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아마존 리스팅을 현직 셀러팀이 해드립니다.


저희는 현재 아마존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셀러팀이고, Native 미국인과 한국인 마케팅 전문가로 이뤄져 있습니다.


아마존에 상품을 올리는 리스팅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트래픽과 전환율입니다.


저희의 경험과 데이터 분석으로 여러분의 트래픽과 전환율을 확 올려드리겠습니다.


현재 두개의 아마존 계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매출 억 단위의 계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Helium 10의 Elite group에 속해 있습니다.


온라인 비즈니스는 쉬워 보여 다 똑같아보이지만, 어떻게 제대로 하느냐에 따라 많은 차이가 나타납니다.

여러분의 상품의 특성에 맞는 최적의 Title, Bullet Point, Description, Back ends 를 작성해드립니다.


추가로 PPC 계정 설정, 현재 리스팅에 대한 분석은 추가 컨설팅으로 진행합니다.

제가 현직에 있는 관계로 빠른 답변이 어려우니 양해 바랍니다.


* 서비스의 특징


한국에서 인터넷으로 쇼핑을 하다보면 부자연스러운 언어를 사용하는 제품은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기피하게 되어 있습니다. 아마존도 마찬가지 입니다.


저희는 2년간 손발을 맞춰온 팀입니다.

여러분의 경쟁 제품의 리스팅을 분석하여 주요 키워드를 추출하고, 경쟁력있는 키워드 전략을 설정하며

전환율을 높일 수 있도록 네이티브 카피라이터가 리스팅을 작성합니다.


또한 저희는 경쟁률 높은 시장에서도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전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리스팅 진단 상담도 하고 있습니다.

(단 이미지는, 저희가 작업해드리지 않습니다. 이미지는 전문적인 포토그래퍼에게 예산을 쓰셔서

반드시 프로페셔널하게 작업하기를 권고 드립니다. 소비자는 가장 나쁜 이미지로 제품을 판단합니다.)


아래의 사진은 저희와 작업을 진행한 3개 업체의 성과입니다.


*주의 사항

* 트래픽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SEO 작업입니다.

** 그러나 전환율을 중요한 요소는 이미지 작업과 고객 리뷰이므로 제품에 따라 결과를 다를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성격이 모호한 경우는 부득이하게 작업하지 않고 있습니다.

**** 아마존 일본은 저희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를 통한 견적확인 -> 결재 -> 리스팅에 필요한 자료 요청 -> 서비스진행 -> 수정 사항 반영 으로 서비스 제공절차가 진행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300,000
DELUXE500,000
PREMIUM1,000,000
패키지 설명
아마존 리스팅
1. Title 2. Bullet point 3. Description 4. Back Ends
아마존 디럭스 리스팅
아마존 리스팅 서비스 + PPC 기본 설정 한달 후 PPC 최적화 모니터링 1회
아마존 판매 컨설팅
리스팅 점검 판매 전략 도출 PPC 최적화 3개월간 3회 진행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5일
7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부분 수정에 한하여 가능하고 전체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수정 횟수는 가격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아마존셀러리스팅전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