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법무·노무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보유 자격증

    변호사·2010.02·대한변호사협회 변호사신분증·2017-10·대한변호사협회 변호사등록증서·2010-02·대한변호사협회

  • 경력 사항

    법무법인 태일·변호사실·변호사·11년.0개월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9%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김*****세무·법무·노무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결과도 빨라서 좋았어요. 덕분에 매우 편하게 도움 받을 수 있었습니다

서비스 설명

※본 전문가는 담당매니저가 "자격증"을 확인한 전문가입니다.


※법률·법무 카테고리는 관련법에 따라, 크몽 중개수수료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1. 전문가 자기소개


우종환 변호사


현: 법무법인 태일 구성원 변호사


변호사경력 11년차


변리자 자격증 보유


로마스터 나홀로소송 서비스 운영


전문가 경력사항 (전공분야)




2. 서비스 설명


지급명령신청서 양식을 제공해 드리거나 지급명령신청서 작성을 대행해 드립니다.


지급명령신청서를 법원에 접수하는 것을 선택하시면 법무법인 태일의 소송위임장을 첨부하여 지급명령이 종결될까지 관리해 드립니다.



※ 전문가가 컨설팅하는 개인정보자료에 대한 비밀보장 여부


※ 필수기재사항과 서비스 설명의 기본 사항이 포함되면, 자유롭게 추가/수정해서 등록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서비스는 샘플만 제공해 드리는 스탠다드 상품과 개별 의뢰인에 맞추어 작성해 드리는 디럭스 상품 그리고 법무법인 명의로 접수까지 해드리는 프리미엄 상품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디럭스와 프리미엄상품을 구매하시는 분은 청구하고자 하는 내용이 담긴 경위서와 해당 증명자료를 채팅창에 업로드 해주시면 해당자료를 기초로 작성해 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지급명령은 상대방의 인적사항(이름, 주민번호 또는 주민등록등본상 주소지)을 알고 있어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인적사항을 알지 못하면 소송으로 진행하시어 사실조회나 문서제출명령 등을 통하여 상대방의 인적사항을 파악하여야 합니다.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11,000
DELUXE110,000
PREMIUM220,000
패키지 설명
지급명령신청서 양식만 제공
메세지 상담 후 고객의 사안에 맞는 지급명령신청서 약식을 제공해 드립니다. 비용은 선불입니다.
지급명령신청서 작성 대행
메세지 또는 전화상담 후 고객의 지급명령신청서를 작성해 드립니다. 법원 접수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지급명령신청서 작성 대행 및 법원접수
메세지, 전화상담 또는 대면상담 후 고객의 지급명령신청서를 작성해서 법원에 접수해 드립니다. 인지송달료는별도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2일
2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횟은 안내해 드린 바와 같습니다. 예외적으로 오탈자나 중요한 부분이 누락되어 추가해야 할 경우에는 1회 수정은 무료로 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로마스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6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