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포트폴리오(4)
포트폴리오-[연출/기획/일러스트/모션/이펙트/사운드] DOSA SURVIVOR 게임 홍보 영상
[연출/기획/일러스트/모션/이펙트/사운드] DOSA SURVIVOR 게임 홍보 영상
#게임 #홍보 #트레일러 #바이럴 #애니메이션
서비스 설명

오버레이 필드

는 영상 제작 전문 업체로 기업 홍보 및 방송 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모션그래픽 / 3D /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의 디자인 전문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젊은 아티스트들이 감각적인 영상을 기획 및 제작해드립니다. 



기획부터 제작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진행합니다.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완성본을 만들기 위하여 스토리보드를 제작하고 사전의 협의가 이루어진 후 제작에 들어갑니다.



※ 일러스트레이터 작가가 디자인을 담당하여 완성도 높은 그림을 제공합니다.


포트폴리오에서 확인 가능한 퀄리티가 다른 모션

모션은 한끗 차이입니다. 얼마나 꼼꼼하고 섬세하게 작업하는지에 따라 모션의 퀄리티는 달라집니다. 크몽의 타업체와는 다른 세밀함으로 질 높은 모션을 만들어 드립니다.



※ 300편이 넘는 다양한 작업 경험을 바탕으로 원하시는 영상을 만들어 드립니다.


 SBS, MBC, JTBC를 비롯한 다양한 방송 영상


인순이 뮤직비디오


나이키, 현대커머셜, LG, 빈폴 등 기업 바이럴 영상


보건복지부, 전남도청 등의 공기업 영상


한국콘텐츠 진흥원의 컬쳐링 웹툰 프로젝트 등 다양한 업체의 영상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작업물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영상의 특성상 작업량, 일러스트 작업 여부 등에 따라 금액이 조정될 수 있기 때문에 상담 후,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시되어 있는 가격표에서 조정을 원하시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 시 레퍼런스를 보내주시면 좀 더 구체적인 상담이 가능합니다.


영상의 특성상 작업 진행 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2,500,000
DELUXE5,000,000
PREMIUM8,000,000
패키지 설명
단순 편집 및 간단한 모션 영상
클라이언트가 제공한 스토리보드와 소스를 기반으로 단순 편집 및 2D모션이 들어간 영상 입니다.
2D 애니메이션 30초
스토리보드 및 소스 제작과 모션 총괄 제작을 해드리며 2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됩니다.
2D 애니메이션 60초
스토리보드 및 소스 제작과 모션 총괄 제작을 해드리며 2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됩니다.
자막 삽입
배경음악
로고 삽입
Full HD (1080p)
색 보정
러닝타임 (초)
30 초
30 초
60 초
수정 횟수
1회
1회
2회
작업일
10일
2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 텍스트 변경과 같은 간단한 수정은 2회를 추가하여도 추가 금액을 받지 않습니다. · 스텐다드는 기본 수정 1회, 디럭스와 프리미엄은 기본 수정 2회 무료입니다. · 기본 수정을 초과하여 수정을 원하실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 스토리보드에서 사전 협의되지 않은 컷추가나 컷변경, 영상 길이 추가 시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스토리보드 단계에서 꼼꼼하게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OVERLAYFIELD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