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 구매전 문의를 통해 기획별 기간,금액 협의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 국내외 브랜드 및 뮤지션 등 여러 분야의 AR필터 수십 건을 제작한 전문 크리에이터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인터페이스나 기능 등을 적극 업그레이드하며 집중하고 있는 AR필터를 제작해드립니다. AR필터는 유저들에겐 새로운 놀이, 브랜드에겐 새로운 마케팅 콘텐츠로, 인스타그램에 릴스 노출 및 사용량이 늘어나며 AR필터의 활용성은 더 높아졌습니다. SNS를 통해 자신의 아이덴티티나 브랜드를 드러내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콘텐츠입니다.



Spark AR을 통해 2D 그래픽, 3D 모델, 필터, 인터랙션, 음악반응, 게임 등 무궁무진한 표현이 가능합니다.


이용자가 많고 몰입도 높은 새로운 마케팅 콘텐츠지만, 한국에선 아직 다양한 기능을 제작할 수 있는 전문 제작자가 많지 않습니다. 이전 프로젝트를 통해 수십 건의 브랜드 필터를 개발한 노하우로 재밌고 효과적인 AR 콘텐츠를 제작/개발해드립니다.


의뢰 작업에 따라 견적 및 기간 편차가 있어, 조율이 필요하니 서비스 구매전 문의 먼저 부탁드립니다!



[Standard] 기본형

데코레이션, 마스크, 칼라필터, 배경 바꾸기, 사물/표면 위에 띄우기 등의 기본적인 표현

업체 보유 소스를 활용한 기본 기능이 포함된 필터


[Deluxe] 기능형

다양한 반응형 기능, 디테일한 모션, 디자인 제작, 아이디어 등의 과정이 포함된 기획


[Premium] 고급형

게임형, 고급 디자인/시뮬레이션/기능 등의 과정이 포함된 기획


아래 첨부 이미지/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사용가능한 라이센스 보유 비디오를 이용해 제작된 샘플 이미지/영상입니다.)



[진행 과정]

문의 - 기획/비용협의 및 구매 진행 - AR필터 제작/피드백 - 등록 자료 수급

-등록 대행 - 페이스북 필터 검수 (5일 내 랜덤) - 릴리즈



[참고]

- 기능 추가 여부, 디자인 창작 여부, 3D 모델링 여부, 모션 추가 여부, 프로그래밍 여부, 제작 난이도, 기획 서포트 여부 등에 따라 제작 단가가 달라집니다. 구매 전에 먼저 연락을 통해 문의를 주시고 비용 협의 해주세요.

- 제작된 필터는 페이스북 승인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 제작 프로젝트 파일 크기의 제한이 있어, 기준에 맞춰 제작됩니다.

- 제작 과정 중 테스트 링크를 드리며, 앱에서 필터를 직접 사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 등록대행을 요청주실 경우, 승인일 기준 1년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및 정책 변경으로 인한 이슈에 지속적으로 대응해드립니다.

- 작업시 사용하는 폰트/디자인 소스는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프리소스 혹은 라이센스 보유 소스로만 작업합니다.

- 결과물은 의뢰인에게 귀속되며, 작업물은 제작사의 포트폴리오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700,000
DELUXE2,000,000
PREMIUM3,000,000
패키지 설명
기본 인스타 AR필터
기본 2D/3D 그래픽 필터 (디자인형)
기능적인 인스타 AR필터
초중급 디자인/모션/이펙트가 있는 필터 기능적인 아이디어 필터 (반응형)
프로그래밍 된 인스타그램 AR 필터
중고급 기능/디자인/모션/이펙트가 있는 필터 프로그래밍 된 필터 (게임 / 시뮬레이션)
원본파일 제공
고해상도 파일 제공
배경
상업적 이용 가능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10일
2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방식] - 1차시안 > 2차시안 > 최종본 순으로 공유드리며, 피드백을 받아 결과물을 완성합니다. - 최종본 이후 수정을 원하실 경우 수정 범위에 따라 금액이 추가됩니다. - 1~2차 시안에서 확정된 메인 기획/기능/컨셉은 최종본 단계에서 변경할 수 없으며, 다른 방향으로 수정 요청시 재작업으로 간주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hndam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