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pas*****직무역량 레슨

처음 접한 초보인 저에게 정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우리가 미처 몰랐던 점을 콕 집어서 말씀해주시니 너무 재밌게 강의 들었습니다. 후기가 정말로 좋았던 이유도 실제 사례를 예시로 들어서 이해가 쉬웠습니다. 가격 때문에 망설였지만 그만큼 엄청난 인사이트를 얻고 갔습니다^^ 시간 가는줄도 모르겠을 만큼 강의내용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대상자🙋‍♀️

  • 완전 초보로 시작을 제대로 시작 하고픈 분

  • 10만대 인플루언서 되고 싶은 분

  • 프리랜서, 전문가 등 나만의 퍼스널브랜딩을 구축해 수익을 증가시키고 싶으신 분

  • 비지니스 홍보로 매출 증대를 원하는 분

서비스 내용✍️️

  • 인스타그램 컨설팅 목적 설정 및 구체적 목표 수립

  • 인스타그램 인사이트 분석 및 보는 법 및 활용 방법

  • 모든 콘텐츠의 좋아요 등 반응율을 단기간에 높일 수 있는 노하우

  • 인플루언서들은 알고 일반인들은 절대 알 수 없는 반드시 성장 할 수 밖에 없는 노하우 총집

전문가 소개👨‍💻

  •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졸업

  • 전) LG 등 IT 기업7년 근무

  • 인스타그램 팔로워 총 99만명 계정 6년간 운영

  • '인플루언서' & '전문가' & '퍼스널브랜딩' 전문 컨설팅

준비물🎒

  • 베터리 가득 휴대폰, 노트북 or 필기도구

서비스 설명

[공지 사항]

 

1. 브랜든조 '2023 초성장 인스타그램'은 제가 온전히 컨설팅과 제자분들의 성장에 집중 할 수 있게 한달에 딱 2명(팀) 소수만 진행됩니다.

정말 열정 있고, 성실하고 크게 영향력을 성장시키고 분(팀)만 신청해주세요!

결제순으로 접수 완료되며,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꼭, 컨설팅 신청전 메시지 주세요)


2. [필독] 컨설팅 신청전에 반드시 서비스 설명을 읽어보신 후 아래 순서로 메세지를 남겨주세요~

시간 절약 및 더 자세한 피드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컨설팅 받고 싶은 목적 2. 문의사항 3. 인스타그램 아이디

단, 내용에 따라 컨설팅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News]


1) 2020년 9월 No.1 프리랜서 마켓 크몽이 직접 엄선한 Top 2% 전문가 “Prime (프라임)”에

브랜든조의 인스타그램 컨설팅 강의가 선정되었습니다. 지금껏 그래왔듯이 여러분의 영향력과 꿈을 함께 성장하는데 항상 집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2021 크몽 어워즈 (Kmong Awards) 레슨 / 실무교육 카테고리에서 브랜든조의 인스타그램 컨설팅이 MVP 최우수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한해동안의 누적 판매금액·거래 건수·고객 만족도·메시지 응답률·주문 성공률·작업일 준수율 등 다양한 지표를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선정되었다고 하니 1년간 열심히 흘린 땀에 대한 보상을 받은거 같아 더욱 값진거 같습니다.

이 상을 받게 해주신 저의 컨설팅 받은 모든 분에게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내년에도 더 큰 영향력으로 원하는 꿈 이루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소개]

처음 컨설팅 받으러 오시는 분들 중 가장 많이 하시는 말이 있습니다.

 

"저는 안되나 봐요...."

 

열심히는 하는거 같은데 팔로워도 안늘고, 무엇이 잘못 된건지도 모르겠고, 그저 답답하고, 그래서 낙담하고, 포기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런데 제가 전문가로서 피드를 보면 마치 팔로워를 늘리면 절대 안되는 사람처럼,

해서는 안되는 액션을 굉장히 많이 한다는 사실에 늘 놀랍니다.

그럼 저는 항상 이렇게 말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릴께요!

안되는게 아니라 "몰라서" 그렇습니다!

 


저에게 오는 분들 99% 는 자신의 계정에서 무엇이 잘못됐는지 '문제 원인' 파악이 안되고, 문제 원인이 파악이 안되니까 해결이 안되고, 그래서 성장이 안되고... 이 악순환의 고리에서 빠져 나오지 못하시는 분들입니다.


