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잡·노하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 많은 분들이 문의 주셨던 전자책 컨설팅을 시작합니다. 

전자책을 작성하다보면 다양한 고민이 생깁니다.

쓰고는 싶은데 마땅한 주제가 떠오르지 않거나

주제는 정했는데 확신이 없어 미루게 되거나 

작성은 했는데 더 잘 팔고 싶을 수 있습니다.


저 역시 그런 고민을 7년 이상 하고 있고 

실제로 해결해 큰 성과를 내고 있기 때문에

저만의 인사이트가 분명 큰 도움이 되실 겁니다.


다음 내용 중 어떤 것이든 상담 가능합니다. 

- 주제를 못 정했다면 상담을 통해 괜찮은 주제를 추천해드립니다. 

- 준비 중인 전자책을 더 잘 팔릴 수 있게 포인트를 잡아드립니다. 

- 작성한 전자책이 더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게 피드백해드립니다. 

- 더 잘 팔릴 수 있게 컨셉, 제목, 카피, 소개, 목차를 피드백해드립니다. 

- 원데이클래스, VOD 강의 확장에 대해 궁금한 부분을 알려드립니다.   


# 왜 유성우 전문가를 선택해야 할까요? 

1. 국내 최고의 전자책 전문가 

전자책, 원데이클래스, VOD 강의, 챌린지 등으로 1만 명 이상의 수많은 사람들을 전자책 부업의 길로 인도한 PDF 전자책 전문가입니다. 제 수강생들은 이미 전자책을 통해 적게는 용돈, 많게는 연봉 수준으로 벌고 있습니다. 검증되지 않은 자칭 전문가가 아닌, 진짜 전문가를 만나보세요. 


2. 시장을 개척한 저자의 노하우 

2016년에 쓴 첫 전자책으로 큰 수익을 얻은 후, 혼자만 알기 아깝다는 생각에 고군분투하며 많은 분들에게 PDF 전자책 투잡을 알려왔습니다. 맨땅에 부딪히듯 전자책 시장에 뛰어들어 홍보부터 판매, 추후 수익 모델까지 모든 과정을 겪었던 저자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합니다. 


3. 결제 금액 이상의 사후관리 

1시간 동안 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이 궁금했던 모든 것에 대해 아낌없이 알려드립니다. 평소 궁금했던 것, 생각해본 주제에 대해 원없이 물어보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꾸준한 동기 부여를 제공하는 수강생 단톡방(2,000명 이상)과 추가 정보를 제공하는 네이버 카페에도 초대해드립니다. 



컨설팅 분야
노하우·지식 전달
강의·강연 제공
컨설팅·코칭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220,000
DELUXE330,000
PREMIUM440,000
패키지 설명
전자책 피드백
작성하신 전자책을 유성우가 직접 읽고 페이지별로 짚어가며 개선점을 안내드립니다. (카톡으로 진행)
전자책 피드백 + 판매 컨설팅
전자책 피드백 후 전자책 및 관련 상품 판매에 효과적인 방안을 제시합니다. (카톡으로 진행)
펀딩 부스트 컨설팅
전자책 펀딩으로 3억 번 유성우가 최대 억대 매출까지 가능한 맞춤 전략을 제시합니다. (줌으로 진행)
강의・컨설팅 횟수
1 회
1 회
1 회
1회당 시간 (분)
45 분
60 분
9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0일
10일
1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유성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