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3줄 요약📝

  • 건축 시공 기술사 합격 노트

  • 건축 시공 기술사 그림 노트

  • 건축 시공 기술사 요약 노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 ELCAMAN 합격전략 + 그림노트(콘크리트공사까지) + 요약노트(콘크리트공사까지)
- 서브노트 (토공, 기초, 철근, 거푸집, 콘크리트, PC, 철골공사)
- 기출문제 분석 PDF (2001년 ~ 2019년)

서비스 설명

"이 책은 단순히 기술사 합격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단순한 기술사 교재를 원하신다면 Yes 24를 추천합니다."


이 책은 엔지니어로서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하여 경제적 자유를 지향하는 NOMAD ENGINEER를 위한 특별한 교재입니다.


ELCAMAN 서브노트는 항목이 단절된 일반적인 서브노트와는 달리 공사 흐름 그대로 구성되어 있고, 교재에서는 볼 수 없는 특화된 그림, 비교표,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술사 전자책 부문 압도적 1위, 구매 만족도 100% , 기술사 유일한 크몽 Master, 2021년 4월 크몽 베스트셀러 전체 TOP 30에 선정


이미 검증된 ELCAMAN 합격노트의 차별성을 직접 느껴보세요. 밑의 구매 후기들처럼 단순 기술사 공부가 아닌 그 이상의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안녕하세요!! 더 자석 같은 인생, The Magnetic Life 기술사 브이로그의 행복한 기술사 ELCAMAN입니다.


저는 기술사 유튜브 채널 두개와 티스토리 블로그, 열공 스터디 그룹을 운영하고 있는 직장인 유튜버입니다.  제가 "기술사 실무형 서브노트 양식 전체 공개합니다." 영상을 올리고나서 제 서브노트로 동영상 강의를 하다보니 서브노트에 대한 구매 요청이 너무 많이 들어와서 우리 기술사 브라더들의 요청에 힘입어 제가 크몽까지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


제 서브노트는  100% 실무에 특화된 서브노트이며, 현재 유튜브로 강의도 진행되어 현장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도 현장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제가 이걸 만드는데 참조한 문헌은 건축기술지침, 아름다운 건축시공 이야기, 건축공사 표준시방서, KS기준, 콘크리트공학이 접목된 종합 시공매뉴얼에 가까워서 일반 기술사 교재에서는 볼 수 없는 건축시공 실무에 특화된 그림들로 구성되었고, 기술사 시험은 끝났지만 전 이걸 강의와 실무에서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만들다보니 서브노트 제작기간이 너무 길어져서 3개월 동안 토공사, 기초공사, 철근, 거푸집, 콘크리트까지만 완성한 채로 시험장 분위기 파악하러 갔다가


서브노트 그림들이 상당히 차별화 되면서 서브노트 완성한 부분들은 대부분 고득점을 맞아, 공부 안한 부분들의 낮은 점수를 거의 다 커버해서 시작한지 3개월 10일만에 한번에 건축시공기술사 1차에 합격을 하게 되었습니다.




※ 구매하기시 전에 아래 사항을 꼭 한번 읽어주세요!!!


1. 건축하시는 분이라면 밑에 샘플 사진만 보셔도 일반 기술사 교재와 확연한 차이를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2. 제 서브노트의 진정한 가치는 희소성과 차별화입니다. 이미 구매한 많은 분들의 리뷰에서도 알 수 있듯이 장 당 170원이면 다른 수험생과는 차원이 다른 현장감 있는 그림과 표로 답안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삶은 투자의 연속입니다. 돈과 시간중에 무엇을 투자하실지 곰곰히 생각해보시고 구매하시길 추천합니다.


3. 아래 동영상을 천천히 다 보시고 나서 제 서브노트에 대한 투자가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드는 분들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전 불필요한 구매를 원지 않으며, 돈이 아깝다고 생각되는 교재는 절대 공부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4. 제가 3개월 10일만에 기술사 1차 합격한 전략은 기출문제 분석 - 합격전략 수립 - 공종별 서브노트 작성 - 요약노트 작성 - 그림노트 작성 순서입니다. 지금 막 시작하시는 분들은 기출문제 분석부터 합격전략까지 확실하게 전략을 짠 다음에 서브노트 작성하시는걸 추천합니다.

 

6, 정식으로 발행한 교재가 아닌 기술사 서브노트 스캔본인 만큼 작은 오타와 오내용이 포함될 수 있으며, 아주 일부 페이지가 스캔과정에 형광팬으로 인한 색번짐이 발생되었는데 감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제 주변 지인들을 통해 그 가치를 충분히 검증 받았고, 현재 강의 교재로 사용하고 있으며, 서브노트에 대한 자부심도 좀 높다보니 서브노트의 가치를 떨어트릴 생각은 없습니다. 그리고 불필요한 구매 또한 원치 않으니,  실무형 서브노트에 대한 확신이 있는 분들만 구매하셨으면 합니다.



결과적으로 제가 현장 실무에 최적화된 서브노트를 만드는데 투자한 열정과 시간을 여러분들이 구매하신다고 생각하시며 됩니다


마지막으로 정말 제 서브노트 교재를 구매하신 모든 분들이 제 강의를 들으면서 합격에 한걸음 더 다가가셨으면 합니다. 건축시공기술사가 될 당신과 함께 합니다.


아자 아자 화이팅!!!



더 자석 같은 인생


The Magnetic Life


기술사 브이로그


ELCAMAN 올림.




[상품소개]

- PDF 1개 파일 전체 744 Page

- ELCAMAN 합격전략 + 그림노트(콘크리트공사까지) + 요약노트(콘크리트공사까지)

- 서브노트 (토공, 기초, 철근, 거푸집, 콘크리트, PC, 철골공사)

- 기출문제 분석 PDF (2001년 ~ 2019년)

- 제가 건축시공기술사 1차를 위해 준비했던 모든 종류의 서브노트(20년치 기출문제분석 / 합격전략 / 공종별 서브노트 / 요약노트 / 그림노트)를 다 보실 수 있습니다.

- 서브노트 구매 후 기술사 관련 궁금한 부분들은 문의하기 메시지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 PDF 전자책 파일은 저작권법에 따라 보호 받으며 파일 발송 시간별 일련번호 추적이 가능해서 최초 유포한 개인에게 상당한 불이익이 있을수 있습니다.




[ELCAMAN Intro.]

- 건축시공 기술사 

- 건축재료학 석사

- 대기업 건축시공 경력 20년차 부장

- 본사 기술팀 7년 근무

- 현대자동차 그룹 우수사내강사상 수상

- 공동주택 2개, 주상복합 1개, 지하철 역사 4개

- 창원 풀만호텔 (5성급), 진주종합경기장 (2만석 이상)

- BEXCO , 부산국제금융센터 (63층 초고층)






자주 묻는 질문
Q. 기출문제 엑셀파일이 포함되어 있나요?
기출문제 엑셀파일은 별도 상품이며,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조하세요 https://kmong.com/gig/252083
Q. 인쇄물로 받을 수 있나요?
본 상품은 플랫폼 정책상 PDF 전차책 파일로만 전송되며 인쇄물로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기술사브이로그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8
| 33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