그렇다면...

“당신 주변엔 내 인스타그램이 무엇이 잘못 됐는지 제대로 알려줄 수 있는 단 1명이 있습니까?”



잘 생각해보세요. 우리는 좋은 대학에 가기 위해, 좋은 기업에 취업하기 위해 우리는 엄청난 시간, 노력, 비용을 투자해왔습니다. 이유는 이를 통해 대부분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거나, 많은 돈을 벌기 위함입니다.

 

그런데 인스타그램이라는 지름길을 통해 좋은 대학이나 취업 보다 더 빠르고 지속적으로 내가 원하는 일하면서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면요? 여러분의 시간와 노력과 비용을 어디에 투자하는게 옳을까요?


현재는 인터넷과 SNS 를 발판 삼아 인류 역사상 개인의 영향력이 가장 큰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이 영향력 통해 자신의 꿈을 이루는 수많은 영앤리치들이 매일 탄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영향력은 앞으로 더 커져갈 것은 자명하구요.

지금도 이미 이 컨설팅을 전수 받아 팔로워 백명대, 천명대였던 대학생, 직장인, 전문가, 사업가, 일반인분들이, 현재는 수많은 브랜드 협찬을 골라서 받고, 사진 한장 올리는 원고료로 한달에 수십~수백만원을 벌고,

내가 좋아하는 일로 직업을 바꾸고, 내가 하고싶어 하던 쇼핑몰, 비즈니스로 큰 수익 올리며,

이제는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로서 자신이 그토록 원하는 멋진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이 사실을 안 사람 중에는 ...

누군가는 방법을 모르니 인터넷에 떠도는 카더라 소식, 뇌피셜, 부계정으로 다른 계정 눈팅하거나, 유투브를 돌아다니며, 왜 안되는지도 잘 모른채, 답답해하며, 혼자 인태기(?) 왔다며, 또는 코로나만 탓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누군가는 인스타그램을 제대로 배워서 원하는바를 빨리 얻고자 하죠.

 

"당신은 어떤 사람입니까? 잘 되고 있습니까?

 

똑똑하게 해야 합니다. 제대로 알아야 합니다.

인터넷으로 알고, 주변 지인한테 물어서 인플루언서 될거면, 대한민국은 인플루언서가 가장 많은 나라가 되었을겁니다.

sns 광고에서 본거처럼 피드 톤, 피드 색감 맞추기로 인플루언서 될거면 대다수가 이미 인플루언서 겠죠.

팔로워 구매해서 인플루언서인척 하면 기분이 좋아질까요?



"저렴하지 않은 가격임에 주변사람들이 어떤게 다르냐고 물었을 때 저는 이렇게 답했어요.

다른 강의들은 '서울대에 가려면 복습하고 예습하고 오답노트를 적으세요' 라고 말하고 있는 반면

브랜든조님 강의는 수학책은 이거, 영어책은 이걸 사고, 어디가 집중이 잘된 어느 방향으로 공부를 하고, 어느 학원과 과외를 다녀야하는거까지 디테일하게 알려주는 차이라고요."

- 브랜든조 수강생 000 크몽 후기 -



저에게 컨설팅 받으러 온 분들 중에 타 강의나, 컨설팅, 동영상 강의 듣고 비슷비슷한 내용이라며, 뜬구름만 잡는 내용이었다고, 실망하고 오신 분들 많이 계셨습니다.

그래서 제대로 배워야 합니다. 제대로 배우면 지름길로 갈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팔로워가 늘고, 좋아요 등 반응율이 높아진다는 걸 배우고 알게되면, 그때부터는 무엇을 해야할지도 알고, 적용하니, 자연스럽게 팔로워도 늘고, 좋아요 도 늘고, 그러면 재미있어 집니다.

그럼 그때부터는 하지 말라고 해도 본인이 알아서 더 열심히 하게 되고 수익도 자연스럽게 따라옵니다.

당신도 인스타그램 재미있게 하며 직접적인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제가 5년간 수백명을 직접 봐왔습니다.

