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학력 전공

    단국대학교·산업디자인과·졸업 단국대학원·시각디자인과·이수

  • 보유 자격증

    운전면허·1996.03·서울지방경찰청

  • 경력 사항

    라라뷰티스튜디오·제품기획개발·대표·1년.10개월 네이처리퍼블릭·상품기획·팀장·8년.0개월 중국 수후차이나·상품기획개발·부문장·3년.0개월 코리아나화장품·상품기획·사원·3년.8개월 SK케미칼·화장품사업부 상품기·과장·4년.5개월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9%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상*****창업·사업

이제 처음 화장품을 제조하려고 알아보고있는데 기초지식이 없어서 마음이 너무 답답했었는데 크몽에 화장품 상담이 있어서 신청하였습니다. 우선 화장품의 지식 및 경험이 굉장히 풍부하셔서 한마디 한마디가 도움이 많이되었습니다. 또 중국 제조도 알아보고 있었는데 마침 근무 경험도 있으셔서 제조 및 수출 등 궁금한것이 많이 해소 되었습니다. 궁금한 것이 너무 많아서 제 목소리가 빠르거나 무례할 수 도 있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친절하게 하나하나 답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소중한 30분이였고 또 도움이 필요하면 연락드리고 싶습니다.

서비스 설명

서비스 설명


20년 상품기획 전문 경력 + 건국대학교 향장학과, 화장품공학과 겸임교수가

화장품을 4천여개 이상 개발해본 노하우로 실패없는 화장품 시장 진출에 도움을 드립니다.

과정을 안다고 모두가 제품을 잘만드는것이 아닙니다.

단순한 경력만을 가지고 컨설팅을 할수는 있지만

경력 그이상의 가치와 노하우는 아무나 제공할 수 없습니다.

라라뷰티를 만나는 순간. 이미 당신은 50%는 성공의 가능성을 잡아둔 것입니다.



이름만 대면 알만한 그녀가 만듭니다!

네이처리퍼블릭 브랜드 런칭, 알로에 수딩젤, 수퍼아쿠아맥스, 스팀크림 등 다수의 히트상품 개발.

아임쏘리 포마이스킨 약산성 젤리마스크, 베리썸메이크업리뉴얼, 제조사 이미인, 제조사 이지코스텍, 독일브랜드 L 사 세컨브랜드 (진행중으로 이름오픈 불가), 코리아나화장품 녹두 등 다수의 상품기획 개발

롭스, 올리브영등 입점한 다수의 브랜드 상품기획 개발 전문 회사.



고객사의 유통에 따른 철저한 분석을 통한 상품기획 개발,

그리고 특별하게 차별화된 상품제형 품평 능력을 통한 얼루어, 겟잇뷰티등 다수의 어워드 수상.




전문가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라라뷰티스튜디오 (화장품 전문 브랜드 컨설팅 ) 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 입니다.


저는 코리아나화장품, sk케미칼, 네이처리퍼블릭 등을 거쳐 20년간의 BM 으로의 경력을 살려

현재는 한국, 중국, 홍콩에 법인을 가지고 있는 화장품 상품기획 개발 전문 컨설팅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cosmeticsengineering/221371971137

http://www.cncnews.co.kr/mobile/article.html?no=5244

https://www.cosmorning.com/news/article.html?no=35998

https://www.cosinkorea.com/news/article.html?no=3852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2001-2004년 코리아나 화장품 상품기획. 대표상품 녹두 라인 개발.

2004년 바이오리 약국전용 브랜드 아크니크 런칭.

2005년 아름나라 피부과 멜라엑스 개발. gs 홈쇼핑 방송 런칭.

2005-2009년 sk케미칼 더마 화장품 개발.

2009~2016년 네이처리퍼블릭 브랜드샵 런칭.

알로에 수딩젤, 수퍼아쿠아맥스, 스팀크림 등 히트상품 개발. . 2천여개 제품 개발.

2016~2018 중국 화장품 브랜드 컨설팅. suhuchina, QUTY, ROJANK 등 천여개 상품개발.

2018.

건국대학교 향장학과 , 화장품 공학과 겸임교수

이미인 제조사 컨설팅.

이지코스텍 컨설팅,

아임쏘리 포마이스킨 롭스입점 마스크팩 컨설팅

2019.

건국대학교 향장학과 , 화장품 공학과 겸임교수

베리썸 메이크업 컨설팅

와디즈 라라레서피 런칭

안탄데, 낯가림 컨설팅

독일 로고나 컨설팅

뷰티셀렉션 컨설팅

블루반 컨설팅




전문가 상담 주요 분야

상품개발 기획 관련 전반의 프로세스를 포함한

모든 화장품 브랜드 런칭에 관련한 모든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브랜드 네이밍, 기획, 원료, 제형, 처방, 디자인, 특허출원, 용기부자재 개발 (자사 중국 법인통한 중국자제 공급 등 포함) 및 생산까지에 관련한 모든 업무에 관한 전문적인 상담을 도와 드립니다.



2) 서비스 설명

1. 원하는 상품을 결제하시고 메시지를 통하여 일정 조율하시면 됩니다.

2. 55,000원은 1인 상담비용입니다. 인원추가시 1인당 50,000원 추가됩니다.

3. 해외거주자 보이스톡 상담 가능합니다.

4. 토요일 주말 상담 가능합니다.

5. 사무실은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합니다.

6. 전화상담과 대면상담은 예약후 가능하며 일정의 변동이 필요할시는 사전 1일 이전에 연락주셔야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55,000
PREMIUM11,000,000
패키지 설명
30분 전화상담
30분 전화상담으로 당장 급한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1시간 대면상담
1시간 대면상담 + 자료제공
브랜드런칭관련모든컨설팅
브랜드네이밍, 상표출원,컨셉, 브랜드스토리, 제품기획, 품평, 처방확정, 부자재제공, 디자인2회포함 토탈관리
자료 제공
-
오프라인 진행
-
-
강의・컨설팅 횟수
1 회
1 회
4 회
1회당 시간 (분)
30 분
60 분
6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1회
작업일
1일
1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전화상담과 대면상담은 수정이 별도로 있지 않으며, 전체 컨설팅의 경우는 총 4회의 보고와 대면 상담 , 무제한의 전화상담을 포함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라라뷰티코스메틱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4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