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출판편집자로서 글을 다루고, 원고를 고치고 쓰며 살아온 지 20년이 되었네요.

보고서, 자료집 등을 다듬고 편집하는 일에도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국책 연구소, 민간 연구소, 대학, 단체, 기업, 기관…

제 손을 거쳐 간 수많은 연구보고서와 자료집이 어느덧 책장을 채웠나 봅니다.

국회・정부 행정부처, 또는 정부 산하 기관 등에 제출하는 책자들도 그득했고요.

 

글쓴이와 함께 원고에 공을 들이고, 편집하고, 이를 세상에 내놓는 일은 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당신의 원고를 만나 기쁨을 함께하고자 합니다.

 

• 철저한 교정・교열

• 이해력을 높이는 문장 보완 및 수정(윤문)

• 일반 단행본처럼 가독성이 좋은 편집

• 심미성까지 담보하는 편집

 


 (사)시민환경연구소, (협)환경안전건강연구소, 국립축산과학원 가금연구소, 국립축산과학원 가축유전자원센터, 국민참여환경포럼, (사)대한하천학회, 동북아역사재단, 서울대학교 동물생명공학 전공(동물자원과학과), (사)한국축산학회, 서울도시농업시민협의회, 온순환협동조합, 한국베이비시터협회, 건설기술・건축문화 선진화위원회, (사)한국마이크로크레디트 신나는조합 등의 각종 보고서 및 자료집, 교재 교정・교열・편집・제작

--------------------------------------------------------------------------------------------

모든 원고의 완결은 편집에 있습니다.

철저한 교정・교열, 이해력을 높이는 문장 보완 및 수정(윤문),

일반 단행본처럼 가독성이 좋은 편집, 심미성까지 담보하는 편집!

제대로 된 편집이 가치를 높입니다.

당신을 돋보이게 하는 일입니다.

--------------------------------------------------------------------------------------------

주저하지 마시고 문의해주세요.

보고서, 자료집, 논문, 리포트, 사업에 필요한 제안서, 출판할 책…

형식과 형태, 장르를 막론하고, 품격 있고 가치 있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개인, 연구소, 기업체, 기관, 단체, 출판사, 모두 환영합니다.



 아래아 한글(hwp)을 기본으로 편집해 드립니다.

* A4 1장은 한글(hwp) 프로그램 기본설정 기준입니다.(글자 크기 10pt/ 줄 간격 160%)

* 본문의 글자 크기는 원하시는 대로 맞춰 드립니다.

* 논문, 보고서 등 특별한 양식이 요구되는 경우 그에 맞춰 진행해 드립니다.(해당 양식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 MS Word 원고를 주셔도 한글(hwp) 작업 가능합니다.

* 원하시면 최종 결과물을 인쇄 가능한 pdf 파일로 변환해 드립니다.

* 편집 완료 후 책자의 표지 디자인 및 인쇄까지도 가능합니다. 원하시면 견적 제시해 드립니다.

   

STANDARD 기본 편집 : 5,000원/2장

- 자간, 행간 조정

- 문단 스타일 지정, 문단 머리 내어쓰기・들여쓰기 통일

- 표와 그림 번호 지정 및 형식 통일

 

DELUXE 교정 편집 : 7,000원/2장

- STANDARD 작업 기본 진행

- 오탈자, 잘못된 단어와 어휘 수정

- 띄어쓰기 등 맞춤법에 따라 오류 수정

- 필요 시 목차 작성

 

PREMIUM 윤문 편집 : 9,000원/2장

- DELUXE 작업 기본 진행

- 모든 표를 통일된 형식으로 재작성

- 주술관계나 의미 전달에 문제 있는 문장 교정 및 윤문

 

 

결제 전 사전 문의 바랍니다.

메시지 창을 통해 반드시 사전 문의 및 상담을 거친 후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단가는 A4 2장 기준입니다. 1장의 기준은 한글(hwp) 프로그램 기본설정에 따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작업해드리기 위해 글자 크기 “11pt”가 아닌 기본 “10pt”를 기준으로 작업비를 산정하고 있습니다. 파일을 보내주시면 정확한 견적을 내드리겠습니다.

 

기본 작업일은 10장 이내 기준입니다.

따라서 패키지 설명에 적시된 작업일(작업 기간)은 10장을 기준으로 삼은 작업 소요기간을 말합니다. 10장 이내의 원고는 기본 작업 기간 안에 작업해 드립니다. 이보다 많은 분량은 별도 협의에 따라 진행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메시지 창을 통한 사전 문의 및 상담 결제 창을 통한 결제 작업 진행 작업물 제공

작업 용도
상업용
학업용
개인용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7,000
PREMIUM9,000
패키지 설명
기본 편집(5000원/2장)
자간, 행간 조정/ 문단 스타일 지정, 글머리 맞추기/ 표와 그림 번호 및 형식 통일
교정 편집(7000원/2장)
STANDARD 작업 기본 진행/ 오탈자, 단어와 어휘 수정/ 맞춤법에 따라 오류 수정
윤문 편집(9000원/2장)
DELUXE 작업 기본 진행/ 모든 표를 통일된 형식으로 재작성/ 주술관계 등 문제 있는 문장 교정 및 윤문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2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 수정 요청은 작업 완료 후 1일 이내에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요청사항이 있거나 의뢰하신 분께서 원고를 대폭 변경하신 경우에는 추가비용을 협의한 후 진행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잉걸미디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9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