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목차

1. 강의를 시작하기에 앞서

1) 이 정보를 공개하는 이유

2) 저자 수익 공개

2. 고전적인 수익화 방법 : ㅇㅇㅇ 게릴라

3. 최소한의 시간투자로 최대한의 아웃풋 뽑아내기(시간은 금이다)

4. 내 답변 조회수 폭발시키기

5. 애드센스 수익 극대화하기

6. 지식공유플랫폼이 블로그보다 좋을수밖에 없는 3가지 이유

7. 내 답변 노출 극대화 공식 (월70이상 수익내는 아주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방법)

8. 지식공유 플랫폼 전용 로얄 키워드 찾기

9. 신사임당의 월 1000만원 버는 방법 응용하기

10. 마치며

서비스 설명

1. 자기소개 및 경력/이력


안녕하세요

부업으로 쿠팡파트너스만으로 월 4~500만원의 수익을 꾸준히 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온라인 서비스기획과 유튜브 영상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직장인이지만 얼마전 쿠팡파트너스를 접해

부업으로 온라인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


본업이 바쁘다보니 최소한의 인풋으로 최대한의 퍼포먼스를 뽑아낼 수 있는 수익화전략만을 연구하고있습니다.

블로그나 기타 게릴라 마케팅으로도 수익을 낼 수 있지만 시간당 뽑아낼 수 있는 수익이 2만원 미만이라면 과감하게 버립니다.



2. 서비스 소개


하루30분 지식플랫폼으로 월 70이상 수익내기 노하우 전자책 37 page (2020. 12.13 update)


목 차

1. 강의를 시작하기에 앞서

1) 이 정보를 공개하는 이유

2) 저자 수익 공개

2. 고전적인 수익화 방법 : ㅇㅇㅇ 게릴라

3. 최소한의 시간투자로 최대한의 아웃풋 뽑아내기(시간은 금이다)

4. 내 답변 조회수 폭발시키기

5. 애드센스 수익 극대화하기

6. 지식공유플랫폼이 블로그보다 좋을수밖에 없는 3가지 이유

7. 내 답변 노출 극대화 공식 (월70이상 수익내는 아주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방법)

8. 지식공유 플랫폼 전용 로얄 키워드 찾기

9. 신사임당의 월 1000만원 버는 방법 응용하기

10. 마치며


1) 이 정보를 공개하는 이유


최근 블로그나 각종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쿠팡파트너스나 애드센스로 소소하게, 또는 많은 수익을 내며 부업활동을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있습니다. 유튜브나 각종 커뮤니티에서도 블로그 쿠팡, 애드센스 등의 온라인마케팅으로 월 천만원 번 후기를 영상으로 올리며 많은 관심을 끌고있죠. 저 또한 직장생활을 하며 추가적인 수입을 위해 온라인마케팅을 찾던 중 유튜브 영상을 보고 혹하게 되어 이 세계에 처음 발을 디뎠습니다.


대부분 저같은 케이스일 것입니다. 주변 지인 또는 영상, 커뮤니티 등에서 부업으로 소소하게 용돈벌이를 하거나 직장을 관두고 월천만원 디지털 노마더로 경제적 자유를 누릴 수 있다는 후기를 접하고 혹해서 시작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명심해야 할 점은 관련된 유명 유튜버나 카페, 커뮤니티 등에서는 절대로 수익화를 위한 핵심 소스는 공개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본인의 수익 후기만 공개하고 여기에 혹한 사람들에게 누구나 다 아는 뻔한 얘기, 뜬구름잡는 얘기만 할 뿐이죠.


그리고 중요한 정보는 본인의 값비싼 유료강의나 유료 전자책을 구매해야 알려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비싼 유료강의, 유료 전자책에서도 그 정보를 알려줄까요?


그것 또한 결코 장담할 수 없습니다. 저도 처음엔 그런 뜬구름잡는 얘기와 어마어마한 수익 후기에 혹해 수백만원어치의 유료강의를 여러번 구매해 보았습니다만 그런 유료강좌에서조차 알맹이가 없는 정보가 대부분이었습니다. 조금만 구글링해보거나 조금만 유튜브 영상을 찾아보면 누구나 다 알아낼 수 있는 뻔한 내용이 대부분입니다.


저도 이제 많은 정보를 알아내고 상당한 수익을 낼 수 있는 수준에 올라와서야 알게 된 사실은 바로


이쪽 세계는 정말 작은 사이즈의 피자 한 판을 소수의 사람들이 나눠먹는 구조이며 정보가 조금이라도 풀릴 수록 본인들이 먹을 수 있는 피자 조각의 사이즈가 눈에 띄게 줄어드는 구조라는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값비싼 유료강의에서조차 본인이 수익을 낼 수 있는 핵심정보는 절대 공개를 하지 않는 것입니다.


간혹가다 정말 좋은 정보를 공개하는 분들도 계시긴 합니다. 그런 분들은 더 좋은, 새로운 수익화 소스를 찾아 그쪽으로 리소스를 주력으로 투입하고있거나 해당 정보가 본인의 수십가지 수익화 소스중에 큰 비중을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공개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쪽 세계에 처음 발을 디딘 초보자분들에게는 그런 공개 정보마저도 정말 소중한 정보가 될 수 있겠죠. 월 30만원이라도 벌 수 있는 정보가 누군가에게는 엄청난 정보가 될 수 있는 샘이니까요.

뭐든지 상대적인 것이니까요. 한달에 수천만원 수익을 내면서 그 중 50만원 100만원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은 그분들에겐 아주 작은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그정도 수준의 정보를 공개함으로써 본인이 얻을 수 있는 50만원 수입원의 파이가 25만원으로 반감하더라도 과감하게 정보를 공유하고 대신 본인의 인지도와 강의비로 치환시키는 것이죠.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지금 이 포털사이트 지식채널을 통한 수익화 강의와 정보를 판매하고 공개함으로써 제가 ㅇㅇㅇ으로 벌 수 있는 밥그릇과 파이는 줄어들겠지만 지식공유플랫폼은 제가 현재 쿠팡파트너스로 한달에 벌고 있는 수익의 약 15% 정도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이 정보가 퍼지더라고 제가 받는 데미지는 크지 않습니다.


누구나 쉽게 지식공유플랫폼으로 월 70만원 벌 수 있는 이 강의는 바꿔말해 하루평균 2.3만원 정도 벌 수 있는 셈인데 하루에 이 전자책 한권만 팔려도 저는 남는 장사인 셈이죠.


제가 서론에서 이렇게까지 장황하고 솔직하게 말씀드리는 이유는 진짜 핵심정보는 숨기고 자기 밥그릇은 온전히 지키고 수익만 챙기려는 알맹이 없는 뻔한 정보만 파는 얌채 강의가 아니라는 점을 강조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솔직하고 현실적으로, 그리고 아주 구체적으로 ㅇㅇㅇ만으로 적어도 월 70이상은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숨김없이 전부 공개하겠습니다.



※ 노하우·전자책 상품 구매 시 필수 확인 사항

- 본 서비스는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입니다.

- 구매하신 후, 거래 화면을 통해 해당 자료를 전달해드립니다.

- 노하우·전자책 자료가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노하우·전자책 내용에 대한 질문은 3회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진주펙토리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4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