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솟*****심리상담

진중한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결혼전 여자친구와의 관계에대해 고민이 많았는데 상담사분의 디테일한 접근 방식으로, 왜 문제가 생겼을까 근본적인 부분을 많이 이해했고 앞으로의 대처에대해 생각해보는데 많은 도움을 주셨어요. 진심어린 피드백 감사드려요.

대상자🙋‍♀️

  •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 연애중이고 결혼을 생각하는 커플, 결혼에 대해 궁금한 사람

  • 결혼을 해야할지 고민하는 사람, 자꾸 다투는 커플, 결혼 현실에 대해 걱정되는 사람

서비스 내용✍️️

  • 전화 상담

기대효과✨

  • 그 사람과 결혼을 해야할지, 말아야 할지 해답을 찾게 됩니다.

  • 지금 어떤 부분이 우리 커플의 문제이고 어떤 솔루션이 구체적으로 필요한지 알게됩니다

진행순서🗓️

  • 진단지작성>상담시간 예약>결제>상담

서비스 설명

상담 관련 전문가 소개: 안녕하세요. 현재 결혼 7년차를 맞이한 연애 및 결혼 상담 전문가 홍유진 상담사입니다.


만족도 100% 5점 후기를 받으며 크몽에서

연애 및 결혼 상담을 진행 중입니다.



[상담사 소개]


저는 2017년도부터 남편과 1년 연애 후 현재 행복한 7년차 결혼생활 중입니다. 현재 연애성장 독서모임 운영, 연애 및 재회 스타트업 기업 입사, 연애 결혼 블로그 공식 인플루언서, 관계성장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청년스테이션 연애&결혼 강사



[상담 가능 분야]


연애, 결혼결정 (이별 결정), 이별, 결혼생활 고민, 결혼 현실, 배우자 선택, 결혼 갈등 등 모든 연애에 관련 된 모든 분야와 남녀관계 및 인간관계 부분



'결혼 하기 전에 어떤 확신이 들어야 결혼 해도 괜찮은걸까?' ' 이 사람과 결혼해도 행복하게 살 수 있을까?'

'지금 이 상황에서 결혼해도 되는 게 맞을까?' ' 이 사람정도면 내 배우자감으로 괜찮을까?'


저 역시 결혼하기 전 이런 여러가지 질문들이 머릿속에 복잡하게 떠 다녔습니다.

그러나 주변 사람들에게도 털어놓기 어려웠고, 제대로 상담을 해줄 수 있는 상담자도 찾기 어려웠습니다.


결혼하고 보니 어떤 기준으로 배우자를 선택해야하며 어떤 사람과 결혼해야 행복하게 살 수 있는지 저만의 답을 찾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제가 찾은 방법들을 적용해서 결혼 초부터 지금까지 남편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결혼은 잘 못하면 안 한 사람보다 불행해지지만, 잘 하게되면 결혼 전보다 훨씬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나와 맞는 배우자와 일상을 공유하고 삶을 함께 해 나가며 안정감과 행복을 누리는 삶은 이 세상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습니다.


결혼은 운에 달려있지 않습니다. 내가 아는 만큼, 노력하는 만큼, 실천하는 만큼 달라지게 되어있습니다.


연애는 실패해도 다시 시작할 수 있지만, 결혼은 실패하면 다시 시작하는 게 훨씬 복잡하고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번 결정을 내릴 때 모든 부분을 고려하고 객관적으로 상황을 살피고 선택해야 후회없는 결혼 생활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연애, 결혼 상황은 각자 다르기 때문에 상황에 맞춰 저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제대로 된 연애 및 결혼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게 연애 및 결혼 상담을 받으신다면 아래와 같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결혼 하기 전에 어떤 확신이 들어야 결혼해도 괜찮은지 알려드립니다.

저와 남편은 결혼 전 ' 이사람과 결혼해도 잘 살 수 있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확신은 많은 분들이 감정이나 느낌이라고 생각을 하시는데 과정이라고 보는 게 더 정확합니다.


2. 상대방이 내 배우자로 괜찮은건지 알려드립니다.

학벌, 경제적 조건, 부모님, 성격, 취미, 가치관 등등 여러가지 조건과 상황을 토대로 분석해드리고 객관적으로 그 사람과 결혼했을 때 성공적인 결혼생활을 할 수 있을지 알려드립니다.


