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든*****심리상담

연애 하면서 생기는 많은 고민과 걱정이 있는 분들께..진심으로 추천 드립니다... 오늘 대면상담 받고 왔는데 너무나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상담사님께서 얘기를 들어 보시고 문제점이나 앞으로 해결방안 같은것들을 말씀 해 주시는데 원인파악 너무 잘 짚어 주시고 이해하기 쉽게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정말...정말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시간이 훌쩍 넘은지도 모르고 얘기를 했는데 너무나 감사 하게도 예정시간 보다 더욱 상담 해 주셨고..진심으로 상담을 해 주신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보통분(?)이 아니란 느낌도 받았구요.너무나 확실하게 전문적인 그런거요.그래서 더 신뢰가 가더라구요. 받기 전까지 고민이 많았는데 괜한 걱정 이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될것 같고 진짜 추천 드려요.

대상자🙋‍♀️

  • [이별] 이후 [재회] 혹은 대상/관계에 대한 어려움 및 고민이 깊어지신 분

  • 연애 중 [권태기/문제] 를 겪게 되어 객관적인 상황 분석 및 방향성이 필요하신 분

  • [연애 스타일/연애관] 에 대한 고민을 나눠보고 싶으신 분

  • 다른사람들에게 구체적으로 말하기 어려운 [문제] 가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

서비스 내용✍️️

  • 내담자 및 상대방에 대한 자세한 분석 및 이해를 기반한 피드백을 드립니다.

  • 온라인/전화 상담 뿐만 아니라 실제 대면 상담을 통해 더욱 몰입감 있는 상담을 제공합니다.

  • 1인 및 2인(커플) 상담 모두 가능합니다.

기대효과✨

  • 일반론적 결론(유튜브, 블로그 등)이 아닌 내담자/상황에 대한 본질을 살펴봅니다.

  • 감정/관계에 종속되어 볼 수 없었던 객관적인 이야기들을 함께 나눕니다.

  • 당장의 연애 문제 뿐만 아니라 이후에도 건강하고 나답게 연애할 수 있게 됩니다.

진행순서🗓️

  • 1. 희망 상담 날짜/시간 문의(당일도 괜찮습니다!)

  • 2. 결제 및 예약 확정

  • 3. 상담 진행

상세이미지-0
서비스 설명

0. 안내드립니다.


: 1인/2인(커플) 상담 모두 가능합니다. 희망시 옵션에서 커플을 선택해주세요.

: 온라인 상담은 언제든 가능하지만 대면 상담은 화~일요일 오전 10시부터 밤 10시 사이에 가능합니다. (월요일 전용 상담소 휴무)

: 상담소 일정이 진행중일 때엔 문의 메세지 답장 시간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는 즉시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어썸미는 실제 대면하며 상담하는 상담소입니다.



대면 상담을 위해 전용 상담소를 서울에 만들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저도 인생을 건 전문가로써 또한 직업으로써 수익적인 필요도 분명합니다. 사실 오프라인 상담소를 운영하는 것은 비용적인 측면에서 오히려 마이너스입니다. 일반적인 상담소와는 조금 다른 세팅을 하여 비용도 더 많이 들기도 하였습니다.


그럼에도 오프라인 상담소 운영을 하는 이유는 내담자분의 안정감에 도움을 드리고 더 정확하고 실컷 나눠주실 수 있도록, 이를 통해 더 자세히 경청하고 함께 마주하며 답을 찾아드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텍스트와 목소리로 전달되는 것들 뿐만 아니라 가능하다면 비언어적 표현 모두를 통해 내담자님을 속속들이 이해하고 사소하지만 어쩌면 가장 핵심이 되기도 하는 개인의 성격, 성향, 상황 모두를 더 정확하게 파악하여 고민에 대한 답을 찾아드리기 위함입니다.


*대면상담을 위한 오프라인 위치 확인해주세요!



2. 어썸미는 일반적인 연애, 통계적인 재회의 프레임을 넘어 그 사람, 현 상황을 통찰합니다.



수년간 연애 전문 상담사로 많은 상담을 진행하다보니 연애 상담을 찾으시는 내담자분들이 원하시는 것 뿐만 아니라 정말 필요한 것, 중요한 것에 대해 명확하게 알게 되었습니다.


