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글쓰기에 어려움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 회사, 학교 발표/독후감, 유튜브 기획등 글을 통해 만드는 매체에 대해 두려움을 가지고 있으신 많은 분들을 위해 이 서비스를 시작하겠습니다.

글쓰기(문서작성), 영상기획, 결혼식 주례/축사, 책 원고 등 다양한 분야의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저는 현업 유튜브 총괄 디렉터이며 "의심하지 않으면 살수 없어"란 책의 저자입니다.


기획과 글쓰기 또는 영상 촬영과 편집과 관련된 부분도 모두 제공가능합니다.

다년간 다수의 글쓰기를 해왔으며, 말씀하신 방향에 따라 신속하고 정확하게 서비스를 제공드리는 걸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의뢰해야 하나요?

주문 전 각자의 요청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일괄적인 금액 측정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반드시 구체적인

상담을 위해 크몽 내에서 쪽지를 주셔야 협의가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문서 작성의 경우 생각하신 방향이나 소재 또는 주제를 보내주시면 내용에 맞게 문서를 작성해 드립니다. 의뢰주신 내용의 난이도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영상 촬영과 편집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이며, 특히나 촬영같은경우는 이동 시간과 스케줄 조정도 필요하기에적어도 촬영 1~2주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주문 관련 사항입니다.

1) 글쓰기 제작 기간: 최소 1-2일 최장 5일

*주문전 조율된 기간에 맞춰 작업을 진행하며, 작업 분량마다 달라지는 점 양해바랍니다.


2) 영상 제작 기간: 최소 2일 최장 6일

*주문전 조율된 기간에 맞춰 작업을 진행하며, 작업 분량마다 달라지는 점 양해바랍니다.


3) 진행사항: 개별 협의 후 결제 시 작성 착수 -> 완성 후 고객에게 발송 ->고객 검토

*결제 후에 중간 진행사항은 따로 보고 드리지 않습니다. 다만 크몽 내에 쪽지로 문의하시면 09시-23시 기준으로 답변을 드립니다. (밤시간은 신속히 답변 가능합니다)


4) 글쓰기 가능분야: 인문, 경제,사회학,과학, 언론학(다양한 분야의 독서를 즐겨해, 다방면의 지식을 사용해 원고 작성 가능합니다)

보고서 ,리포트,독후감,서평, 영상 기획, 책원고


5) 영상 촬영 가능 분야: 행사 촬영 전반, 웨딩 영상 촬영, 유튜브용 영상 촬영


6) 영상 편집 가능 분야: 유튜브용 영상 편집, 컷편집


7) 작성금액: 장당(한글 기본설정 문서 A4 1장) 비용은 10,000원 입니다.

*이 외 긴급건에 따른 추가비용, 혹은 자료조사비용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의뢰 시 자료를 주시는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8) 작업기본: 양식문서는 한글문서이며 글자크기 11pt 글간격 160%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주문전 말씀하시면 조율 가능합니다)


*혹시 필요하신 양식이나 사항이 있다면 구매 전에 말씀 부탁드립니다. (완성본 이후 양식 변경은 추가금 없이 불가합니다)


원고 성격
정보성
원고 종류
블로그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7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원고 작성 및 영상 시나리오
A4 1매 기준. 뻔하지 않는 스토리의 시나리오
유튜브용 영상 편집 서비스
5분 이내의 가벼운 컷편집, 자막, BGM 탑재 영상
영상 촬영 서비스
현장 행사 촬영 및 웨딩 영상 촬영(장비 보유중 소니 A6600-18-105MM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2일
3일
2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프로덕션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1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