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크몽 면접컨설팅 분야 프라임 서비스이자,

만족도 5.0의 김선생취업교실이 자소서 컨설팅을 시작합니다.


https://kmong.com/gig/259748

 


서류 100번 합격해도, 면접에서 떨어지면 아무 소용 없습니다.

면접 컨설팅을 하다보면, 자소서에 잘못 써놓은 것이 걸림돌이 되어서

정확하고도 적극적으로 장점을 어필하지 못하고

모순된 답변까지도 하는 것을 자주 보게 됩니다.


면접의 합격 원리를 바탕으로

면접을 쉽게 대비할 수 있게, 자소서 단계에서부터 확실히 잡아드리겠습니다.


내 생각만으로 쓴 자소서는 인사담당자에게 아무런 감흥을 주지 않습니다.

문장이 분위기 있고, 에세이처럼 멋있는 표현이 차별화라 생각하면 크나 큰 오산입니다.


어떤 경험을 가지고 나의 역량을 설득하느냐가 중요한 것이고

내가 생각하기에 대표적인 경험 스토리라도

핵심 포인트 없이 시간순서대로 열심히 나열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뽑는 사람 입장에서는 이거 했습니다. 저거 해보았습니다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내 스토리 안에서 난 어떤 역량이 있고, 그래서 난 이런 것을 잘했고, 이런 좋은 결과가 나왔습니다.를 확실히 설득할 수 있게 핵심을 뽑아서 가치를 부여하며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면접관과 서류심사관을 만족시킬 수 있게 경험 세팅부터 다시 해드리겠습니다.


단순 첨삭이 아닙니다.

경험 스토리의 핵심을 다시 뽑아내고

필요하다면, 경험을 갈아엎는 자소서 컨설팅입니다.


4만장 이상 자소서를 심사했고,

1천번 이상 최종면접을 보았고,

1천명 이상 취업 컨설팅을 한

인사담당자가 직접!


수많은 대학과 기관, 강남역 ***취업학원에서 직접 지도한 퀄리티 그대로

자소서를 완성할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크몽의 매니저에게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받은 서비스입니다. 


[김선생 소개]


학력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졸업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경력

메이저포털 HR매니저 (채용, 평가, 보상)

메이저포털 사내벤처 취업서비스 창립멤버

취업포털 이사 (경영기획,인사,마케팅,홍보,공기업/금융권, 공기업 채용대행,영업,서비스)

국내 최초, 최대 취업 커뮤니티 ***** 취업컨텐츠연구소 소장

국내 TOP3 서치펌 헤드헌터


포털업계 인사담당자, 임원 경험과

취업업계에서 거의 전 범위 산업과 직무에 대한 자소서, 면접 등 다양한 취업컨텐츠 제작과

인적성검사 문제와 인강등을 제작한 경험을 통해

IT외 전자, 반도체, 자동차, 배터리, 화학, 공기업, 금융권 등 다양한 업종에 대해

신입, 경력, 공채, 수시 등 다양한 자소서 컨설팅을 깊이 있게 해드립니다.


현재, 대학과 기관에서 취업관련 특강, 자소서, 면접컨설팅을 다수 진행하고 있으며

강남역 ***학원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고,

일반 기업, 공기업과 제1금융권 **은행 등 외부 자소서평가/면접위원장 경험도 풍부합니다.


[컨설팅 프로세스]


1. 준비물 : 자소서 (기 지원한 자소서, 지원할 자소서, 작성 중인 자소서, 경험을 기술한 자소서 어떤 것도 가능합니다.), 직무장점 3가지, 성격장점 2가지를 에피소드와 함께 기술(제출하신 자소서에 기술되어 있으면 제출 안해도 됨)


무제한 컨설팅 신청시,

이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마스터 자소서 컨설팅도 가능합니다.


신청하신 컨설팅 서비스에 맞춰서, 제출하신 자소서를 검토해서

최대한 다양한 관점에서 스토리 분석을 해서, 부족한 부분, 자소서 내용 중에 더 상세한 설명이 필요한 부분이나 제시한 경험은 너무 적절치 않으니 대체할 경험등 자소서 컨설팅에 필요한 내용을 정리해서 1차 피드백드립니다.(필요시)


2. 제가 드린 1차 피드백에서 요구한 사항을 최대한 빠르게 보완해서 회신해주세요.(필요시)


3. 회신된 내용을 바탕으로 제가 직접 자소서를 첨삭, 전달


수정기회를 이용해서, 자기와 가장 잘 맞는다고 생각되는 내용으로

첨삭을 거쳐서 나의 장점이 직관적으로 드러나는 자소서를 같이 완성하는 프로그램입니다만, 대부분 첫번째 버전으로 마무리될 정도로 처음부터 수준높게 작업해드립니다.


너무나 당연한 얘기인데, 제가 맨바닥에서 합격용 경험까지 만들어드릴 수는 없습니다.


본인 경험 중에서 적절한 초안이 있어야 합니다.

제가 막 만드는 경험은 소설이고 거짓말이며 결국 나와 안맞는 옷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면접에서 자신감을 떨어뜨리는 요소가 되고, 꼬리 질문에서 낭패를 보게 만드는 원인이 됩니다.


최대한 나의 경험 내에서 인사담당자의 눈높이에 맞는 경험을 찾아서 가독성 높게 표현하는 것이 최고의 자소서 입니다.

전 한게 없어요. 경험이 없어요. 라는 취준생들 너무 많이 만났습니다만, 시간을 투자 안했을 뿐, 모두들 훌륭한 경험들을 가지고 계시다는 것은 제가 장담합니다.



