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 작업진행 후 작업완료를 요청드리지 않습니다. 사이트가 등록된 뒤에 작업완료를 요청 드립니다. 그래서 작업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등록되지 않으면 작업 내용과 기간 관계없이 환불처리해 드립니다.***


-------------------


우리 홈페이지가 검색엔진에서 제대로 노출될 수 있도록 사이트등록, 검색등록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홈페이지를 검색엔진에 등록하는 작업은 검색엔진최적화 (SEO) 작업의 첫 걸음입니다. 검색엔진에 사이트를 제대로 등록한 후에야 우리 홈페이지가 더 쉽고 빠르게 노출됩니다.


단순한 사이트 등록이 아닙니다. 단순 등록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지금과 향후를 대비하여 우리 사이트에 꼭 필요한 사이트 내부 검색엔진최적화 작업을 탄탄하게 세팅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무슨 일이든 기본이 튼튼해야 더 빠르고 크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지금의 홈페이지와 1년 후의 홈페이지는 방문자 수와 검색에 노출되는 결과와 위치가 분명 달라야 합니다.




사이트 등록 서비스 특징


* 작업진행 후 작업완료를 요청드리지 않습니다. 사이트가 등록된 뒤에 작업완료를 요청 드립니다. 그래서 작업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사이트 내 필수 검색엔진최적화 작업을 해드린 뒤 국내외 검색엔진에 사이트 등록과 검색 등록을 해드립니다.


* 작업 중 노출에 방해되는 요소나 잘못된 메타정보들이 삽입돼 있다면 올바르게 수정하고 처리해드립니다.


* 노출 원하는 사이트제목과 사이트 메타 설명, 사이트맵과 RSS 등록, robots.txt, SNS 연관채널, 사이트 대표 URL, 오픈그래프(OpenGraph), 소셜 공유시 표시되는 OG 대표 이미지 등 사이트 내부에서 할 수 있는 그리고 필요로 하는 연관작업을 통해 on-site 검색엔진최적화 작업을 제대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카페24 쇼핑몰, 카페24 빌더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고도몰, 메이크샵, 아임웹, 식스샵, 큐브, 그누보드, XE, 윅스 등 모든 홈페이지 빌더를 포함하여 직접 코딩한 홈페이지까지 어떤 사이트라도 작업이 가능합니다.


* 검색결과의 제목 아래 표시되는 서브링크가 자리잡힐 수 있도록 정리해 드립니다. (단, 사이트 활성화가 이뤄져야 합니다.)




이런 분들이라면...


* 검색엔진에 우리 홈페이지, 쇼핑몰을 노출시키고 싶은 사장님

* 검색엔진에 우리 업체 이름을 그대로 검색해도 제대로 노출되지 않아 고민인 사장님

* 메인 페이지 뿐 아니라 사이트의 다른 페이지도 노출시키고 싶은 사장님

* 메타태그, robot.txt, OG태그, 사이트맵 등이 뭔진 잘 모르지만 우리 홈페이지에도 적용시키고 싶은 사장님.

* 인터넷 보고 따라 하긴 했는데, 제대로 한건지 어쩐건지 영 찜찜하신 사장님

* 우리 홈페이지에도 본격적인 검색엔진최적화 작업을 시작하고 싶은 사장님




미리 준비해 주세요.


* 검색등록을 위한 사이트 제목과 설명을 미리 준비해 주세요.

* 사이트 설명은 공백을 포함하여 70자를 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연관채널 등록을 위한 홈페이지/쇼핑몰의 연계 SNS와 사이트를 알려주세요 (스마트스토어, 블로그, 인스타 등)

* 소셜 등에서 우리 사이트를 공유시 표시될 이미지를 가로 800px 세로 400px로 준비해 주세요. 적당한 것이 없다면 사이트 내 상품이미지나 로고를 활용해도 좋습니다.




어떤 작업이 이뤄질까요?


1. 검색에 노출되는 사이트 제목과 설명 설정

검색등록 시 실제 사이트 제목과 다르게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제목이 영문이라 노출이 안되는 경우 유용합니다.


2. 대표주소 (canonical url) 설정

사이트 주소는 www가 있고 없고, http와 https 사용 여부에 따라 그리고 모바일 주소 유무에 따라 최대 6개까지 될 수 있습니다. 지금 사장님의 사이트 주소를 인터넷 주소창에 다음과 같이 입력해 보세요. 사이트마다 다르지만 카페24의 쇼핑몰의 경우 다음 6개의 주소가 모두 접속될 수 있습니다.


http://도메인주소

https://도메인주소

http://www.도메인주소

https://www.도메인주소

http://m.도메인주소

https://m.도메인주소


다 같은 사이트인데 접속 가능한 도메인이 6개나 된다면 검색엔진은 혼란스러워 하고, 엉뚱한 도메인 주소를 노출시키기도 합니다. 그래서 대표 도메인을 설정해주는 작업이 꼭 필요합니다. 사이트 등록 시 대표 도메인을 설정해 드립니다.


