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공지


- 기획안 수정작업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기획/촬영/디자인 올인원 의뢰는 아래로 문의 주세요!

https://kmong.com/gig/326596


슈터가 올인원 서비스를 제안하는 이유


정성껏 기획해드린 기획안을 제공해드렸는데 퀄리티가 낮고 톤앤매너에 맞지 않는 연출컷 촬영과 기획자가 의도한 메인 카피라이팅 포인트가 전혀 강조되지 않는 등


전형적으로 '예쁨' 에만 신경 쓴 디자인으로 효율이 오르지 않아 상담을 요청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슈터는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문포토그래퍼와 10년 경력의 웹디자이너와 원팀으로 올인원 상세페이지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



"억대매출 셀러들은

왜 저희에게 상세페이지제작을 맡겼을까요?"



이력


- 소비심리학 전공

- (前) 미디어 커머스 컨텐츠 크리에이터 / 브랜드마케터

- (現) 슈터사업자 대표

- 2021년 크몽 서비스 1년만에 MASTER 등급

- 2022년 크몽 서비스 2년만에 상위2% PRIME 선정

- 재의뢰 비율 98% 이상

- 2023년 9월 기준 기획 800건 돌파

- 매출 3배 올려주는 상세페이지 기획공식 저자



'아직도' 단순히 예쁜 상세페이지 제작을 원하신다면 일반 디자인 에이전시에 맡기셔도 좋습니다.


그런데, 이런 걱정 안되셨나요?


• 공장에서 찍어내듯 차별화 없이 만들지 않을까?


• 보기엔 괜찮은데 과연 구매율이 오를까?


• 우리 제품/서비스에 대해 잘 모르지 않을까?


• 경쟁사/시장 분석 없이 전달해준 내용으로만 대충 만들지 않을까?



- 일반 스튜디오에서 제작할 경우


최대한 많이 촬영하기 위해 구매전환에 도움이 안되는 컨텐츠를 많이, 멋있게 촬영합니다.



- 디자인 에이전시에서 제작할 경우


기획력이 없기 때문에 예쁜 디자인에만 집중합니다. 또는 저렴한 외주 프리랜서 작가에게 기획을 맡깁니다.




상세페이지는 매출과 직결되는 마지막 설득의 장소이자 브랜드의 얼굴입니다. 따라서 탄탄한 ‘기획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런데 크몽 소개글도 설득력 있게 못쓰고


전문성에 대한 증거자료도 없는


그런 업체에게 기획을 맡기실 수 있으신가요?




크몽 MASTER과 상위 2% PRIME을 모두 보유한 슈터


슈터는 기획서비스를 시작한 후 별 다른 광고 없이 고객들을 설득하는 상세페이지 하나만으로 반년만에 외주 플랫폼 크몽에서 MASTER 등급을 기록, 1억이 넘는 순수익을 내며 공격적으로 성장했습니다.


- 크몽 Master등급: 누적 판매건수 300건 이상 / 누적금액 8천만원 이상 충족과 동시에 활성화, 만족도, 메시지응답률, 주문성공률, 작업일준수율을 모두 분석해 주어지는 크몽의 TOP 판매자 등급입니다.


- 크몽 Prime 전문가: 크몽 프라임은 크몽이 엄선한 서비스로 100만건 이상의 거래분석, 전문가 경력과 포트폴리오/래퍼런스 체크, 인터뷰 등을 거쳐 선별된 TOP 2% 전문가입니다.




왜, 슈터를 선택해야 할까요?


상세페이지 제작 800+


구매 만족도 99%


재의뢰율 98%



I 기획형 상세페이지란?


레드오션인 시장, 불경기에 닫혀가는 소비자의 지갑을 열고 경쟁사를 뛰어넘으려면 소비자를 설득하는 기술부터 달라야합니다.


슈터는 주관으로 일하지 않습니다. 객관적인 포맷을 적용해서 매출을 올려드립니다.


1. 경쟁사와 시장, 소비자의 니즈를 모두 분석해 가장 잘 팔릴만한 ‘메인 소구포인트’를 찾고 팔리는 카피와 컨텐츠로 소비자를 구매행동으로 이끕니다.


2. 수년간의 a/b테스트로 개발한 매출을 극대화시키는 포맷에 맞게 기획해 소비자의 니즈를 100% 반영하고 구매전환율을 효과적으로 올려줍니다.