3. 행복한 연애 및 결혼 생활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행복한 부부 상위 1%만 알고 있는 행복한 연애 및 결혼 생활을 할 수 있는 비결을 알려드립니다. 수많은 독서와 연구를 통해 연애 때부터 저는 이 방법을 사용해서 남편과 갈등이 생겨도 30분안에 대화로 모든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행복한 연애와 결혼생활을 하는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은 한 끗차이에서 차이가 납니다. 그러나 그 한 끗차이를 알게 되는 과정은 복잡합니다. 8년이라는 시간동안 다양한 연구와 공부를 통해 제가 찾아냈던 이 한 끗차이에 대한 정보를 여러분에게 최대한 쉽게 명쾌 통쾌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은 상담을 하면서 100% 5점 상담 후기를 받았습니다. 그렇기에 믿고 상담 신청해주시면 누구에게도 들을 수 없었던 귀중한 가치와 정보들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단순히 스킬이 아닌 관계에 대한 태도와 방향성을 바꿔드립니다.


제 상담을 듣기 전과 듣고 난 후, 연애와 결혼에 대한 시각이 완전히 달라져있음을 깨달을 것입니다.


"행복한 연애와 결혼을 하고 싶다면

이미 연애에 성공해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상담사에게 받아야 하는 건 당연한 일이다"


프리미엄 서비스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상담 이후에 발생하는 상황에 대해 추가로 30분 전화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상담은 보통 들어주는 것에서 끝나지 않고 구체적인 솔루션 처방을 드립니다.

그렇기에 내담자분께서 제가 드리는 솔루션을 실행하시고 난 뒤 발생하는 상황들에 대해서

추가 상담이 포함되어 있는 프리미엄을 결제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상담 전 필수 체크 사항*]


* 상담 시작 전, 미리 진단지를 작성하고 상담사가 확인 후 상담을 시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담 문의 후 최소 30분 후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 최소 상담 시간 1시간 전에는 결제 하셔야 예약 완료됩니다.


* 모든 상담은 비밀유지가 보장됩니다.


*상담 시간 노쇼는 자동으로 취소되며 다시 상담을 원할시에는 재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전문가 소개: 결혼 7년차 상담가입니다.


전문 분야: 연애 및 결혼 상담


상담 제공 방식: 전화 상담


상담 비밀보장 안내: 비밀보장 해드립니다.


질문 횟수 및 시간 제한 안내: 결제후 예약하신 시간에 맞춰 상담해드립니다.


상담 내용: 상담내용을 정리해서 메세지를 보내주시면 확인하는대로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크몽 상담사는 윤리규정에 의거하여 내담자의 사생활과 비밀보호를 보장합니다. 

본인은 내담자의 사생활과 비밀보호에 관한 윤리강령 위반 시, 크몽 내 상담사 자격이 박탈되며 활동 중지될 수 있음에 동의하였습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상담 신청을 해주시면 시간을 조율 후 전화를 통해 상담이 진행됩니다.

상담 내용을 미리 메세지로 보내주시면 서비스가 진행되기 전에 미리 검토 후 진행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상담 메세지를 미리 보내주시면 미리 검토 후 진행이 됩니다.

그 이외에 특별히 준비하실 사항은 없습니다.

전문가 이력
  • 경력 사항

    연애상담·연애상담·연애상담·6년.0개월

가격 정보
STANDARD15,000
DELUXE25,000
PREMIUM35,000
패키지 설명
질문권 5개
상담내용분석 +질문권 5개 +피드백 & 솔루션
30분 전화 상담
상담내용분석 +1:1 맞춤전화 30분 상담 +피드백 & 솔루션
50분 전화 상담
상담내용분석 +1:1 맞춤전화 50분 상담 +피드백 & 솔루션
1회 상담시간 (분)
30 분
30 분
5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진행 방식
전화상담
상담 대상
1인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상담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단, 결제 후 통보나 협의 없이 상담에 불참하는 경우 환불이나 보상이 불가합니다. 02. 전문가의 사정으로 상담이 진행되지 못하거나 그에 상응하는 내담자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혹은 시간을 계산하여 이를 제외한 금액 환불 가능합니다. 03. 계약된 상담이 모두 진행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4.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상담 및 솔루션 외에 추가로 협의하여 변경 혹은 추가로 진행한 상담은 그 협의를 통해 합의된 환불 규정에 따라 진행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홍킷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4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