3. 오픈그래프 설정 OG 대표이미지

OG 태그는 각 소셜 등에 사이트주소를 공유했을 때 표시되는 내용입니다. 누군가 우리 사이트를 공유했을 때 링크만 달랑 나오길 바라시나요? 아니면 사이트 제목과 간단한 설명, 그리고 이미지까지 모두 노출되길 원하시나요? 김대리가 사이트 등록 시 깔끔하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4. 사이트맵 생성과 Robots.txt

사이트맵은 검색엔진의 검색로봇에게 우리 사이트의 지도를 보여주는 것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검색로봇이 보다 쉽게 우리 사이트를 둘러보고 구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기 때문에, 서브링크 생성에도 도움을 줍니다. 김대리의 검색등록 서비스는 최대 5만원 상당의 사이트맵 생성 및 등록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김대리의 다른 서비스 중 하나인 사이트맵 생성과 등록( https://kmong.com/gig/246462 ) 에서 좀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5. 연관채널 등록

포털 검색등록 시 우리 홈페이지나 쇼핑몰의 인스타, 블로그, 페이스북 등의 소셜계정을 연관채널로 등록해드립니다. 하지만 연관채널로 등록한다 해서 모든 홈페이지의 연관채널이 사이트 노출시 함께 노출되진 않고, 규모가 있는 사이트에 한해서만 연관 채널을 함께 노출해 줍니다. 사장님 사이트는 나중에 진짜 크고 유명한 사이트가 될거니까 미리 작업해 두는게 좋겠죠?


6. 그리고..

이 외에 홈페이지 등록 시 사이트 내 head 영역에 불필요하게 혹은 잘못 삽입된 태그들을 정리하고 올바르게 수정해 드립니다.




사이트 등록 서비스 참고사항


1. 사이트 등록 시 노출되는 설명은 공백을 포함하여 70자를 넘지 않도록 작성해 주세요. 70자가 넘으면 모바일에서 잘려서 표시될 수 있습니다.


2. 검색순위를 보장하는 것이 아닌 포털의 검색엔진에 홈페이지를 등록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검색순위를 보장하진 않습니다. 사이트가 최적화 노출되기 위해서는 사이트가 활성화되어야 하고, 다양한 검색엔진최적화 작업이 병행되어야 합니다.


3. 사이트 명으로 검색해도 검색결과 첫 번째에 안 뜰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대부분 차차 자리를 잡아가지만, 동일한 이름이나 비슷한 이름 혹은 유사 단어조합의 이름을 가진 사이트들이 검색엔진에 등록돼 있다면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포털 검색등록 시의 사이트명은 흔한 이름이나 고유명사 등을 이용하시는 것보다 독특한 것이 좋습니다.


4. 원하는 키워드로 사이트가 노출되는 작업이 아닙니다. 사이트 제목을 기반으로 노출되는 작업입니다. 포털 검색등록 시 키워드를 제목에 조합하여 노출시키는 것은 가능하지만, 키워드로 최적화 노출을 보장하진 않습니다.


5. 사이트 등록 후 사이트가 실제로 검색엔진에 노출되는 시점은 통상적으로 작업 완료 후 3~4일 후 부터이지만, 사이트에 따라 7일~15일 혹은 그 이상 시간이 걸리기도 합니다.


6. 검색등록 작업완료 기한은 통상적으로 주문일로부터 7일을 잡습니다. 하지만, 7일 이내에 만족스러운 검색결과를 얻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족스럽지 못하다는 것은 제 기준입니다. 며칠만 더 기다려 보면 혹은 수정하거나 추가 작업을 진행하면 지금보다 더 나은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경우, 작업일 연장을 요청드립니다. 제 의지와 노력의 결과가 상대적으로 적게 반영되고, 작업의 결과 반영에 시간이 걸리는 작업이다 보니, 약속된 작업기한 내에 원하는 결과물을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생각보다 잦습니다. 보다 더 나은 검색등록 결과를 얻기 위함이니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7. 본 사이트 등록 서비스를 이용한 뒤에도 제대로 노출되지 않는다면, 웹사이트 혹은 이용 중인 도메인에 문제가 있거나 사이트명에 사용된 단어가 경쟁 키워드에 속한 것일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검색등록 전략을 다시 세워야 합니다. 같이 고민해 보겠습니다.




검색등록 서비스 취소 및 환불


1. 검색등록 작업 후에도 사이트 등록이 제대로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 기본 7일에서 작업기한을 다시 7일~10일 연장 요청드립니다. 그 기간 동안 수정이나 추가적인 작업을 진행합니다. 그 후에도 사이트 등록이 안될 경우, 다시 작업일 연장을 요청 드리거나 혹은 취소요청을 드립니다. 이 기간에는 사장님이 취소를 요청하셔도 됩니다.


2.작업 후 최대 한달 이후에도 노출되지 않을 경우, 이유 불문 전액 환불처리해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사이트 주소와 사이트 제목을 알려주세요.

2. 현재의 문제가 무엇인지, 원하는 작업이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3. 노출을 희망하는 사이트 제목사이트 설명(공백포함 60자 이내), 연관채널주소(인스타, 블로그등), 대표이미지(가로 800픽셀*세로 400픽셀) 등을 전달해주세요.

4. 원하는 상품 패키지를 선택 후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5. 작업은 당일 혹은 익일 내에 바로 진행됩니다. 그 후 3~4일 내에 검색결과 등록/노출 상황을 알려드립니다.

6. 7~8일 내에 2차 보고를 드린 뒤, 작업일 연장 요청 혹은 작업을 완료합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55,000
DELUXE99,000
PREMIUM129,000
패키지 설명
1개의 포털에 검색등록
N사, D사, 구글+네이트, 빙, 줌 중 택1
2개의 포털에 검색등록
N사, D사, 구글+네이트, 빙, 줌 중 택2
3개의 포털에 검색등록
N사, D사, 구글+네이트, 빙, 줌 중 택3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7일
7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사이트 제목 및 설명은 2회까지 무료로 수정이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김대리닷넷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0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