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8)
포트폴리오-인스트그램 스타일 광고-홍보 플로터 플로터 앱
인스트그램 스타일 광고-홍보 플로터 플로터 앱
#플랫폼 #SNS #팔로잉 #인스타그램
서비스 설명

저희는 앱 개발에서 기능과 백엔드 기능 구현을 중점으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디자인은 제작하지 않습니다.

의뢰인 측에서 디자인 시안이나 기획서를 기반으로 "Flutter UI/UX Template" (이하 템플릿)을 제시해 주셔야 합니다. 

의뢰인께서는 제작하는 앱에 맞는 템플릿을 인터넷으로 찾아서 구입하시거나, 저희와 협의해서 적합한 템플릿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템플릿은 주로 외국 사이트에서 대략 5~6만원 선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정보는 저희 홈페이지나 블로그에서 얻으실 수 있으며, 결정된 템플릿을 커스터마이징하여 앱을 개발해 드립니다.


백엔드 서비스는 신규 앱의 경우에 Firebase 기반으로 제작해 드립니다.

API가 있는 경우에는 제공해 주시는 API로 개발해 드립니다.



[ STANDARD ]

 STANDARD와 같이 간단한 앱은 Firebase의 Firestore(데이터베이스)와 Storage(파일 저장공간)을 사용하여 개발 해 드립니다. 


[ Deluxe와 PREMIUM ]

푸시, 인앱 결제 기능등이 들어가는 앱은 Firebase의 Cloud Functions 을 추가 사용하여 개발해 드립니다. 

Cloud Functions란, 기술적으로 node.js를 사용한 웹서버이며 일반적으로 API를 구현하는데 사용되며 무서버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Cloud functions로 다른 서비스와 연동을 통해 서비스를 확장해 갈 수 있습니다.


[ Firebase의 서비스 구축 대행]

Firebase의 웹호스팅, Crashlytics(비정상 고장), 성능모니터링, Analytics, Predictions, Remote Config, Dynamic Links 와 같은 서비스를 의뢰인과 협의 하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 서비스의 장점


Android, iPhone 앱을 하나의 코드베이스로 한 번에 개발해 드립니다.


Flutter는 웹앱과 달리 직접 네이티브 코드를 만드는 네이티브 크로스 플랫폼으로 웹 앱 방식보다는 최대 20배 정도 속도가 빠르며, 네이티브 앱의 80% 정도 퍼포먼스를 낸다고 할 정도로 속도가 빠릅니다.


파이어베이스로 웹서버와 API 없이 !!!


파이어베이스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로, 개발자들이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꼭 필요한 근간(백엔드)인 분석 도구, 데이터베이스, 광고 등을 API의 형태로 개발자에게 제공하는 백엔드 서비스(BaaS, Backend as a service)입니다.

별도의 웹서버와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할 필요가 없어 웹서버, 데이터베이스 유지 관리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수가 증가할 경우에 이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확장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UI/UX 템플릿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원할하게!!!


템플릿으로 고객과 원할한 소통을 할 수 있으며, 신속하게 개발 할 수 있습니다.


-----------------------------------------------


※ 제한 사항


1) 안드로이드, 아이폰 앱에 특화된 기능은 구현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면, 카메라를 통한 이미지 인식, 특이한 제스처 구현 등의 기능인 경우 자바, Object C/swift와 각각 연동 구현되어야 하므로 Flutter로 만드는 것이 적합하지 않습니다.


2) Flutter UI/UX 템플릿을 커스텀마이징 하는 과정에서 변경되는 UI의 색상, 한글 폰트의 종류, 글자의 크기, 배경 사각형 박스의 radius, padding 사이즈 등의 크기를 정해주셔야 합니다.


저희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한글 폰트등의 정보는 제공해 드립니다.

UI/UX 템플릿이 외국의 것인 경우가 많아 한글 폰트를 사용할 경우에 기존 느낌과 달라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 개발 이력

15년이상 개발경력으로 윈도우즈, 웹, 모바일(네이티브, 웹앱)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해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앱을 비롯하여 웹 프로그램을 개발했으며, 쇼핑몰, 사진 앨범, 시민단체, 교육용 앱과 장학 관리시스템 등과 같은 웹 어플리케이션을 개발 하였으며 앱을 개발하는데 필요한 기술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JAVA, kotlin, groovy, object C와 같은 다양한 개발 언어로 Oracle, MySql 과 같은 데이터베이스를 핸들링 하고, JSP, 스프링, Grails, Node.js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며 앱 개발에 필요한 기술과 경험은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메세지 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상담 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저희는 기획과 디자인을 하지 않습니다.

