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템플릿
자료∙템플릿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전자책 분량 : 해당 전자책은 Season 1 판매분입니다! (목차&공통사항 2p, 학습내용 21p)

- Season 2까지가 최종 분량입니다. (첨부 첫번째 이미지 목차 참고)

※ 해당 전자책은 크몽의 엄격한 심사 절차를 완료한 자료입니다.


# 이런 분들께 추천 드려요!

1. "영어" 자체보다 문법"용어"에서 부담감이 많이 느껴지시는 분들.

- 예를 들어 "to 부정사"라고 하면 용어에서 뭔가 부정적인 느낌부터 받고 시작해서 이해가 안 되시는 분들

- 그런 분들을 위해서 모든 차트에서 문법용어 설명이 들어갑니다.

2. 시험만을 위한 영어가 아닌 영어 공부 자체를 원하지만 효율이 떨어지시는 분들.

- 수학을 예로 들면 구구단만 암기하면 8x7=56이 바로 계산되어 더욱 빠른 학습에 도움을 주지만

     구구단을 암기하지 않고 8x7=8+8+8+8+8+8+8=56이 익숙해질 때까지 계산해가는 것은 비효율.

- 영어에서 최종은 결국 암기이지만, 최소한의 필수문법(구구단)을 이해하고 있어야 암기 효율 상승.

3. 지금까지 꾸준히 영어를 배워왔지만 정리가 안 되시는 분들.

- 영어구사(공부)에 필요로 되는 필수 문법만을 정리하여 최종 정리 하였습니다.

- 즉, 앞으로 영어공부 하는 데 있어서 여기에 있는 문법들만 알면 영어하는데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4. 문법책 한 권을 내 것으로 만들고 싶지만 늘 앞에 챕터만 반복하게 되시는 분들.

- 문법책의 많은 내용에서 느낄 수 있는 부담감을 해소하기 위해 모든 문법을 한 장에 정리하였습니다.

- 실제 영어를 배우는 입장에서 자료를 정리하였기에 더욱 이해하기 쉽습니다.


# 이 책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1. 목적 -> 내용(증명) -> 결론(공식) -> 연습

- 목적에서 왜 이 문법이 생겼는지, 왜 이 문법을 쓸 수 밖에 없는지 이해를 하고 학습을 시작합니다.

- 내용 파트는 3가지로 나뉩니다. (문법용어, 영어해석, 특이사항)

1) 문법용어 : 해당 문법용어가 왜 그렇게 이름이 지어졌는지, 용어 이름을 먼저 이해하고 진행합니다.

2) 영어해석 : 해당 문법이 우리나라 말에서는 어떻게 해석되는지 (쓰이는지) 확인합니다.

3) 특이사항 : 해당 문법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확인합니다.

- 결론(공식) 파트에서 최종적으로 해당 문법을 문장에서 어떻게 쓰면 되는지 공식처럼 도출합니다.

- 연습을 통해 결론에서 도출한 공식을 실전해 사용해봅니다.

2. 총 42 페이지(시즌1 : 21p / 시즌2 : 21p)이며, 한 장에 하나의 문법을 정리하였습니다.

- 스마트폰 가로방향으로 화면에 하나의 문법이 들어가 이동성이 좋습니다.

- 한 문법당 한 장으로 머릿속에 저장하기 좋습니다.

3. 책을 두 개의 Season으로 나누어 판매합니다.

- 한 권을 통째로 살 경우 느껴질 수 있는 금액적인 부담감을 반으로 줄여, 첫 번째 시즌책이 만족될 경우

나머지 시즌도 구매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이렇게 활용해 보세요!

1. 책의 구성을 이해하고 목차를 먼저 한 번 살펴봅니다.

2. 챕터 하나씩 끝날 때마다 목차와 비교해보며 현재 진도를 확인합니다.

3. 전체 챕터가 끝났을 경우 목차를 머릿속에 저장합니다. (기억의 궁전 지도를 만든 것입니다.)

4. 머릿속에 저장된 목차에서 각각의 챕터를 방이라 생각하고 열어봤을 때

그 챕터는 다시 " 목적 -> 내용(증명) -> 결론(공식) -> 연습" 순으로 정리되어 있을 겁니다.

5. 각각의 내용이 기억될 수 있도록 반복학습 해줍니다.

※ 유튜브에 "기억의 궁전"을 쳐보시면 학습법에 대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 저자소개

(아래 이력은 제가 작성한 문법교재를 시작으로 꾸준한 영어공부를 통해 성과를 본 이력들입니다.)

- "15년 6월 ~, 현대차 그룹 엔지니어 재직 중

-> 공대생이 이해할 수 있을 만큼 정리가 된 영어문법 교재입니다.

- "15년 1월 ~ "15년 2월, 싱가포르 DIMENSIONS International College 해외연수

-> 교내 영어 ppt 발표 수상하여 학교 지원을 받아 연수를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 "14년 6월 ~ "14년 8월", 일본 홋카이도 대학교 로봇 실험실 해외인턴십

-> 이 또한 학교 지원을 받아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 "12년 5월 ~ "13년 5월, 호주 워킹홀리데이

-> 영어 한마디 못하고 80만원 들고 호주에 가자마자 딸기 따는 일을 했습니다.

-> 매일 새벽 4시에 일어나 농장 가기 전 영어 공부를 했고, 꾸준히 자료를 정리하며 공부를 했습니다.

(EBS 한일 영문법, 그래머 인 유즈 등의 학습 자료들을 공부하며 정리한 자료입니다.)

-> 호주 6개월차부터 한인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영어 과외를 해주며 생활비를 벌 수 있었습니다.


※ 영어 공부의 가장 중요한 기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자료 작성을 하였습니다.

여러분도 저와 같이 영어를 남들보다 조금 더 구사해서 훨씬 더 값진 인생을 누릴 수 있으시길 바랍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12,000원
영어 인생 필수 문법 시즌1
수학을 하기 위해 구구단이 필요 하듯이 영어를 하기 위해 필요로 되는 공식을 담았습니다. (총 시즌2 분량)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PDF, PPT 등 파일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라. 아래의 경우에는 전문가에게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 확정을 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니 유의바랍니다) 1) 구매한 자료·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2) 구매한 자료·파일이 암호화되어 있는데, 암호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실제 제공된 자료·파일이 서비스 설명에 기재한 것보다 적을 경우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바른청년민수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