 

특히 "코로나" "언택트" 시대에 인스타그램은 SNS를 뛰어 넘어 기회의 땅이 되었고,

자신의 노력으로 인생을 놀랍도록 변화 시킬 수 있는 검증된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그런데 인스타그램 시작하기 늦은건 아닐까? ‘

 

이런 질문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미국 전문가들은 인스타그램 유저가 5년안에 현재 10억명에서 20억명으로 2배가 되며, 그 중 한국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나라이며, 현재 한국에서는 월 2000만 계정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인스타그램이 핫하게 된지 3년밖에 안되었기에 아직 청소년시기로

앞으로 최소 5~10년 정도는 지금보다 훨씬 더 성장하는 플랫폼이기에 충분히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혼자하면 팔로워를 늘리기 위해 너무 많은 노력과 시간이 걸리고, 알지 못하니 팔로워가 안 늘수도 있겠죠. 이런 리스크를 감수할 필요는 없습니다.


똑똑한 여러분에게는 지름길이 있으니까요!

직접 만나서 나의 문제점을 하나하나 정확하게 진단 받고, 앞으로 내 인스타그램의 목표에 대한 성장 맞춤 전략을 전문가인 저와 함께 수립해 가세요~

최단기간에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의 길로 진입하기 위한 확실하고, 구체적인 실전로드맵을 알려줄 전문가에 대해 알아볼까요?

 


 

[직접! 해본 ‘찐’ 전문가]


인스타 강의도 많이 들어보고 클래스10*, 탈*, 오투*, 아이보*에서 더 많이 서칭도 해보고,

강사들 인스타도 다 찾아보고 했는데 정작 팔로워가 생각보다 적더라구요, 그래서 별로 신뢰가 안가고ㅠ

- 브랜든조 수강생 000 크몽 후기 -


저에게 컨설팅 받지 마세요. 충분히 조사하시고, 알아보세요.

인스타그램을 강의하시는 분, 알려주시는 분이 어떤 커리어와 경험을 가졌는지가 중요합니다.

그를 토대로 강의를 할 수 밖에 없으니까요.

목표가 서울대 가고 싶은 학생은 누구에게 과외를 받아야 할까요..?

그러니 아래 작성된 제 커리어와 경험보다 더 나은 커리어와 경험을 쌓으신 분이 있다면, 그 분에게 컨설팅 받고 강의를 듣는게 맞습니다.

 

-직접! 6년간 60만 계정과 30만 이상 계정 2개를 성장시키고 운영하며,

-직접! 성장 시킨 계정 기반으로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해 마케팅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수익화하고,

-직접! 천명대의 팔로워를 가진 일반인을 수만~수십만 팔로워를 가진 인플루언서로 수백명을 배출하고,

-직접! 글로벌 기업부터 대기업, 중소기업, 스타트업, 1인 기업 백여곳 이상 비지니스 컨설팅을 해오고,

-직접! 팔로워 기반 비지니스, 쇼핑몰, 유투브 등으로 수익화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를 알려주는 컨설팅.

-직접!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인플루언서들 수백명의 퍼스널브랜딩을 정립해주는 컨설팅

 

이렇듯 제가 6년간 직접 연구, 경험한 검증된 노하우 강의자료만을 위주로 컨설팅이 진행되기에 다른 컨설팅, 강의와 같을 수 있을까요?

그러니 타 강의, 컨설팅, 인터넷이나 유투브에 나온 인스타그램 내용들과 비교는 거부합니다.

"다른 인스타그램 강의, 영상 많이 들어봤는데 다 아는 내용이던데, 비슷하던데..." 이 말씀은 여기서

하지는 말아주세요.

 


위에 모두 걸 직접! 해본 "찐" 전문가가

1) 오랫동안 직접 운영 경험과 실제 검증된 원리 2) 수많은 컨설팅 노하우 3) 성공사례 중심의 데이터들과,

구체적 성과를 내는데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해결책을 체계적으로 정리해서, 크몽에 왔습니다.

