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목차

1. 기술적 분석, 너무 많이 알면 독이다
2. ETF 종목과 일반 종목에 기술적 분석을 다르게 적용해야 하는 이유
3. 두 패턴만 공략해도 5년간 1,000% 수익이 가능했다
4. 돈을 벌어다 주는 패턴, ‘이것’을 쉽게 잡는 방법
5. 단순하지만 높은 수익률의 레버리지 기둥매매법
6. 기둥매매법의 의미
7. 하락장에서 유용한 인버스 정배열매매법
8. TQQQ 3배 레버리지 ETF 매매하기
9.마치며

서비스 설명

※ 본 상품의 판매자가 제시하는 투자의견 등은 오직 판매자의 의견이며, 판매자와 크몽은 투자손실 및 손해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 뿐, 해당 종목의 가치의 상승과 하락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유사투자자문업자 신고 현황 확인하기 : http://www.fcsc.kr/D/fu_d_08_04.jsp

※ 다만, 유사투자자문업은 전문성이 없더라도 단순신고만으로 영업을 할 수 있고, 제도권금융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제한적으로 금융당국의 감독을 받을 뿐 정기적인 검사 및 분쟁조정 대상기관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1. 저자 소개 :



안녕하세요. 저는 주식투자 경력 11년에 구글플레이에 앱 7개 런칭한 투자자이자 프로그래머입니다. 11년의 투자생활 동안 자산도 많이 불어났지만 지금은 바쁜 생활과 점점 더 어려워진 시장 환경 속에서 주식투자에 대한 흥미를 잃어갔습니다.


그러다가 주식시장에 알고리즘 매매가 늘어나고 있다는 것을 느꼈고, 저도 주식 알고리즘 프로그램 비서원을 개발하여 모든 매매법을 분석하고 정형화 시키기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주식, 코인을 모두 알고리즘 프로그램으로 투자를 하고있고, 이제는 어떻게 하면 누구나 쉽게 수익을 낼 수 있는지 알고리즘으로 연구하고 있습니다.





2. 서비스 설명:



-적용 가능한 ETF

*국내: 코스닥150 레버리지와 인버스

*해외: TQQQ 나스닥 3배 레버리지

+ 일반 국내 종목들 (23년 1월 업데이트에서 내용 추가)


여기서는 다른 복잡한 내용을 알려드리지는 않습니다. 매수 조건 2가지, 매도 조건 2가지인 핵심전략 기둥매매법을 알려드립니다.


ETF는 기업분석도 필요 없고, 악재나 상폐를 신경쓸 필요도 없습니다. 이런 ETF를 통해 여러가지 수익을 내는 방법이 있지만 그 중 이 기둥매매법은 정말 단순하고 쉽지만 강력합니다. 이 매매법이 왜 수익을 낼 수 있는지와 과거 여러 사례를 토대로 단순한 방법이 수익을 내는 필승법이라는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23년 1월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일반종목들을 매매하는 내용도 추가하였습니다. 소형주부터 대형주까지 모두 적용이 가능합니다.



- 알고리즘 프로그램에도 들어간 패턴매매법


이 매매법은 이미 5년간의 백테스트를 거쳐 수익이 나는 것을 확인한 검증방법입니다. 이 매매법만으로 최근 5년간 꾸준하게 사용했다면 원금대비 많은 수익률을 달성한다는 결과가 나옵니다.


현재 제가 개발한 알고리즘 프로그램의 수익률에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매매법이며, 이를 쉽고 단순하게 정리하였기 때문에 ,누구나 어렵지 않게 따라하실 수 있을 겁니다.



-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1) 주식을 투기가 아닌 장기적인 재테크로 활용하실 분들


(2) 재무제표, 기업분석, 차트분석, 뉴스이슈분석 등이 하기 싫거나 못하는 분들


(3) 한 달에 1~2회 정도 매매만 하실 분들


(4) 전업투자자 보다는 본인의 일이 있는 직장인, 주부, 자영업자, 학생분들


(5) 주식이 처음이라 아는 것이 별로 없으신 분들


(6) 아는 것은 많은데 수익이 나지 않는 분들



- 문서를 읽고나면 얻는 변화


(1) 매수와 매도 조건이 단순하고 뚜렷하기 때문에, 반드시 매매할 자리에서만 매매를 하게 됩니다.


(2) 심리를 컨트롤 할 수 있게 됩니다. 매매할 자리가 아니라면 추격매수나 뇌동매매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3) 단순함이 수익을 얻게 해준다는 진리를 깨닫게 됩니다.





※ 노하우·전자책 상품 구매 시 필수 확인 사항


  - 본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입니다.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구매하신 후, 거래 화면을 통해 해당 자료를 전달해드립니다.


  - 노하우·전자책 자료가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노하우·전자책 내용에 대한 질문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메이커ABC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8
| 8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