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편집디자인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려면 DTP 툴을 익혀야 합니다. 바로 인디자인이죠~!!


편집디자인은 인디자인으로 시작해서 인디자인으로 끝납니다. 포토샵, 일러스트레이션은 보조 역할에 지나지 않아요.(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션도 아주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알려드림)

그만큼 편집디자인을 표현하는데 있어 인디자인의 활용도는 매우 큽니다.


인디자인 툴을 익히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반복적으로 하다보면 누구나 쉽게 터득할 수 있어요. 문제는... 디자인을 잘 하는 방법을 아는 것입니다.


이 강의에서는 인디자인 학습과 더불어 "디자인 잘하는 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



분야
편집디자인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커리큘럼
  • 1회차

    바로 작업 들어갑니다! 실전을 통해 배워야 진짜 내 것이 됩니다. 툴을 익히기 위한 학습은 지루하고 금방 잊혀집니다. 마치 문법 암기와 같아요. 그러므로 알려드린 방법대로 실전 작업을 통해 그에 필요한 툴을 하나씩 숙지해나가게 될 것입니다. 원데이클래스는.... 강의가 끝난 이후에도 작업을 스스로 해나갈 수 있도록 공부하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 2회차

    2회차에는 조금 까다로운 과제를 돌파해야 합니다. 스텝바이스텝~!! 무엇이든 잘하는 방법은 반복적인 연습뿐입니다. 작업 중 막히는 것에 직면하면 포기하고 싶을지 모릅니다. 그것을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것입니다. 자습을 통해 스스로 해쳐나갈 때 재미도 크며 성장도 빠릅니다. 정말 의지만 있다면 시간문제입니다~!

  • 3회차

    처음에 배울 때는 진도가 더뎌 보여도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면 그만큼 목적지는 가깝습니다. 끈기를 잃지 마세요. 연습이 아닌 실전이기에 재미있을 겁니다. 세상에 무엇을 배운다는 것만큼 재미있는 게 있나요?

  • 4회차

    4회차에 도달했습니다. 4회 학습에 인디자인을 마스터할 줄 아셨나요? 어림 없습니다. 오늘 했던 것도 내일이면 또 까먹을 겁니다. 내것이 될 때까지 반복, 또 반복만이 답입니다. 하지만 4회 수업을 통해 가벼운 작업 정도는 무난히 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능숙해지는데 시간이 좀 필요할 뿐이죠. 그것은 강사가 해주는 게 아닙니다. 스스로 반복 연습을 통해 터득해나가는 겁니다. 강사와 공부하는 90분 이외에 따로 시간을 내어 연습하지 않았다면 작업을 의도대로 표현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시간과 돈이 아깝지 않도록 바짝 집중해서 인디자인에 미치세요!! 잠시동안만 나에게 엄격한다면 달콤한 성취감이 기다리고 있을테니까요. 4회 스터디를 통해 충분히 공부하는 법을 터득, 이후 시간이 가면 갈수록 당신은 잘하는 분이 되실 겁니다. 확신합니다~!!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100,000
PREMIUM190,000
패키지 설명
인디자인 원데이레슨 - 깨닳음 얻다
문법(툴)은 크게 생각하지 마세요. 곧장 디자인을 시작합시다! 지루함 NO, 재밌는 학습 OK~!!
인디자인 2회 레슨 - 감을 잡다
툴은 자연스럽게 익혀집니다. 인디자인 툴보다 중요한 것은 디자인을 잘 하는 방법입니다. 그 비법을 만나세요.
인디자인 4회 - 북디자인 도전
인디자인으로 모든 걸 할 수 있지만 역시 백미는 북디자인입니다. 당신의 책을 직접 완성해보세요!
1회당 레슨시간 (분)
90 분
90 분
90 분
레슨 횟수
1 회
2 회
4 회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쿨딘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