여태껏 소수의 인플루언서들만 가파르게 성장하며, 본인들만 철저하게 알고 싶어하던 이 모든 것을

여러분도 이제 직접! 크몽을 통해 컨설팅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문가 소개]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졸업

-전) LG 등 IT 기업7년 근무

-대기업, 공기업, 스타트업, 프리랜서,비지니스 등 다양한 커리어

-인스타그램 팔로워 총 99만명 계정 6년간 운영

-'인플루언서' & '전문가' & '퍼스널브랜딩' 전문 컨설팅

-기업, 공공기관, 스타트업, 쇼핑몰 등 브랜드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강의 및 컨설팅

-뉴발란스, 배럴, 스파이더, 질스튜어드 등 기업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마케팅

-2020 크몽 Top 2% 전문가 “Prime ” 선정

-2021 크몽어워즈 MVP 최우수상 (레슨 분야)

 

 

A. 다년간 농축된 실전 경험

저는 2014년부터 인스타그램을 시작하여 팔로워 총 99만 계정을 직접 운영하며, 인스타그램의 순수 팔로워 증가 노하우‘인플루언서 되기’ 강의 및 컨설팅과 최대 수익화를 위한‘인스타그램 비즈니스’ 전문 강의 및 컨설팅을 여러해 해왔습니다.

그리고 크몽 본사의 초청으로 수백명의 크몽전문가들이 참여하는 크몽 주관의 모임에서 전문가들을 위한 인스타그램 및 퍼스널브랜딩의 노하우에 대해 강연하는 등 지식/정보형 인플루언서들의 전문가로 활동하였습니다.

또한 국내외 대기업/중소기업/스타트업대상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 회사를 직접 운영하였으며, 인플루언서들이 꼭 알아야할 협찬, 원고료, 협상 노하우에 대해 가감없이 전수해줄 것입니다.

 


B. 인스타그램 선진국 원문 연구

특히 한국보다 3~5년 앞서있는 미국 경우 인스타그램 마케팅 관련 연구는 한국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굉장히 발전되어 있습니다. 저는 미국 인스타그램 원문 위주로 여러해 연구해왔으며, 인스타그램 계정을 키우고 싶은 목적에 최적화된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에 대해 제대로 명확하게 전수해드릴겁니다.

 


C. 결과 중심주의

다년간 강의 및 컨설팅 실전 경험/결과 다수 보유하여 실전 경험 사례 위주 맞춤형으로 컨설팅하며

그리고 자신의 계정을 객관적으로 전문가에게 평가, 진단 받고, 나아가야할방향, 자신에게 최적의 컨셉을 선정해주며, 자신의 라이프 스토리와 경험이 담긴 퍼스널브랜딩도 함께 진행합니다.

 

 


현재까지 팔로워 증가에 방해가 되는 잘못 알고 하는 행동 또는 모르고 한 행동은!

사진 한장한장 같이 보며 세세한거 하나까지 알려드려서, 하지 않음 자체만으로도 계정이 활성화로 개선

된걸 인사이트(통계)에서 확인 할 수 있을 겁니다.

팔로워 증가에 도움이 될 행동은 지속적으로 할 수 있게 노하우와 함께 알려주어 반응율까지 성장시킬 수 있게 할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자동적으로 전체 피드에 대한 호감도도 증대되며, 인스타그램 할 맛 날 겁니다.

 


 

[본 컨설팅 특장점 3가지]

 

위의 본 컨설팅에 소개되어 있는 내용들과 더블어

 

#검증된 컨설팅 성공 후기

팔로워수 총 400만명. 저에게 컨설팅 받은 상위 20명 제자의 총 팔로워 수입니다. 이들 20명의 시작은

팔로워수 총 35만명이었습니다. 이들이 총 팔로워 400만명 2년이 채 안걸렸죠.

이미 저의 강의 및 컨설팅 받은 인플루언서들은 협찬, 원고료, 공구, 쇼핑몰, 유튜브 등으로 자신을 브랜딩하여 수익화를 이루며 #일상 으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그들도 몇 천명일 때가 있었고, 현재의 삶은 상상도 못했죠. 본 강의는 경험, 실전, 이론, 결과로 엑기스만 모아 노하우를 전수합니다.

(*컨설팅 제자 직업군 : 대학생, 모델, 필라테스강사, 트레이너, 직장인, 전문직, 아나운서, 승무원, 배우, 아이돌, 쇼핑몰 운영자, CEO, 비즈니스 운영자/담당자, 마케터, 스타트업, 창업가 등)

 

 


 #인스타그램 노하우 + 브랜딩 실전 전략 + 비지니스 수익화 + 인플루언서 마인드 세팅까지!