연애 상담은 무엇보다 "사실"을 근거로 하는 "몰입된 이해"와 이러한 과정을 지나면서 발견하게 되는 오롯이 "나에게 맞는 분석"이 중요합니다. 공감만 있는, 일반화된 뻔한 대답이 아닌 내담자와 상대방의 아주 사소한 습관, 성향, 성격, 가치관, 상황 등을 토대로 하는 정확한 개인화 분석과 실제 필드에서 듣고 마주한 다양한 사례와 정확한 심리 분석을 통한 내담자(상대방, 혹은 우리)에게 필요하고 할 수 있는 답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개팅, 소모임 등 어떤 곳에서도 "왜 연애를 못할까?" 하는 질문부터 짝사랑, 권태기, 이별, 재회, 바람 등 "도대체 어떻게 해야할까?" 하는 질문까지 그저 단순한 공감과 일반화된 뻔한 대답만으로는 당장 약간의 해소가 될 뿐입니다.


본인의 이야기를 타인의 이야기에 끼워 맞추다 보면 편하고, 그럴듯하게는 보일지 모르겠지만 결코 그 문제, 질문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내가 할 수 있는 것과 타인이 그렇다고 하는 것은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연애 상담은 일반화라고 하는 프레임에 맞추는 것이 아닙니다.

남자는 그래, 여자는 그래, 하는 편리한 공식의 과정이 아닙니다.

형식적인 공감만, 위로만, 응원만 하는 해우소가 아닙니다.


연애 상담은 그 한 사람만의 이야기에 몰입되어 진실한 분석과 성찰을 토대로 함께 마주하는 것, 그리고 마케팅이나 브랜딩이 아닌 진짜 진정성을 가지고 대하는 인격을 토대로 함께 나누는 것입니다.


진짜 상담사와 함께 어디에도 쉽지 않은 솔직함과 개운함으로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우리에겐 진짜 연애상담이 필요합니다.

저는 삶을 걸었고, 진심은 물론 분명한 능력으로 내담자분들을 도와드릴 겁니다.




3. 어썸미는 출처가 분명합니다.



많은 전문가분들이 온라인(전화/메세지)로만 주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그 중 정확히 어떤 라이센스인지, 어느학교 석박사인지, 대표로 있는 업체의 이름이 뭔지 모를 포괄적 단어로만 표현하고 포장된 부분들이 꽤 많습니다. 어썸미 상담소는 현재 영등포구에서 실제 대면 상담소로 운영 중에 있으며 대표 상담사의 학력, 자격, 경력, 이력 등 모든 부분에서 명료하고 가감없이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어느 상담이든 상담 신청 전 꼼꼼히 확인해보시고 신청하셔서 꼭 내담자님께 더 나은 전문가를 찾아 나누셨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정식 사업자등록 및 인증이 완료된 오프라인 연애 고민 전문 상담소를 운영중입니다. 경희대학교에서 학사 졸업한국 심리상담사 협회 소속으로 심리상담사 1급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도구로 내담자의 언어를 이해하고 도움을 드리기 위해 한국 MBTI 연구소에서 공인하는 일반강사 자격을 취득하여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정 숫자를 제시하고 후기를 유도하는 경우 없이 크몽, F사, N사의 온라인 공식 후기 4.9이상을 유지하고 있으며(2024.4월 기준) 주력인 오프라인 대면 상담의 경우 보여주기 위함이 아닌 진심어린 후기와 결과들을 정말 편하게 공유해주고 계십니다. (이 부분은 내담자분들의 동의가 필요하기 때문에 보여드릴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4. 어썸미는 길거리로 나가는 상담사입니다.



더 많은 이야기,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성장하고자 1주일에 1~2회는 길거리로 나가고 있습니다. 참 감사하게도 저희 상담을 이미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지만 누군가의 삶에 개입하고 나아질 수 있도록 도와야하는 상담사는 계속해서 성장해야합니다. 그 성장은 현재의 위치가 주는 자만심이 아닌 되려 더 겸손한 자세로 필드를 향해야 가능하다고 믿습니다.


