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학력 전공

    Lodon College of Fashion·Fashion Design (여성복)·졸업 런던예술대학 LCF·여성복·졸업

  • 경력 사항

    재이림·디자인·대표·6년.0개월 프리랜서·6년.0개월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릴*****창업·사업

브랜드 런칭에 대해 막연한 생각만 하다가 수업을 듣게됐는데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부분들을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대상자🙋‍♀️

  • 패션 브랜드 런칭을 준비하거나 고민하시는 분

  • 패션디자인에 대해 배워보고 싶으신 분

  • 자체제작을 해보고 싶으신분

  • 브랜드를 운영중이지만 퀄리티를 높이고 싶으신 분

서비스 내용✍️️

  • 패션 브랜드 런칭을 위한 정보와 관련 스킬

전문가 소개👨‍💻

  • London College of Fashion 졸업

  • 디자이너 브랜드 운영 8년

  • 패션브랜드 컨설팅 5년

  • 패션매거진 에디터, 런던 디자이너 브랜드 디자이너, 국내 대형 브랜드 디자이너

서비스 설명

"패션브랜드를 런칭 하려고 하는데요. 이분야 대해서 잘 몰라요"

하시는 분들을 위한 론칭 클래스 입니다.




패션브랜드 창업 막막하시죠.

수많은 정보와 선택 사항 중에서 하나의 정답을 얻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야 합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시작한다면 실패할 가능성은 높고 실패로 인한 좌절로 오랜 시간과 비용을 낭비하게 됩니다. 국내 및 해외 브랜드 실무 경력+브랜드 론칭 경력이 있는 디자이너는 많지 않습니다.


클래스를 통해 시행착오를 최소한으로 줄여 그에 따른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게 해드리는 것이 클래스의 근본적인 취지입니다.


저희 클래스에서는 전문가의 스킬과 지식에 노하우뿐 아니라 직접 경험으로 얻은무수한 정보들이 있습니다. 그것이 저희 에프엔티랩만이 가진 강점이며 몇년동안 꾸준히 수업할 수 있었던 이유 입니다.







*전문가 소개*


런던패션스쿨에서 여성복을 전공하였으며 런던에서는 꾸준히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근무하였습니다. 그 후 국내에서 크고 작은 브랜드에서 근무하였고 이후 직접 디자이너 브랜드를 론칭해 현재까지 8년째 운영중입니다.


국내 대표 플랫폼인 W컨셉, 무신사, 29cm, 이외에도 다양한 편집숍에 입점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외 디자인 위크에 초청받아 전시를 하였고 해외 패션쇼 그리고 국내 쇼룸 전시 등의 활동을 하였습니다. 또한 정부지원사업을 통해 창업자금및 홍보 자금을 마련하였습니다.



에프엔티랩을 통해 4년동안 패션 브랜드 런칭 클래스를 전문적으로 운영하면서 다양한 브랜드들이 런칭되는 과정을 옆에서 서포트 하고 함께했습니다.




F&TLAB의 클래스와 함께한 브랜드들의 포트폴리오는 문의시 안내드립니다. 지금 그 브랜드들은 현재도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수업 진행 과정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고 운영한 경험을 토대로 압축적으로 정보를 전달하고 론칭까지 흐트러짐없이 플랜이 진행되도록 서포트 하고 있습니다. 브랜딩 부터 제작 그리고 판매와 마켓팅까지 꼼꼼하게 가이드 해 드립니다. 필요에 따라 수강생의 브랜드에 맞는 거래처등의 소개는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제가 운영했던 브랜드뿐 아니라 클래스를 통해 많은 브랜드를 론칭했기에 정보들은 다른 어떤 전문가 보다 많다고 자부합니다. (ex, 수입원단처, 패턴실 샘플실, 기타 업체들)






브랜드 런칭을 시작하는데 있어 아무것도 모르고 무작정 뛰어드는 것은 무모하며 실패 확률이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패션과 마켓 대한 이해도가 높고 잘 알고 있는 실무자와 함께한다면 어렵고 힘든 브랜드 런칭이 훨씬 수월해 질수 있습니다.


단순히 런칭만 한다고 판매가 될거라고 생각하시나요. 완성도 있는 브랜드를 론칭하고 이후에도 꾸준히 성장시키고 싶으시다면 문의해 주세요.


성공적인 패션 브랜드 런칭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수강상담시 에프엔티와 함께 론칭항 브랜드들의 포트폴리오를 안내해 드립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문의 하고 싶은 내용을 상담시 전달해 주시면 답변 해 드립니다. 디테일한 상담 후 수업 및 상담 진행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어떠한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고 싶으신지 말씀해 주시면 더욱 빠르게 상담 진행 가능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온라인

신당동

가격 정보
STANDARD1,650,000
DELUXE2,470,000
PREMIUM3,352,000
패키지 설명
(1:1)패션 브랜드 런칭 클래스8회
총 8회 (주1회) 수업으로 패션브랜드 런칭을 함께하며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총수업기간은 협의
(1:1)패션 브랜드 런칭 클래스8회
총 8회 (주1회) 수업으로 패션브랜드 런칭을 함께하며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총 수업기간은 협의
패션 브랜드 런칭 클래스 온라인 단기
소규모 그룹(4:1)으로 진행. 총 22주 커리큘럼. 매달 말에 오픈하는 클래스로 시작 날짜는 문의.
자료 제공
강의・컨설팅 횟수
8 회
20 회
8 회
1회당 시간 (분)
60 분
90 분
9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7일
10일
1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FandTLAB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