저는 단순 인스타그램 컨설팅을 지양합니다.

인스타그램의 노하우 전수는 기본이며, 본인의 브랜딩화 실전 전략 + 비지니스 수익화 전략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잘 녹여져 있어야 하며,목표에 맞게 인스타그램을 임하는 마인드까지 세업이 되어야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전문가, 크리에이터, 비지니스하는 분들에게 모두 필요한 부분이죠.

특히 인스타그램에 이 모든게 유기적으로 연결되었기 때문에 어느 하나 소홀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 컨설팅에 위 내용을 모두 포함하여 진행합니다.

이렇게 까지 하는 이유는 저의 컨설팅 사명이 "여러분의 진정한 성장을 돕기 위함"이기 때문입니다.

 

 


#당장 적용 노하우 + 데이터로 바로 확인 (실제 사례 위주)


"1:1로 저만을 위한 컨설팅에서 2주만에 인사이트 노출도달율이 138% 증가하는 걸 보고 나도 하면 될 수 있구나를 확실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정보형 인플루언서 000 / 브랜든조 크몽 후기 -


이론으로만 가득한 강의는 제가 싫어합니다.

그리고 감으로 "좋아요가 많아지고, 팔로워 많아졌다는 말"을 하지 않습니다.

실제 다양한 실사례 및 벤치마킹할 실 계정 위주로 직접 보여주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고, 바로 자리에서 실습해보며, 당장 적용하면 좋아요, 팔로워 등 반응율을 올릴 수 있는 핵심 노하우가 컨설팅의 주를 이루며, 배운 내용 적용시 평균 좋아요가 늘고, 순수 팔로워가 증가되는 것을 반응율 숫자와 인사이트로 확인 할 수 있게 합니다. 인사이트 숫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래야 재미있게 오래 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인스타그램을 잘하고 있는지, 바른 길로 가고 있는지 길잡이 역할을하는

인사이트를 철저하게 분석 하는 노하우도 함께 전수합니다.

 


 

+ plus 사항 : 자체 보유 운동 커뮤니티 계정의 즉각적인 팔로워 부스터!

저희가 보유한 운동 커뮤니티 계정은 수년간 수백명의 여성 인플루언서들을 배출된 페이지로, 총 99만 바디온 인스타그램 계정에 아이디 태그되어 소개된 분(계정)은 48시간안에 수백~ 수천명의 팔로워를 증가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 컨설팅의 노하우 + 저희 보유 운동 커뮤니티 계정 소개" 는 가장 강력한 시너지 조합으로 한국에서는 최단기간에 팔로워 10만으로 갈 수 있는 숏컷이자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5년간 검증된 방법일 뿐만아니라 소개 후 그 효과를 제대로 보고, 역으로 컨설팅을 받아 더 빨리 순수 팔로워를 늘리는 분들도 상당수입니다.

(*외모형 인플루언서 해당)

 

 


[컨설팅 받고 얻어 갈거입니다]

- 자신의 계정에서 장점과 단점을 객관적으로 전문가에게 피드백 받을 겁니다. (마상주의)

- 자신의 컨셉 부터 자신의 퍼스널브랜딩까지 전문가가 직접 도와 줍니다.

- 컨설팅 받고, 당장 무엇을 해야할지 명확히 알수 있습니다.

-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스스로 진단이 가능하고, 문제 해결할 수 있는 힘이 생깁니다.

- 원리를 이해해서 혼자서도 스스로 판단하여, 실행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 순수 팔로워 증가 및 좋아요 등 반응율을 높이는 액션을 수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인사이트를 분석하여, 내가 잘 성장하고 있는지를 직접 데이터로 체크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이제껏 궁금했던 모든 질문 맘껏 하고 자세한 답변도 다 들을수 있어서 굉장히 유익했습니다"

- 외모형 인플루언서 000 / 브랜든조 크몽 후기 -

 

맞습니다. 그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소득은!

