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유명 언론 매체 기자 출신이 전하는 확실한 보도자료 서비스.

신제품 출시하셨다구요? 아파트 새로 분양하신다구요? 새로운 회원을 모집하신다구요?병원,제약,학원,금융,미용,애견,식품,부동산,온라인 서비스 등 모든 종류의 보도자료, 기사 작성이 가능합니다.스트레이트 단신 기사부터 스케치 형식의 기사, 인터뷰 기사까지 모두 작성할 수 있습니다.


작성 비용은 단돈 1만5천원. 작성 시간은 최소 6시간 이내!(긴급 요청 시 1시간 이내도 가능합니다)연락주세요.!

홍보대행사를 경영하고 계신 대표님들, 혹은 담당자님들.보도자료 작성에 인력을 쓰자니 인건비가 너무 많이 들고 그렇다고 위탁을 맡기자니 적당한 곳이 없어 고민하셨나요?그렇다면 저에게 한번 맡겨보세요.어떤 분야던지 확실한 보도자료를 작성해드립니다.저렴한 비용으로 보도자료 작성해드리니 바로 구매해주세요!(포탈 커뮤니티 문구, 블로그 홍보문구, 바이럴마케팅도 가능합니다.)


이미지 제작도 가능하니 카드뉴스, SNS 업로드용 사진 등 기타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가격 정보
STANDARD15,000
DELUXE110,000
PREMIUM180,000
패키지 설명
보도자료-기사 작성 진행합니다.
보도자료 작성 1건 당 비용은 1만5천원입니다. 한글 A4 1장 이내(글씨 크기 10 기준)
기사 작성 후 B급 매체 송출
파이낸스투데이, 스페셜경제 등 B급매체 송출해드립니다(네이버, 다음 모두 노출)
광고 없는 A급 매체 송출
SBS CNBC 등 광고 없는 매체 송출해드립니다(네이버, 다음 모두 노출) * 기사 작성 무료
수정 횟수
2회
2회
1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판매자 실수로 내용이 잘못 들어간 경우라면 100% 수정 및 재진행이 가능합니다. 다만 기사 내용이 갑자기 바뀌었거나 단순 변심 등에 의한 이슈라면 최대 2회까지만 수정이 이뤄집니다.(기사 제목 포함) 다만 전체적인 글을 바꾸지 않고 기존의 완성된 원고 내에서 일부 문단만 수정이 가능하다는 점 미리 안내드립니다.(판매자 실수가 아니라는 가정 아래)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PRESSINSID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90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