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목차

1. 나를 먼저 알아야한다
- 나를 알아가는 체크리스트
- 앞으로 나는 어떤 사람을 만나야될까? 내가 괜찮은 사람을 만나고 있는걸까?

2. 내가 해 본 힘든 연애
- 알차게 뽑은 21가지, 이런 사람 만나지 마세요!

3. 보는 눈이 달라지다. 달라진 연애관
- 20대 초중반과 30대 초반 나의 연애스타일이 달라지다

4. 내가 지금의 남자친구와 결혼을 결심한 이유
- 이런저런 사람 겪어본 결과, 2년간의 연애 끝에 지금의 남자친구와 결혼을 결심했어요!
- 결혼을 결심한 19가지 계기

서비스 설명

※ 크몽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판매하는 자료 확인)


나쁜 남자, 안맞는 남자 만나서 많이 맘 고생 하고 계신가요?

친구한테 남자 보는 눈 없다고 잔소리를 자주 들으시나요?




 저 또한 사람 보는눈이 없었기에 정말 별로인 사람 만나서 눈물 콧물 다 짜보고, 좋은 사람 놓쳐보기도 하고 다양한 경험을해봤습니다. 사랑연습에서 시행착오를 하고 계실 2030 여성분들을위해 많이 울고 짜본 제가 여러분은 그만 우시라고 이 책을 만들었습니다.



 

#이 책은요

1. 제가 했던 힘든 연애를 여러분은 반복하지 마시라고 저의 경험담을 적었어요 (20가지)


- 이 기준은 언니로내 친동생이 이 남자와 사귄다고 했을 때 맘 편히 OK 할 수 있는가를 기준으로 두고 작성했습니다. (실제로 여동생이 있어서 매우 감정이입하여 글을 썼습니다. 친언니에게상담 받는다는 마음으로 편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지금 남자친구와 왜 결혼을 결심했는지 그 과정과 이유를적었어요.


3. 괜찮은 남자인지, 나와 맞는 남자인지 알아볼수 있는 질문 리스트도 제공 드립니다.

 



#타켓 독자


1. 계속 일방적으로 마음을다치는 아픈 연애를 반복하시는 분

2. 남의 남자는 찰떡같이봐주면서 내 남자는 개떡같이 고르는 분

3. 반복적 헤어짐에 지치신분

4. 진솔한 연애와 이성관계에대한 조언을 듣고 싶은 분

5. 연애한지 꽤 됐는데결혼의 확신이 안 드는 분

 



#이런 분들께는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1. 연애 스킬이나 남자친구만드는 멘트, 행동 등을 배우고자 하시는 분

- 이 책은 연애하는법이 아닌, 괜찮은 사람, 별로인 사람 그리고 여러분과 맞는사람을 알아보기 위해 작성한 책입니다.


2. 이미 연애경험이 풍부하여안정적인 연애를 하고 계신 분 혹은 결혼 하신 분


3. 매우 주관적인 견해를 담은 글인 만큼 저자의 경험과 생각을 존중하지 않는 분


만약 이 책이 수학 문제 풀이 책인데 정답이 잘 못 적혀 있다면 이는 지적 받고 수정 되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하지만 연애와 사랑 문제만큼은 답이 없는 주제이기에 책에서 본인의 생각과 다른 부분이 있다면 ‘이 사람은 이렇게 생각하는 구나, 나랑은 다르네’ 정도로 생각의 다양성을 받아들일 수 있는 분께서 구매해주시길 바랍니다.


* PDF책의 특성상 발송 후 환불은 어렵습니다.


* (1)제공되는 전자책(PDF) 분량 정보 : 32장 + 엑셀 파일 시트

* (2)제공되는 전자책(PDF) 최근 업데이트 일자 : 2020년 5월 27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전대리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