그동안 궁긍했던 점들을 컨설팅 받으면서 모두 해소할 수 있고, 인스타그램을 키우다보면 다양한 일들이 많이 일어나는데 언제든 편하게 물을 수 있는 든든한 인스타그램 전문가 1명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이런 분들은 꼭 수업 들으세요]

1. 완전 초보로 시작을 제대로 시작 하고픈 분

2. 10만대 인플루언서 되고 싶은 분

3. 쇼핑몰, 공구 등 수익화하고 싶은 분

4. 비지니스 홍보로 매출 증대를 원하는 분

5. 프리랜서, 전문가 등 나만의 퍼스널브랜딩을 구축해 수익을 증가시키고 싶으신 분

 


-순수 팔로워를 많이 확보하여, 협찬 원고료 받는 인플루언서가 되고 싶은 분

-좋아요, 팔로워 등 반응율을 단기간에 높이고 싶은 분

-특히 필라테스, 몸매스타그램, 운동 컨셉으로 팔로워를 빨리 늘리고 싶은 여자분

-단기간 인스타그램 팔로워 10만명 이상 목표로 하시는 분

-쇼핑몰 등을 준비하여 여성 팔로워를 많이 확보하고 싶은 분

-인스타그램에서 쇼핑몰의 매출을 더 증가시키는 노하우를 알고 싶은 분

-비즈니스를 하는데 잠재고객을 확실하게 찾아내서 매출로 연결하고 싶은 분              

-회사, 브랜드 계정을 운영하며 계정을 키우고, 이벤트 반응율을 높이고 싶은 분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직접 배우고 싶은 분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즈니스/수익화에 관심 있는 분

-자신의 커리어에 도움되고, 추가 수익을 얻고 싶은 디자이너, 마케터 등 직장인 분

-퍼스널브랜딩으로 자신의 가치와 전문성을 더 많이 알리고 싶은 프리랜서, 전문가 분


 

[주의 사항]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흔하게! 가장 많이 하는! 가장 큰 실수는?

처음에 팔로워가 너무 적어서, 없어보여서 좀 있어보이려고 팔로워를 구매를 하시는데 팔로워 구매를 너무 쉽게, 너무나 가볍게 생각하는 분들이 너무 많습니다.

이제 팔로워 구매를 멈추세요! 인스타그램에서 다 알고 있습니다. 어뷰징으로 간주하고 계정이 저품질이 됩니다. 도달노출율도 떨어지고, 인사이트도 오염됩니다. 계정이 병들게되요~



[1:2 또는 1:3 그룹 컨설팅]

1:2 또는 1:3 그룹 컨설팅 문의가 많아 2021년부터 1:2 또는 1:3 그룹 컨설팅도 가능하며,

1인 컨설팅 비용은 이에 따라 하향조정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크몽 메세지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

 

 

[컨설팅 장소]

1. 서울은 강남 일대 / 경기 지역은 안양 일대에서 진행합니다.

2. 화상 줌(zoom) 온라인 컨설팅 가능 합니다.

 

 

[컨설팅 질문]

Q. 저는 외모가 이쁘지 않은데도 인플루언서가 될 수 있나요?

A. 인플루언서는 크게 2가지로 분류됩니다. 외모형 인플루언서와 정보형 인플루언서으로 나뉘며,

누구나 남과 다른 자신만의 경험과 장점으로 반드시 갖고 있고, 각 개인별로 인스타그램을 하는 목표, 목표 팔로워수, 팔로워 성별, 팔로워 연령 등이 다르기 때문에 각 개인의 특성에 맞게, 원하는 목표를 가장 효과적으로 달성 할 수 있는 방법을 컨설팅해드립니다.

 


Q. 저는 나이가 많은데 그래도 괜찮나요?

A. 나이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각 연령대에 맞는, 그리고 목적에 부합하는 컨설팅이 진행됩니다.

실제 컨설팅 사례에서도 연령은 20~40대 다양하며, 30대 중반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Q. 보통 컨설팅은 몇 회 정도가 알맞나요? 프리미엄에 디럭스도 포함이 되어 있는건가요?

A. 통상 컨설팅은 제가 경험하고 연구한 노하우 및 실습, 적용, 고급 과정 등의 이유로 2회 (디럭스/추천코스) ~ 3회 (프리미엄/마스터코스) 을 주로 진행하세요. 디럭스에는 스탠다드 내용이 포함 되어 있으며, 프리미엄에는 디럭스 내용이 모두 포함 되어 있습니다.