2. 의뢰인께서는 디자인 작업물과 페이지 스토리 보드를 따로 작성 해 주셔야 합니다.

3. 작성해 주신 스토리 보드를 검토하여 작업 내용을 확정합니다.

4. 확정된 내용을 기반으로 견적서를 보내 발송하며, 의뢰인께서는 크몽에 구매를 진행 해 주시면 됩니다.

5. 구매를 하시면 개발이 시작이 됩니다. 개발은 Flutter와 Firebase 를 기반으로 작업이 진행 됩니다.

6. 크몽을 통해서 작업기간 안에 작업물이 발송이 되면, 의뢰자의 테스트를 거쳐 수정 작업을 하고 최종 작업을 마무리 합니다.

7. 의뢰자께서 최종 확인을 하신 다음 구매 확정을 합니다.

8. 그 외 문의 사항은 메시지나 메일, 전화 상담등을 통해 설명 해 드리고 있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디자인 작업물 : 앱 화면에 사용되는 아이콘, 스플래쉬 이미지, 로고, 페이지에 사용되는 폰트와 사이즈 ,

이미지 데이터 등 입니다.

2. 페이지 스토리 보드 : 각 페이지의 UI/UX, 그리고 기능 명세서등이 들어가 있는 스토리보드 입니다.

3. 그 외, 필요한 API들이 있으시면 보내 주시고, 기타 요청 사항들은 상담을 통해 진행 하겠습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운영체제
Android
iOS
기능
운영툴
결제
채팅
카메라 / 영상
회원관리
SNS 연동
위치 정보 연동
푸시 기능
개발 언어
Dart
프레임워크
Flutter
데이터베이스
Microsoft SQL Server
MySQL
NoSQL
SQLite
가격 정보
350,000원
Flutter 앱
스토리보드와 디자인이 되어 있는 기본 페이지 작업. 자세한 사항은 상담 바랍니다.
스플래시 화면
앱 아이콘
소스 코드 제공
모바일 운영체제2가지
페이지 수1페이지
작업일2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 무상 수정 범위와 기간 ] - 레이아웃 위치 변경, - 이미지 이미지 크기, 교체, - 폰트 변경, 글자 크기, 색상, 텍스트 내용 변경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자주 묻는 질문
Q. 디자인 템플릿은 어디에서 구할 수 있나요?
인터넷 검색 엔진에서 'Flutter Templates’ 로 검색 하시거나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카테고리 별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Q. 디자인 템플릿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라이센스 1개 를 기준으로 $25 ~ $45 정도 합니다. 템플릿이 좋아 보이나 가격이 저렴한 경우에는 지원하는 flutter 버전이 낮은 것으로 참고하셔야 합니다.
Q. 디자안 템플릿으로 작업할 시에 주의할 점은 어떤 것이 있나요?
Flutter 템플릿은 주로 외국에서 제작된 것들이 많기 때문에 국내의 앱 환경과 맞지 않는 UI/UX가 있습니다. 예로, 쇼핑앱의 경우 배송 추적 같은경우에는 한국의 UI/UX의 방식을 참고하여 기획 하셔야 합니다. 또한, 영문으로 된 것을 한글로 바꾸실 때에는 폰트나 사이즈등을 고려해야 하며, padding이나 radius 정도에도 신경을 써야합니다.
Q. Firebase 사용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Firebase의 가격은 무료와 종량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발 시에는 무료로 가능하며 서비스 초기에도 무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서도 aws보다 저렴하다고 구글에서는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Q. Firebase은 어떤 점이 좋은가요?
저렴한 개발비용과 무서버의 관리 효용성, 강력한 보안 등이 장점입니다. 풍부한 API 제공으로 다양한 기능을 거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서버가 없으니 유지 보수 비용이 절감되며 관리하기가 좋습니다. 구글에서 보안을 해주므로 가이드를 따르면 보안에서 실수하는 과정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Q. Flutter는 어떤 점이 좋은가요?
Flutter는 원-소스 멀티 유저입니다. 하나의 개발코드로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의 앱을 동시에 만들수 있으며, 최신의 기술이 접목되어 있으므로 개발 속도가 빠릅니다. 기존의 웹앱과 비교하여 최대 20배 정도 빠르며, 네이티브 앱의 80% 정도의 속도를 냅니다. 또한, 동작들이 이쁘고 화려하며 부드럽게 진행되어 지속적인 사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에듀랩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