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어디 효과 제대로 있는 부적 없나?

나는 왜 일이 잘 안풀릴까?



ㅁ안녕하십니까. 당신의 인생을 바꿔주는 연화사입니다.

다른 부적을 써 봤지만 그리 효과가 없어서 실망하셨습니까? 그렇다면 진짜 부적을 공부한 전문가가 아닌 여러분과 비슷한 일반인이 쓴 가짜 부적일 수도 있습니다.  부적은 정말 제대로 배운 역술인이 한자 한자 정성을 다해 써야 효험이 있습니다.


ㅁ부적,  그 종이 한장에는 저의 10년간의 종교생활과 부처님의 영험한 기운이 모두  담겨져 있습니다. 또한 효험이 있다고 널리 알려진 경면주사를 이용하여 정성스럽게 처방하므로 부적을 받으신 즉시 영험한 기운과 함께 마음이 편해짐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ㅁ모든 부적은 법사인 제가 직접 부처님 앞에서 효험있는 경면주사로 처방하여 5분-10분간 신청인의 성함과 생년월일 주소를 불러드리며 축원기도를 올린 후 드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값싸게 대충 제작한 부적들과는 가지고 있는 기운부터가 다릅니다. 부처님의 기운을 받아 가지고 계시기만 해도 마음이 든든하고 좋은 기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1. 패키지 부적


좋은 기운은 많이 있으면 있을 수록 상생하여 더 좋은 기운을 불러들입니다. 십년동안 부적을 쓰며 가장 효험이 있었던 방법은 비슷한 기운을 불러들이는 부적을 3장 같이 처방하는 것이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패키지 부적을 받으시자마자 마음이 편해지고 좋은 기운이 자신을 감싸는 기분이 들었다고 해주셨습니다.

빠르게 좋은 기운을 받고 싶으신 분께 추천을 드립니다.

어디를 가든 3장의 든든한 부적이 지켜주니 좋은 기운과 함께 힘들었던 일이 조금 풀리고 좋은일들을 경험하시게 될겁니다.



2.이메일사주상담+맞춤부적

10년 사주상담을 한 경험을 바탕으로 사주에서 궁금한 내용은 어떤 것이든 여쭤주셔도 좋습니다.

사주에서 돈은 언제 들어오는지, 인연은 있는지, 지금 만나는 사람과 잘 맞는지, 사업을 해도 되는지,

이직은 언제하는 것이 좋은지 등등 여쭤주시면 친절하고 자세하게 답변드립니다. 이메일 받으신 후 추가질문도 가능하니 편하게 질문주세요.또 사주에 맞는 부적을 처방하여 드리니 상담과 맞춤부적까지 한번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메일사주상담은 다른사이트에서도 하루 3건이상 들 어오고 있기때문에 결과발송까지

1주일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담을 위해 반드시 참고부탁드립니다.)




※패키지 부적 종류(신청후 메세지/요청사항으로 번호를 말씀해주세요)


1.가정부적 (화합부/남편의애정문제부/남편의바람끼소멸)


2.시험 부적(시험합격부1/시험합격부2/시험합격부3)


3.가정에 안정을 주는 부적 (가택안정부/부귀안태부/보공부)


4.심신안정/숙면부적(심신안정부/안정부/해양악몽부)


5.안전하게해주는 부적 (안전순조부/보안령부/호신부)


6.병을 낫게하는 부적(치만병부/연수부/천병불입부)


7.구설수를 없애는 부적(관재소멸부/관재구설부/수인총애부)


8.부부간의 사랑을 더해주는 부적(쌍합부/남녀화합부/결혼봉황부)


9.집 매매 부적(자나부/매매부/만년청)


10.좋은 인연을 만나게 해주는 부적 (인연부/자래부/어진인연부)


11.취직하는 부적 (개득호직업부/대초관직부/입신광명부)


12.사업이 번창하는 부적 (사업대승/사업대박/이경영부)


13.돈이 많이 생기는 부적(재운대길부/재운득리부/만량황금부)


14.귀인이 주위에 생기는 부적(귀인초대부/귀인부/인덕부)



∴(부적 번호 1개당 3장이 가며 번호 3개를 각각 1장씩 고르는 것이 아닙니다)

∴(패키지부적만 고를시 상담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신청 전 꼭 읽어주세요

※신청 후 요청사항/ 채팅으로 패키지 부적 중 원하시는 번호를 말씀해 주세요※

※요청사항에 생년월일(양,음력) 과 주소 전화번호를 꼭 입력해주세요.※

※패키지 부적에 없더라도 원하시는 부적은 맞춤으로 적어드리니 채팅으로 문의주세요※





------------------------------------------------------------------------------------------

ㅁ제작기간은 1-2일이 소요되며 , 제작 후 도착기간 까지 약 4-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ㅁ아래의 부적은 예시이며 실제로는 신청인의 성함과 생년월일이  포함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원하는 부적의 번호를 선택합니다.

2. 채팅이나 요청사항으로 원하는 부적의 번호, 주소,이름,전화번호, 생년월일을 적습니다.

3.2-3일간 부처님 앞에서 기도드린후 축원을 올리며 부적을 제작하여 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원하는 부적의 번호를 선택합니다.

2. 채팅이나 요청사항으로 원하는 부적의 번호, 주소,이름,전화번호, 생년월일을 적습니다.

3.2-3일간 부처님 앞에서 기도드린후 축원을 올리며 부적을 제작하여 드립니다.

진행 방식
화상상담
상담 주제
결혼·연애운
사업·재물운
건강운
상담 분야
부적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6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순식간에 소원을 이루어주는 부적 3장
같은 기운을 가진 부적 3장으로 좋은기운이 순식간에 몰려와 원하시는 소원을 성취하실 수 있습니다.
부적 3장+ 사주분석상담
본인의 사주를 심층분석하여 고민거리나 걱정에 대한 대답을 시원하게 해드립니다.
부처님기도축원세트
연화사에 본인성함의 연등 + 소원염불,호신염불을 해드립니다+소원초(전부 탈때까지)+부적한종류(3장세트)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8일
8일
3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부적전문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5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