 

1.    제 장점은 일의 우선순위를 잘 설정하는 것입니다. 저는 방학마다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하였습니다.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갑자기 마감시간이 당겨진 업무를 잘 처리한 경험이 생각납니다. 저는 고객 이벤트 당첨자에게 상품을 발송하는 일을 담당했습니다. 다른 직원들도 저의 업무를 도와주시고, 알려주시곤 하셨습니다. 그런데 그들은 따로 하는 일이 많았기 때문에 제 업무를 많이 도와주기는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평소에도 우선순위, 진행순서를 정하여 수행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갑자기 기한이 앞당겨졌고 하루만에 이벤트를 마쳐야 했습니다. 주변에서 모두 걱정해주셨는데, 저의 일의 우선순위가 잘 지켜지고 있었어서 목표대로 잘 마무리하였습니다.


2.    제 장점은 일의 핵심을 빠르게 파악하는 것입니다. 어떤 일을 하든 일을 빨리 배우고 일처리도 빨라서 늘 계속 같이 일하자는 제안을 받는 모범 알바생이었습니다. 한번은 마케팅 회사에서 이벤트 운영 관리를 한 적이 있었습니다. 저는 교육을 받으며 이벤트 관리 업무를 미션 기획, 참여 유도 마케팅, 당첨자 추첨, 공지, 상품 배송으로 나뉘는 것을 이해 하였고, 이 중에 기획과 마케팅등 평소에 미리 할 수 있는 것과 일정에 맞게 빠르고 정확하게 해야할 일로 나눠서 준비를 하였습니다. 당첨자 추첨과 공지에 엑셀을 이용한 표를 미리 만들어두는 등 계획적으로 일처리를 하였습니다. 이렇게 준비를 해두니 기존 2일 걸리던 일을 하루내에 처리도 가능해졌고, 다른 업무를 더 배울 수 있는 시간도 만들 수 있었습니다.


1번과 2번 중에 어떤 자소서가 이 분의 능력이 무엇이구나 쉽게 이해가 되시나요?

자소서 내용 중에 어떤 부분이 한 사람의 능력을 파악하는데 아무 도움이 안되고

어떤 부분이 한 사람의 능력을 가늠해보고 면접때 확인해보게 만드는 부분으로 보이시나요?


나의 이야기를 객관적인 검토없이 내 생각대로 쓰다보면

시간 순서대로 있었던 일을 나열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또 그 안에서도 늘 반복해서 얘기하는 중요한 포인트라 생각되는 부분이 있게 마련입니다.

글자수가 넘쳐도 그 부분은 어떻게든 쓰려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그런데 채용을 위해서 자소서를 보며 판단해야 하는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는

이런 수준의 자소서는

한 사람의 역량을 판단하는데 전혀 도움이 안되고

난 능력있다는 주장만이 넘쳐나는 전혀 설득력이 없고 가독성이 없는

자소서로 읽힐 때가 많습니다.


다시 나에게 집중해서, 내가 결국 인사담당자에게 어필하고 싶은 나의 역량아 제대로 진실성있게

전달될 수 있는 스토리가 있는 자소서를 같이 만들어봅시다.



[상품소개]


[스탠다드 : 1항목 500자 , 20,000원]


500자 기준 1항목 첨삭 서비스입니다.

이미 완성도 있게 작성이 되어서 몇 가지 항목만 컨설팅받는 것을 희망하는 분들이 선택하시면 좋습니다.

주신 자료를 바탕으로 부족한 점, 추가 설명이 필요한 점을 검토해서 회신드리면,(필요시)

회신해드린 내용을 감안해서, 답변 주시는 내용을 바탕으로 컨설팅이 들어갑니다.

이 회신을 얼마나 빨리 주시면, 피드백도 같이 빨라집니다.

오전 신청 후, 당일 완성 원하실 경우, 메시지 상담 부탁드립니다.

비용은 난이도와 분량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디럭스 : 4항목 글자수 무제한, 90,000원]


항목별 글자수는 1,000자든 2,000자든 말그대로 무제한 자소서 첨삭 서비스입니다.

제가 첨삭할 시간이 최소 3일이 필요합니다.



[프리미엄 : 1년 무제한, 550,000원]


1년 이내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컨설팅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한 시즌보다 더 길게 취준을 해야할 수도 있는 분들께 합격율을 높일 수 있도록 같이 고민하며 컨설팅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저의 목표는 1년 이내로 합격을 시켜서 더 이상 저를 찾지 않게 하는 것입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컨설팅 전 자소서 작성 방향, 지원직무등 기초 문의

2. 컨설팅 범위, 상품 확정

3. 서비스 설명에 있는 컨설팅 프로세스 진행

4. 첨삭 결과물 발송


작업 분야
신입
경력
전문가 타입
취업 컨설턴트
인사팀 근무
해당직무 근무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공기업
스타트업
외국계
금융권
지원 전형
고졸채용
전문대
대졸
석/박사
해외대출신
검정고시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경력(직무)기술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20,000
DELUXE90,000
PREMIUM550,000
패키지 설명
1항목 500자
* 글자수 기준 첨삭 상품 * 초안 제공 -> 수정 방향 질의 -> 완성본 전달
4항목, 글자수 무제한
* 4항목 기준 글자수 무제한 자소서 첨삭 * 초안 제공 -> 수정 방향 질의 -> 완성본 전달
1년간 무제한 컨설팅
* 1년간 합격할 때까지 지원횟수, 항목수 무제한 자소서 완성 컨설팅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일
3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그 과정에서 추가 수정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1회 추가 수정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김선생취업교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2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