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목차

1. 개발환경 구축하기

1.1 Visual Sudio 2019 다운로드

1.2 Hello world 예제 만들기


2. 배열

2.1. 배열의 개념

2.2. 배열 초기화하기

2.3. 배열에 접근하기


3. 포인터

3.1. 포인터의 개념

3.2. void 포인터의 개념

3.3. 포인터의 증감 연산

3.4. 포인터 문자열

3.5. 동적 할당을 통한 배열 생성

3.6. Call by reference & Call by value


4. 특정 비트 접근 기법

5. 비트 필드 구조체

6. 매크로 함수

7. 스택(Stack)

8. 큐(Queue)

9. 주요 C언어 함수 목록

10. 참고문헌

서비스 설명

시니어 개발자에게 배우는 하드웨어 제어에 필요한 임베디드C언어 필수 기술 가이드입니다.


다른 C언어 기초 책에서는 잘 다루지 않는 내용을 자세히 설명한 가이드입니다.


고급 개발자가 되기 위해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하는 내용들 위주로 설명하였습니다.


본 기술 가이드를 완벽하게 이해 하신다면


본인 몸 값 올리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모든 언어의 기초가 되는 C언어 !!


하나의 언어만 제대로 이해하더라도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울 때 빠르게 익힐 수 있습니다.






# PDF 전자책 정보


분량 : 80page


최종 업데이트 일자 : 2020-08-25






#전문가 소개


15년 시니어 개발자, 8년 시니어 개발자가 IT개발자로 일을 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전문가 이력사항


- 스타트업 : 챗봇 개발 회사, 웹서비스 개발 회사 CTO


- 중소기업 : 스마트 팩토리 임베디드 개발 회사






#전자책 소개


"주니어 개발자가 알았으면 하는 C언어 핵심 기술을 시니어 개발자가 풀어서 알려 드립니다."


15년 동안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개발을 하면서 몸값을 올리기 위해 주니어 개발자들이 알고 있어야 하는 내용들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본 서비스는 전자책(PDF) 형태로 제공되며, 구매 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전자책 목차


1. 개발환경 구축하기


1.1 Visual Sudio 2019 다운로드


1.2 Hello world 예제 만들기



2. 배열


2.1. 배열의 개념


2.2. 배열 초기화하기


2.3. 배열에 접근하기



3. 포인터


3.1. 포인터의 개념


3.2. void 포인터의 개념


3.3. 포인터의 증감 연산


3.4. 포인터 문자열


3.5. 동적 할당을 통한 배열 생성


3.6. Call by reference & Call by value



4. 특정 비트 접근 기법


5. 비트 필드 구조체


6. 매크로 함수


7. 스택(Stack)


8. 큐(Queue)


9. 주요 C언어 함수 목록


10. 참고문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주엄마사자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6
| 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