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보유 자격증

    수질환경기사·2008.05·산업인력공단 대기환경기사·2008.10·산업인력공단 산업안전기사·2009.05·산업인력공단 아동교육지도사·2017.07·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 아동요리지도사·2018.05·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 전문요양보호사·2018.08·대구광역시

  • 경력 사항

    홈앤조이·관리부·대표·10년.0개월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스*****창업·사업

대표님 덕분에 오늘 초창패 잘 접수할 수 있었습니다. ^^ 꼼꼼히 빠르게 피드백해 주시고 진심으로 소개해 드리고 싶은 분이십니다. 몇 일 잠을 못자 이제 후기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대표님^^

서비스 설명

※크몽은 정부 지원사업과 관련한 문서 대리 작성 등 불법 서비스의 판매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크몽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안녕하세요. 창업투자전문컨설팅을 진행하는 대기만성입니다.

2013년 예비창업자로 시작하여 2014년 청년창업사관학교 입교를 시작으로

공영홈쇼핑, 국제발명전시회, KOTRA 수출 첫걸음 지원사업, 수출 기업화 지원 사업 등

수많은 지원사업과 제품화 과정을 거쳐 수출까지 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아이디어 하나로 사업화 과정을 거치기까지 수많은 시행착오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지금 돌이켜 보면 좀 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에

제가 겪은 경험과 노하우를 여러분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좀 더 쉽고 빠른 길로 여러분의 꿈이 이루어지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주요 경력사항 및 지원 사업 수행 경력



- 경북TP 청년사업화 지원사업

- 청년창업사관학교 4기

- 공영홈쇼핑 입점지원사업

- 미래에셋대우 청년 창업지원 프로젝트

- 창업맞춤형 사업화 지원사업

- 2016 서울 국제 발명 전시회

- 중소기업청 마케팅 지원사업 2회

- 네이버 이커머스

- 청년창업사관학교 후속지원

- 2017 KOTRA 수출 첫걸음 지원사업

- 2017 신규 수출 기업화 지원사업

- 2017 KOTRA CJ오쇼핑 수출초보기업 필리핀 온라인진출 지원사업

- 고비즈코리아 온라인수출 지원사업

- 현)휴비즈니스 컨설팅 대표




- 청년창업사관학교 6기

- 경북 IT 융합 특허 지원사업 "특허 2건 지원"

- K-Global 스마트 디바이스 제품화 지원사업 "우수상"

- 2016 대한민국 창업리그 "지역부문 우수상"

- 2016 아이디어 퀸 창업공모전 "우수상"

- K-ICT 디바이스랩

- 중소기업청 마케팅 지원사업 "2회"

- 2017 생활발명코리아 "국무총리상 수상"

- IP 창업캠프

- 현)휴비즈니스 팀장




아래와 같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 창업에 대한 계획은 있으나 아직 구체화하지 못하신 분

- 아이디어는 있지만 제품화 때문에 고민이신 분

- 대학생, 주부, 예비창업자 등 무엇부터 시작해야 될지 모르시는 분

- 창업에 필요한 자금 및 운영자금을 지원 받을 방법이 필요하신 분

- 정부지원사업 및 각종 공모전에 지원받을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하신 분

- 문서작업 및 컨설팅이 필요하신 분

- 비즈니스 모델을 구성하거나 재정립이 필요하신 분

- 발표 코칭이 필요하신 분

 

이 외에도 초기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께 해결책을 드리겠습니다.




작업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STANDARD

: 제공받은 자료를 토대로 한글(HWP) 사업계획서



제공해주신 사업계획서와 자료를 토대로 제출처와 사용 목적에 맞는 사업계획서로 설계 및 첨삭 도와드립니다.


구성에 대한 부분과 각 세부 항목별 작성 방향, 추가 또는 삭제되어야 할 내용에 대한 조언, 강조 여부에 따른 분량 배분 등 사업계획서 전반적인 부분에 대한 첨삭이 진행되며, 필요에 따라 간단한 수정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서비스는 10장 내외의 분량에 한해 이뤄지며, 기관에서 요구하는 Page 수 를 적용합니다.


컨설팅은 유선+문자+문의 등으로 가능하며 시간제한은 없습니다.




DELUXE

: 미완성된 사업계획서를 완성된 한글(HWP) 사업계획서



제공하여 주신 사업계획서를 바탕으로 제출처와 사용 목적에 최적화된 사업계획서로 완성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한글(HWP) 사업계획서


한글 사업계획서는 기본적으로 기관 지정 양식 또는 의뢰인이 원하는 양식을 바탕으로 10-15장 내외를 기준으로 진행합니다. (단, 기관에서 정한 Page 를 우선적으로 적용합니다.)


별도의 요청사항이 없을 경우 해당 서비스는 [ 창업배경(스토리텔링), 회사 및 아이템 개요, 외부환경분석(시장동향 및 경쟁분석), 사업화 계획(판매/유통/마케팅), 기대효과 및 향후계획 ] 항목에 중점을 두고 가이드 해드립니다.


사업 아이템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과 정보, 요청사항 등을 제공해 주시길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유선+문자+문의 등 다방면으로 컨설팅이 가능하며 시간제한은 없습니다.




PREMIUM

: 기획부터 사업화 전략 수립까지 "한번에" 한글(HWP) 사업계획서


아이디어는 있는데 작성이 막막하신 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라 막막하신 새내기 대표님들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입니다.