특히 유튜브/SNS/블로그 등 프레임과 일반화가 가득한 연애 상담 분야에서 각 개인의 살아온 환경, 생겨난 습관, 어떤 성격과 성향 그리고 가치관 등을 통해 내담자만의 것, 그리고 상대방만의 것을 캐치하여 답을 찾기 위해서, 또한 신뢰할 수 있는 실제 필드 데이터 및 이론을 필요시 적재적소에 뽑아 최선의 답을 찾기 위해서는 결코 멈춰 있을 수 없습니다.




5. 어썸미의 목표는 1위가 아닌 한 사람을 위한 상담소입니다.


내담자님들이 종종 이렇게 묻습니다.(특히 재회상담의 경우 심리적으로 위축되어 계신 분들이 많아 이 질문의 빈도도 높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어떻냐고, 확률적으로는 어떻냐고. 죄송합니다. 내담자님은 일반적인 경우, 감히 수치화 할 수 있을지도 모를 확률적인 숫자 따위에 맞춰 설명할 수 없는 한 사람입니다. 무엇보다 일반적이고 확률적인 중구난방의 그럴듯해보이기만 하는 출처 없는 감각에만 결과를 점치기엔 내담자님이 고민하고 애써오셨던 시간들이 너무 아깝습니다. 왜 그 많은 검색과 알고리즘에도 고민이 속 시원하게 해결되지 않았을까요? 왜 수십, 수백만원 하는 업체들이 말하는 그 분명하다는 시스템과 공식에도 탐탁치 않았을까요?


숫자를 내세운 많은 업체들이 있습니다. 심지어는 이렇게나 많이 했으니까 다른 상담사들은 가짜고 내가 진짜야 라는 식의 업체들도 많습니다. 당연히 그 성과는 존중 받고 인정 받아야합니다. 다만 그 숫자만으로는 어느 상담사가 좋고 나쁜지 우리는 알기가 참 어렵습니다. 내게 좋은지 아닌지 알기가 참 어렵습니다.


그래서 어썸미는 숫자에 대한 관심이나 마케팅, 상업적인 요령은 다소 부족하지만 어렵게 찾아주셨을 그 한 사람을 위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내담자께서 어떻게 말을 해주시더라도 우리가 정확히 그 의미와 의중을 들을 수 있도록 환경과 도구를 연구하고, 상담 감각과 트렌드를 기민하게 발달시키기 위해 겸손하게 더 낮은 필드로 찾아갑니다.(자체적으로 주관하는 연애 고민 세미나, 길거리 상담소 등) 또한 일반 심리상담사(심리학 석박사, 미술치료상담사 등)와 다른 연애 상담사 분들과 함께 학술적이고 진취적인 공유를 활발하게 나누고 있습니다.


어썸미는 나만 전문가, 나만 정답이라고 하지 않습니다. 그저 최선의 노력과 최고 수준의 전문성으로 찾아오시는 내담자님께 드리고자 준비하고 안주함 없이 성장 할 뿐입니다.




6. 어썸미는 재상담을 유도하지 않습니다.


한번의 상담으로도 충분한 경우가 많습니다. 분명한 개인화로 명료하게 상담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그만큼 집중력있게 내담자님과 그 이야기에만 몰입하여 상담하기 때문입니다. 다만 내담자분에 따라 생각하지 못하셨던 이야기들까지 나오다보니 다소 길어지는 경우는 존재합니다. 상담의 몰입도가 상당하여 시간이 정말 금방 지나가는 경우가 많으니 넉넉하고 여유로운 시간에 상담을 찾아주시면 좋습니다.



※상담 안내드립니다.



온라인상담은 시간 제약 없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이른 새벽이나 오전, 오후나 부득이 아주 늦은 심야 시간대 등 언제든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문의해주세요.



전용 상담소에서 대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 직접 운영하는 상담소로 몰입도가 높으며 추가 비용 없이 커피, 차 등 음료를 제공해드립니다. 직접 대면하고 나누는 상담이 가지고 있는 강점은 분명합니다. 강력하게 추천드리며 희망하시는 경우 미리 말씀해주세요.



상담이 끝난 후에도 추가 질의응답을 도와드립니다.


: 단순히 1회성 상담으로 그치는 것이 아닌 함께 걸어가고 싶은 마음이 있기 때문입니다.