 


Q. 디럭스나 프리미엄 경우 얼마 기간 간격으로 컨설팅이 진행 되나요?

디럭스 컨설팅 경우 총 2회 컨설팅을 진행하며 첫번째 컨설팅 후 통상 2주후에 두번째 컨설팅이 진행됩니다. 프리미엄 컨설팅은 총3회 컨설팅을 진행하며, 각 컨설팅은 2주 간격으로 진행되어 약 한달 동안 지속적인 피드백과 활용도 높은 고급 노하우 위주로 진행됩니다.



Q. 저는 지방에 사는데 온라인으로도 가능하나요?

네, 지역이 멀어서 또는 하는 일이 바쁘셔서 대면이 어려운 경우 화상 줌(zoom)으로도 컨설팅 진행이

가능합니다.


 

Q. 정부지원사업비로도 신청 가능하나요?

네, 가능합니다. 정부지원사업비 등을 통해 이미 컨설팅을 많이 진행하였습니다.

크몽 메세지로 사전에 필요한 서류 요청 사항을 남겨주시면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 요즘 좋아요가 잘 안눌려요!

- 사진 업로드 주기는 언제가 좋은가요?

- 외국인 팔로워가 느는데 좋은건가요?

- 요즘 팔로워가 줄고 있어요...

- 팔로워/ 좋아요 구매해도 되나요?

- 해시태그는 몇 개하는게 좋은가요?

- 노출율을 높이는 알고리즘이 무엇인가요?

- 몇 시에 업로드하는게 좋은 건가요?

- 쇼핑몰을 하는데 여자 팔로워를 어떻게 하면 많이 모을 수 있나요?

-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하려고 하는데 쉽게 할 수 있는 노하우 있나요?

등등 궁금한 부분들을 속 시원하게 모두 답변해드릴께요!!

 

 

[중요 질문] 

-비용이 너무 부담이 되요..


"강사님은 6-7년을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알아낸 것들을 수업 몇번에 알려주시니 듣는 입장에서는 완전 득템인거죠 ㅎㅎ" - 브랜든조 수강생 000 크몽 후기 -


컨설팅 비용이 부담 되신다면 아쉽지만 다른 인스타그램 강의를 알아보셔도 괜찮으세요.

인스타그램, 퍼스널브랜딩을 도와주는 다른 저렴함 강의, 서비스들도 많이 있습니다.

비용을 적게 들이고,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다는 방법이 있다면 그렇게 하셔도 좋습니다.


그런데 한가지는 기억하세요~

왜 컨설팅을 받고 하고 싶어 하셨나요?

만약 여러분의 팔로워와 잠재고객, 영향력이 커지면 얼마나 더 큰 것을 얻을 수 있나요?

제가 위 에 설명한 저의 6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정보들을 그대로 다운로드 받아 여러분의 목적을 빠르게 달성하는 것과 이 비용 중 어느것이 더 큰 가치인지는 여러분이 직접 판단하세요.


-컨설팅을 받고는 싶은데 비용만큼 효과 날까요?


"이 강의료가 아깝다는 생각은 절대 들지 않습니다. 만약 저혼자 나아갈 방향을 찾았더라면 2~3년 아니 그 이상을 했어도 못 찾았을 것 같습니다" - 쇼핑몰 사장님 000 / 브랜든조 크몽 후기 -


걱정하지 마세요. 강사(전문가)는 후기로 말합니다. 여러분과 똑같이 이 글을 읽고, 적지 않은 비용을 지불하신 분들이 작성한 후기입니다. 100% ALL 만점 후기에서 그 효과와 이유를 확인해보세요~

왜 그 많은 분들이 적지 않은 비용을 지불했음에도 불구하고, 아깝다는 생각이 안들고 100% 만점과 만족도에 대해 구체적으로 장문의 찐후기를 직접 작성해주셨는지요.


또 2~3년의 시행착오를 하면서 방향조차 못 찾을지.. 아니면 이런 불확실한 상황에서 벗어나 이미 명확하게 검증된, 최상의 지름길로 가서 시간과 비용을 아낄지는 여러분이 결정하세요.



-그래도 불만족 하면 어쩌죠?

걱정 마세요. 첫 컨설팅 후 불만족시 책임지고 100% 전액 환불 해드리겠습니다.




[최종 메세지]

이제 위에 모든 내용을 현실로 만들고 싶은 분들만 주목하기 바랍니다.


