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오프라인 행사를 준비하고 계신가요?

코로나19로 인한 실내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어 오프라인 행사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생중계는 이제 오프라인 행사에서도 행사의 성공 여부를 결정하는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행사를 준비하고 계신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현장 상황의 필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생중계/웨비나가 필요한데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시겠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다년간의 경험을 가진 라이브 스트리밍 전문 PD가 도와드리겠습니다.


특히, 라이브 스트리밍은 네트워크를 활용해 방송이 송출되기 때문에 IT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프로덕션들은 방송/촬영 전문가들로만 구성되어있습니다. 저희는 방송과 촬영뿐만 아니라 IT의 경험까지 고루 가지고 있는 전문가들이 행사를 안정적으로 송출할 수 있도록 현장을 다방면으로 점검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용상의 이유로 라이브 스트리밍에 적절하지 않은 장비를 사용하는 프로덕션들도 간혹 존재합니다. 저렴한 비용에는 항상 이유가 있기 마련입니다. 저희는 라이브 스트리밍 시 적절한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 방송용 캠코더를 항상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업/기관/개인 행사, 이벤트, 회의, 강의, 토크쇼, 세미나 등 각종 행사 온라인 생중계 전문



방송 송출이 가능한 방식 / 플랫폼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아프리카 TV 등 모든 라이브 플랫폼 송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줌(Zoom), 웹엑스(Webex), 구글 미트(Google Meet) 등 모든 화상 회의 솔루션으로도 송출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비공개 행사 전용으로 비공개 전용 플랫폼(URL 클릭을 통한 접속) 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방송에 필요한 현장 상황

현장에는 전기, 인터넷, 음향 장비(필요한 경우) 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만약 준비되어 있지 않다면 1:1 문의를 통해 현장의 위치나 상황에 대해 말씀해주시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시거나 필요하신 점!

이게 가능할까? 불가능하지 않을까? 궁금증을 가지고 계신다면 주저하지 말고 연락주세요!

고민하고 계신 모든 것들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또, 방송에 추가되어야 하거나 필요하신 것들이 있으시면 문의를 통해 언제든 도와드리겠습니다.


꼭 결제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현장 상황이 매번 다르기 때문에 금액의 변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제 전 크몽의 "문의 남기기"를 통해 먼저 문의 부탁드립니다!



최근 주요 포트폴리오 업데이트

2021-2022년 LG OO계열사 토크콘서트 유튜브 라이브 다회 진행

2020-2022년 국립현대미술관 전시 관련 행사 유튜브/웨비나 중계 송출 다회 진행

2022년 국토교통부 주최 킨텍스 OO박람회 웨비나 진행

2022년 국립중앙과학관 OOO경진대회 관련 송출 진행

2022년 보건복지부/질병관리청 OO공청회 라이브 진행

2022년 OO대학교 입학관련 비대면 회의 송출 진행

2021년 OO주택재개발정비사업조합 정기총회 유튜브 송출 진행

2021년 서울대학교 OOO협의회 세미나 유튜브 라이브 진행

2021년 서울 소재 OO청소년수련관 진로체험박람회 웨비나 진행

2021년 국내 최고 가구기업 OO사 채용설명회 유튜브 라이브 진행

2021-2022년 교육부 OO사업 스튜디오 유튜브 라이브 송출 다회 진행

2018년 창업진흥원 주최 킨텍스 OO직업박람회 행사 부스홍보 리포터 유튜브 중계 진행

2018-2019 OO창업지원단체 발대식 및 세미나 등 전담 중계 진행

2018-2019 OO학교 입학설명회 등 행사 전담 중계 진행 등


이외에도 다양한 기관/기업 등의 수많은 중계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500,000원
라이브/웨비나 생중계 송출 서비스
전문 방송캠코더 1대 or 중계팀 영상 송출 가능 현장 오디오/네트워크 활용 줌, 웹엑스 등 화상회의 가능
촬영시간(분)120분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HanBakSa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