※크몽 상담사는 윤리규정에 의거하여 내담자의 사생활과 비밀보호를 보장합니다.

본인은 내담자의 사생활과 비밀보호에 관한 윤리강령 위반 시, 크몽 내 상담사 자격이 박탈되며 활동 중지될 수 있음에 동의하였습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상담은 내담자와 상담사의 안전 및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녹음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없을시 상담 종료 후에 폐기됩니다.


※최근 저희 상담소를 모방하는 업체들이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이 확인되어 안내 및 경고 드립니다.


저희 상담소는 이전부터 이런 일들에 대해 텍스트는 배낄 수 있어도 그 근본까지 배낄 수는 없다는 마음으로 소극적 대응을 해왔습니다. 어느 경우는 참고하실 수도 있겠다 정도로 생각해왔습니다. 하지만 이런 일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점과 무엇보다 저희의 오리지널리티를 마치 본인의 아이덴티티인듯 도용하는 전문가들에 혹 어려운 마음과 깊은 고민으로 힘들게 상담을 찾으실 내담자님들에게까지도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이에 어느 경우든 저희 상담소의 동의 없이 어썸미 상담소가 작성한 오리지널리티에 대해 도용이 확인될 시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분명히 알려드립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상담 가능한 시간:


대면상담은 화요일~일요일 오전 10시~밤 10시 사이에 가능합니다.(월요일 상담소 휴무)

온라인상담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상담 방법:


대면(오프라인)/전화/메신저 모두 가능합니다.



대면(오프라인) 상담시:


영등포구청역 인근 어썸미 상담소에서 진행합니다. 호스트가 직접 운영하는 장소로, 추가 비용 없이 커피, 차 등 음료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주변 눈치 없이 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외의 지역은 출장비 발생 혹은 대면을 통한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크몽 구입 후 원하시는 날짜 및 시간 말씀해주시면 최대한 맞게 조율하여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굳이 무언가를 준비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참고할만한 자료(메세지 캡쳐, 사진 등)가 있으시면 상담시간에 얼마든 공유해주세요.

-부디 편한 마음으로 마음껏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전문가 이력
  • 학력 전공

    경희대학교·중국어학과·졸업

  • 보유 자격증

    심리상담사 1급·2020.06·한국심리상담사협회 MBTI 일반강사·2022-05·(주)한국MBTI연구소

  • 경력 사항

    오픈마인드이벤트·기획 및 상담·대표·1년.6개월 프리랜서·2년.10개월 어썸미 상담소·대표 상담사·대표·2년.0개월

가격 정보
STANDARD29,000
DELUXE59,000
PREMIUM89,000
패키지 설명
빠른 분석 상담 30분
간결한 질문을 가지고 분명한 대답이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대면/화상 상담도 가능합니다.
집중 분석 상담 60분
보다 자세하고 깊이 있는 사연 분석 및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대면/화상 상담도 가능합니다.
심화 분석 상담 100분
사연이 다소 복잡하거나 감정적으로 많이 힘드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대면/화상 상담도 가능합니다.
전화상담가능
메시지상담가능
1회 상담시간 (분)
30 분
60 분
100 분
수정 횟수
0회
1회
1회
작업일
1일
2일
2일
진행 방식
내방상담
전화상담
메시지상담
상담 대상
1인
커플
장소
오프라인

영등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24길 5 B01호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수정 및 재진행
*48시간 이내에 횟수 제한 없이 유선 혹은 메신저를 통해 상담했던 이야기에 대한 피드백을 도와드립니다. *연애에 관한 문제는 1회 만에 해결되는 것이 매우 어렵고, 무엇보다 이 상담의 목적은 내담자의 나아진 한걸음이기 때문입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상담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단, 결제 후 통보나 협의 없이 상담에 불참하는 경우 환불이나 보상이 불가합니다. 02. 전문가의 사정으로 상담이 진행되지 못하거나 그에 상응하는 내담자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혹은 시간을 계산하여 이를 제외한 금액 환불 가능합니다. 03. 계약된 상담이 모두 진행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4.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상담 및 솔루션 외에 추가로 협의하여 변경 혹은 추가로 진행한 상담은 그 협의를 통해 합의된 환불 규정에 따라 진행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어썸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5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