기획형 상세페이지를 통한 매출 상승,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Project History


- 삼육몰 전체 상세페이지 기획 리뉴얼

- 쿠진 핸디스타일러 리브랜딩 기획 및 상세페이지 리뉴얼

- 샤오미 X10 브랜드컨셉 기획

- 무신사 시즌 프로젝트 기획 및 촬영

- 한스킨 클렌징밤, 모공파우더클렌저 상세페이지 올인원

- 동구밭 브랜드 스토리 제작

- 트렌비 브랜드아이덴티티 설립 및 브랜드영상 제작

- 종근당 키즈 브랜드 기획

- 라우드소싱 홈페이지 리뉴얼 및 주문율 개선

- 아가짱 무드등 상세페이지 기획

- 이몽 브랜드 전략 개선 및 상세페이지 리뉴얼

-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수행기업

- 뉴트리 브랜드 스토리 제작

- 누베베한의원 브랜드아이덴티티 설립

- 프렌치메종 신제품 라인 브랜드 기획



그 외


필립스, 잇밸런스, 베이비스텔라, 은고, 다디리, 아리핏, 아르비엔, 빌티니, 다자고짜, 더스크랙, 오에트, 블랑수아, 싱글룸, Phd.red, 제노스, 아베아, 펫탠다드, 스푼타임, 위클리랩, 엑스미, 수다이, 오브, 스프렉사, BDO, 아센테, 잇밸런스, 온유바이오, 라비벳, 아이소테르, 키즈텐, 까사드뉴, 닥터알파, 이너프리, 뚜뜨벨라, 헤리아떼, 순미고, 한일의료기, 비본, 아장아장, 오피프, 더뮤트, 비듀이, 더스테, 살림공신, 브리오스, 튼튼연구소, 셀틴, 온유담, 엑스포트, 그랜마닭, 버틀 등 600개 이상의 업체의 파트너사입니다.




"슈터 대표가 모든 기획을 직접 진행합니다."


소비심리학 전공 브랜드마케터 출신 대표인 저는 ‘상세페이지는 마케터가 만들어야 한다’ 라는 철학으로 모든 제품의 기획을 한 건 한 건 직접 진행했습니다.


폭주하는 의뢰에 다른 기획자에게 맡겨보려고 한 적도 있습니다. 하지만 목적없는 카피라이팅과 차별점 없는 기획안에 실망한 이후로는 모든 기획을 직접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획은 촬영, 디자인의 컨트롤 타워이며 매출을 이루는 가장 중요한 뼈대이기 때문입니다.


그저 제품의 장점을 나열하는 상세페이지가 아닌 구매전환율을 극도로 끌어올리는 마케팅법칙을 적용해 카피라이팅과 컨텐츠까지 녹여낸 결과 네이버쇼핑1위, 매출300% 증가, 상단노출 등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었습니다.


------------------------------------------------------------------



시간을 두고 의뢰해주세요.

천천히, 하지만 확실하게 일합니다.


대표 한명과 웹디자인 10년 경력의 디자이너 두명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의뢰가 들어올 때마다 제품에 대해 꼼꼼하게 스터디하고 분석하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때문에 급한 일정으로 문의 주신다면 의뢰를 받을 수 없습니다. 빠른 작업보다는 퀄리티가 중요하다는 것이 저희의 원칙입니다.



------------------------------------------------------------------


슈터의 프리미엄 서비스는?


스탠다드, 디럭스와 차별화된 슈터의 브랜딩 제안서 서비스입니다.


1. 브랜드 아이덴티티

2. 시장분석

3. 포지셔닝

4. 브랜딩

5. 브랜드스토리

6. 브랜드컬러

7. 타이포

8. 이미지제안


+로고제작은 별도 문의해주세요


(기본가 110만원으로 브랜드규모, 제품SKU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문의 필수)




** 꼭!! 확인 해 주세요



- 1회에 한해 무료 수정 진행되니 수정사항은 되도록 한번에 전달 부탁드립니다.

- 작업시작 후 추가로 전달주시는 자료는 반영이 어렵습니다. 되도록 작업시작 전 모든 자료를 한번에 전달주세요.

- 기존 전달주시지 않은 정보을 넣어 수정을 요청하실 시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 급한 일정인 경우 무리하게 의뢰받지 않습니다. 퀄리티가 가장 중요합니다. 3일 이상의 기간을 두고 의뢰주세요.



완성된 작업물은 제작자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실 시 미리 말씀 해 주세요.


서비스 제공 절차

자료 전달받은 후 작업 시작 -> 1차 시안 전달 -> 수정피드백 -> 최종 시안 전달


- GIF와 연출컷 촬영이 필요하실 경우 따로 견적 측정하여 진행되니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본 작업은 디자인이 포함되지 않는 작업인 점 꼭! 확인 해 주세요.

- 디럭스, 프리미엄 상품 구매 시 PPT,PDF 파일 함께 전달드립니다.

작업 언어
한국어
업종
미용·뷰티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440,000
DELUXE660,000
PREMIUM1,100,000
패키지 설명
상세페이지 스토리보드 (ppt)
2만픽셀~3만픽셀 이하 전략적 상세페이지 '기획만'
프리미엄 스토리보드(건기식, 와디즈)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와디즈 '기획만' 견적입니다.
차별화 브랜딩 기획
전략적인 타겟과 소구점으로 위탁판매제품 매출을 2배 이상 올려주는 차별화 브랜딩 서비스 (상담필수입니다.)
수정 횟수
1회
2회
1회
작업일
3일
5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PPT,PDF 파일 함께 전달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슈터SHOOTER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8
| 10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