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경력 사항

    프리랜서·9년.2개월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9%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매*****창업·사업

코칭 받고나서, 쇼핑몰 매출이 실제로 많이 올랐습니다. 대표님이 그냥 하라는대로만 하면 됩니다. 감사드립니다

대상자🙋‍♀️

  • 사업하시는 사업주분들 / 마케팅 담당자분들 등

서비스 내용✍️️

  • 마케팅 전문 코칭(컨설팅)

전문가 소개👨‍💻

  • 매출잡는 실전 마케팅 전문가 입니다

준비물🎒

  • 코칭 전 사전 전달드리는, 생존본능 전자책을 반드시 읽고 오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설명


※ 크몽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생존코칭 노하우 미리보기-


“지금 상황에서 매출을 만들어 내려면 도대체 마케팅을 어떻게 해야되나요?”

 

저에게 찾아오시는 대부분의 대표님들이 가장 먼저 공통적으로 하시는 질문입니다.

그리고,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 또한 매출 향상을 위한 마케팅은 도대체 어떤 원리로 작동하는지에 대해 쉽고 빠르게 알고 싶어 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여태껏 10년 이상 마케팅 담당자로 수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해왔고, 3년의 기간 동안 리딩핸즈를 운영하며 거의 250팀에 육박하는 크고 작은 사업체를 케어하면서 정말 많은 사례들을 몸소 체험하고 연구해 왔습니다. 지금부터 제가 말씀드리는 원리는 그 어느 곳에서도 듣기 힘든 저의 지론이자 핵심 노하우 이기도 하기에, 반드시 이 원리를 체득하셔서 단기간 내에 여러분의

것으로 만드시길 바랍니다.


마케팅 관점으로 풀어낸 매출 발생의 매커니즘 한눈에 보기


준비단계

1.강력한 USP(고유의 차별 포인트)

2.공감과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브랜드 컨셉

3.거부할 수 없는 핵심 메시지와 스토리

4.강력한 설득력을 지닌 콘텐츠(채널 및 광고소재)

 

실행단계

5.효율적인 광고 노출 및 제안(미디어믹스)

6.구매결정 유도(프로모션과 세일즈)

7.전체 과정의 무한 로테이션과 최적화


우리가 ‘매출발생’이라는 행위를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내가 판매하려는 제품 혹은 서비스가

경쟁사 대비 가장 대표적인 특,장점을 지니고 있어야하고 이건 소비자들에게 우리 제품을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만들어 줍니다(강력한 USP)


여기서 단순한 특,장점을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내 브랜드와 아이템이 제안하는 가치에 더욱 흥미를 느끼고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 컨셉을 통해 특정한 느낌과 가치를 일관되게 전달하여 결국 이들의 머릿속에 각인 될 수 있게 해야 하죠(공감과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브랜드 컨셉, 거부할 수 없는 핵심 메시지와 스토리)


그리고 이 핵심 메시지와 가치등을 내가 목표로 하는 소비자(타깃)에게 나를 대신 해 전달 해줄 수 있는 이미지와 영상등의 콘텐츠를 준비하고(강력한 설득력을 지닌 콘텐츠)


이들이 주로 이용하는 채널과 미디어에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노출해서 내가 마련한 온,오프라인 채널까지의 클릭 또는 유입을 만들어 내는데까지 성공했다면(효율적인 광고 노출 및 제안) 여러분은 경우의 수를 확보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제는 확보한 경우의 수를 바탕으로 전환 확률을 높여줄 수 있는 특정 계기 다시 말해 왜,오늘,지금 당장 내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이유를 유입된 타깃에게 제시하면 되는거죠(구매결정 유도)


여기까지가 전체 마케팅 과정의 한 싸이클입니다. 이 싸이클을 돌려보면서, 여러분 스스로 판단하기에 비효율적이었다고 생각되는 부분이 있거나 혹은 타깃의 반응이 미미했던 부분이 있다면 그것이 특히 어느 단계였는지를 빠르게 파악하고 지속적으로 보완 해 나가야 합니다.(전체 과정의 무한 로테이션과 최적화)


자, 이제 여러분의 마케팅 진행 상황이 위 단계 중 현재 어디에 와 있는지, 혹시 미흡한 점은 없는지 체크하고 올바른 원리와 방향을 토대로 보완 및 발전해 나갈 수 있다면 무조건 잘 될수 밖에 없다고도 볼 수 있지 않을까요? 물론 그 과정 자체가 절대 쉽다고 말씀드리는 건 아닙니다.


그렇기에 저희는 생존코칭이라는 마케팅 코칭 시스템을 만들게 되었고 , 실제로 코칭 과정을 따라오고 계신 많은 대표님들이 현재도 놀라운 결과를 경험하고 계십니다.

망설이지 마세요, 이젠 여러분의 차례입니다.



※구체적인 서비스 제공내용※

1. 현재 교보문고에 정식 발간 되어있는 생존본능 책 증정

2.정세윤 대표, 1:1 직접코칭(1시간 기준)

3.해당기간 10일간 무한 피드백

4.코칭 이후에도 책임제 운영

5.사업주 교류채널 증정(비즈니스 적으로 서로 윈-윈 하실 수 있는 채널입니다)


[자사의 서비스가 필요한 대상]

1.매출을 어떻게 만들어내야 할지에 대해 전혀 감이 안 오고 답답하기만 한 대표님

2.사업 진행이 현재 활발하게 되고 있지만, 점프-업이 필요한 대표님


[생존코칭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들]

1. 전체를 꿰뚫어 볼 수 있는 통찰력

2. 핵심을 짚어낼 수 있는 기획력

3. 매출 증가




※ 노하우·전자책 상품 구매 시 필수 확인 사항

- 본 서비스는 노하우·현물 책 제공 서비스입니다.

- 구매하신 후, 거래 화면을 통해 해당 자료를 전달해드립니다.

- 노하우·전자책 자료가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노하우·전자책 내용에 대한 질문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문의-> 상담진행-> 결제-> 작업 요청사항의 가입 심사 요청서 작성-> 컨설팅 방식 및 일정확정 -> -> 수강권 및 교재 발송의 순으로 진행 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제일 고민 되는 부분을 상세히 기재, 및 정리 후에 코칭 희망 일정을 말씀주시고 자사 스케줄과 조율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장소
오프라인

용산 한남동 754-23번지, 1층

가격 정보
99,000원
생존코칭 OT
-1:1코칭 상담 진행 (1시간) -유료 VOD 제공 *핵심 고민사항을 위주로 컴팩트하게 진행되는 상담입니다
자료 제공
1회당 시간 (분)60분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실전마케팅전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