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서비스 설명

1. 서비스 소개


- 온라인 광고대행사를 찾는 광고주에게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 여러 광고주분들께서 대행사를 선정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 대행사를 선정하는 과정에서부터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고, 또한 선정한 이후에도 후회하시는 광고주분들이 많습니다.


- 광고대행사 약 10여년 간의 근무경험을 바탕으로 여러 광고주분들에게 광고대행사를 선정하실 때, 보다 편하고 또한 제대로 된 좋은 대행사를 선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대행사 선정, 재선정하는 데 조금이나마 번거로움을 줄이고 또한 좋은 대행사와 담당자를 선택하여 더욱 사업이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 전문가 소개


- 온라인 광고대행사 경력 약 7년, 오프라인 종합광고대행사 경력 약 5년


- 약 300개 이상 업체 광고 관리 경험



서비스 제공 절차


서비스 제공 방식 및 진행 과정


서비스 / PDF 파일 제공 방식

1. 상품 구매 진행 (10,000원)

2. 작업물 발송 (PDF파일 형식) / 24시간 이내

3. 작업물 발송 의뢰인 확인

* 창작자의 허락없는 불법배포 및 상업적 이용을 제한합니다. 문서제공: 문서 목차, 분량, 업데이트 일자, 제공 방식 등


전화상담 : 상담 가능한 시간 (12:00~18:00), 1회 소요 시간(최대 1시간)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항상너의편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