사업의 목적과 아이템의 성향, 지원사업과의 매칭을 찾아드리고 비즈니스 모델의 정립부터 사업검토,

구성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기획부터 자료수집 및 분석, 비즈니스 모델과 수익구조, 사업화 전략, 마케팅 수립까지 모든 과정을

창업컨설팅 대기만성이 책임지고 함께 해드립니다.


다른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별도의 요청사항이 없을 시 [스토리텔링, 회사 및 아이템 개요, 시장 및 경쟁분석,사업화 전략(판매/유통/마케팅), 기대효과 및 향후계획 ]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아직 아이디어 단계이거나, 시작부터 막막하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사업 아이템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과 정보, 요청사항 등을 제공해 주시길 바랍니다.


유선+문자+문의 등 횟수가 제한 없는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파워포인트(PPT)는 별도문의바랍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유형 1 : 작성된 사업계획서가 있는 경우 O


문의 > 사업계획서 전송 > 1:1 맞춤 유선 상담 > 서비스 선택 > 일정 확인 > 결제 > 1:1 맞춤 상담 > 작업물 발송



유형 2 : 작성된 사업계획서가 없는 경우 X


문의 > 1:1 맞춤 유선상담 > 서비스 선택 > 일정 확인 > 결제 > 1:1 맞춤 상담 > 작업물 발송



*기본적으로 문의를 주시면 1:1 맞춤 상담이 진행된 후, 서비스를 선택하고 결제를 진행하여 보다 만족도가 높고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를 선택하기에 좋습니다.




< 저는 어떤 서비스를 선택해야 할까요? >


Q1. 작성한 사업계획서가 있습니다. 다른 지원사업에 도전하고 싶은데 어떤 서비스를 선택하면 될까요?


A1. 자세한 견적은 작성하신 사업계획서를 검토해야하지만 작성하신 사업계획서의 내용이 충분하고, 다른 지원사업에 지원하기 위한 용도로 수정 및 첨삭을 원하신다면 스탠다드 서비스로 이용가능하십니다.


-------------------------------------------------------------------------------------------------------------


Q2. 작성한 사업계획서가 있습니다. 다른 지원사업에 도전하려고 하는데 새로운 내용을 추가해서 작성해야 합니다. 새로운 내용에 대한 자료는 있습니다. 어떤 서비스를 선택해야 하나요?


A2. 이미 작성한 사업계획서가 있고, 새로 추가하려는 내용의 자료가 충분하며, 작성하시려는 사업계획서가 요구하는 내용에 공란없이 작성이 가능하다면 스탠다드 서비스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새로 추가하는 내용의 자료가 방대하고, 공란이 2개 이하인 경우(예를 들어, 추가되는 내용의 내수시장전략, 제품의 차별성이 막막하다.) 디럭스 서비스로 이용가능하십니다.

또한 공란이 3개 이상인 경우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진행되며, 자세한 견적은 문의를 주시면 "1:1 맞춤 유선상담"을 통해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Q3. 사업 구상과 아이디어만 있는 상황입니다. 어떻게 컨설팅이 진행되나요?


A3. "사업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드리는 질문입니다. 어렵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가 이끄는 방향대로 천천히 함께 나아가면 됩니다.

아이디어는 있는데 사업계획서 작성이 막막한 분들,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라 막막한 분들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기획부터 자료수집 및 분석, 비즈니스 모델과 수익구조, 사업화 전략, 마케팅 수립까지 모든 과정을 창업 컨설팅 대기만성이 책임지고 함께 해드립니다.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들어 드립니다.


-------------------------------------------------------------------------------------------------------------


Q4. 작성한 사업계획서는 없지만 자료(PPT, 이미지 등)는 드릴 수 있어요. 어떤 서비스를 선택해야하나요?


A4. 공란없이 작성된 사업계획서를 토대로 하는 컨설팅은 스탠다드 서비스로 이용가능하십니다.

하지만 내용이나 자료가 부족하거나 공란이 있는 경우, 디럭스 또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이용가능하십니다.

자세한 견적은 문의를 주시면 "1:1 맞춤 유선상담"을 통해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유형 1. 문서 및 자료가 있을 경우 0


작성하신 사업계획서나 이미지, 실물 등 설명이 가능한 자료가 있을 경우 의뢰인이 생각하는 사업을 이해하여 작성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유형 2. 문서 및 자료가 없을 경우 X


이미지나 문서가 없어도 간단한 그림이나 관련 자료들을 준비해 주시면 아이디어만 있어도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390,000
DELUXE590,000
PREMIUM890,000
패키지 설명
가독성 높이는 사업계획서 컨설팅
제공받은 자료를 토대로 사업계획서 설계 및 첨삭 진행합니다. (공란 없는 자료 제공 시)
미완성을 완성으로 사업계획서 컨설팅
목적과 용도에 맞춘 최적화된 사업계획서로 설계하는 과정을 진행합니다. (공란 2개 이하 자료 제공 시)
A부터 Z까지 완벽 사업계획서 컨설팅
컨셉, 아이디어만 있는 분들을 위한 사업계획서의 모든 과정을 진행합니다. (공란 3개 이상 자료 제공 시)
자료 제공
오프라인 진행
-
-
수정 횟수
1회
2회
2회
작업일
5일
10일
15일
강의・컨설팅 횟수
1 회
1 회
1 회
강의・컨설팅 횟수 추가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5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2. 예약된 상담 시간 5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3.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창업컨설팅대기만성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