한번 배울때 제대로 배우세요.


여러분의 목표 달성과 비지니스 성공 있어서 퍼스널브랜딩과 마케팅의 비중이 얼마나

차지 합니까?! 집중하셔서 곰곰히 생각해보세요.


최소한 50% 이상일겁니다.

그 이토록 중요한 역할 대부분을 인스타그램이 해결할 것이구요.


그런데 언제까지 나한테 적용하기 어려운 인스타 VOD 보고, 어디서 많이 들어본 강의 듣고, 어디서 본듯한 PDF 전자책 보며 돈은 돈대로 쓰고, 시간은 시간대로 쓰면서 내 문제가 뭔지도 모르고, 궁금한 질문들만 가득 마음 속에 담은채 답답해 하시나요.?

전문가인 저와 직접 1:1 밀착 맞춤형 컨설팅으로 여러분의 문제 원인을 빠르고 정확하게 찾고, 솔루션까지 제공 받으면서 지속적으로 피드백 받으면 성장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제자들 중 제대로 배워서 컨설팅 비용의 수십배, 수백배를 몇 년간 벌고 있는 분들이 상당수입니다.

그리고 경제적 수익 뿐만 아니라 시간적 여유와 자신의 가치도 높이고(자존감도 올라가며), 자신의 꿈을 이루고! 자신이 그리던 삶을 사는 제자들 많이 봐옵니다. 제가 컨설팅을 열심히 하는 이유이기도 하죠. 이는 가치로도 환산할 수 없는 그 이상입니다.


이제 여러분의 영향력이 성장할 차례입니다! 여러분의 수익이 증대할 차례입니다.

여러분은 하고 싶은 일에만 집중하세요. 나머지는 전문가인 제가 세세하게 서포트 해드릴께요!

저에게 6년간 수십만 인플루언서와 비지니스 사업가, 전문가 수백명을 배출시키며, 계속 진화되고 검증된

비교불가한 초성장 인스타그램 최신 노하우와 경험을 직접 얻어가세요!



*브랜든조 '2023 초성장 인스타그램'은 제가 온전히 컨설팅과 제자분들의 성장에 집중 할 수 있게 한달에 딱 2명(팀) 소수만 진행됩니다.

정말 열정 있고, 성실하고 크게 영향력을 성장시키고 싶은 분만 신청해주세요!

결제순으로 접수 완료되며,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꼭, 컨설팅 신청전 메시지 주세요)


*내년부터는 컨설팅 비용이 인상될 예정입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컨설팅 진행 방법 : 문의 > 피드백 > 결제 > 일정조율


*컨설팅 제공 방식 / 지역 : 1:1 대면 컨설팅 / 지역은 강남 또는 안양 평촌



의뢰인 준비사항

*컨설팅 진행시 준비 사항 : 베터리 가득 휴대폰과 필기할 수 있는 노트북 또는 필기도구 준비

분야
콘텐츠마케팅
브랜드마케팅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기업강의
장소
오프라인

강남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커리큘럼
  • 1회차

    - 인스타그램 순수 팔로워 증가 알고리즘 정확하게 이해하고 적용하기 - 모든 콘텐츠의 좋아요 등 반응율을 단기간에 높일 수 있는 노하우 - 인스타그램에서 반드시 해야할 일과 절대 하지 말아야 일 - 인플루언서 실제 사례를 통한 계정 고속 성장 이론 전수 - 저속 성장 탈출 방법, 해시태그, 내용 등 통계를 통한 실전 적용 방법

  • 2회차

    - 직접 컨설팅을 통해 수십명의 인플루언서 만든 경험 / 이론 / 분석 전수 - 팔로워 성장에 따른 분야별 수익화 방향 및 극대화 노하우 전수 - 인플루언서들은 알고 일반인들은 절대 알 수 없는 반드시 성장 할 수 밖에 없는 노하우 총집합

가격 정보
STANDARD980,000
DELUXE1,670,000
PREMIUM1,990,000
패키지 설명
1:1 인스타그램 전문 컨설팅 1회
전략, 방향성, 퍼스널브랜딩, 컨셉, 컨텐츠 기획, 본문, 릴스 등 맞춤형 핵심 노하우 전수
1:1 인스타그램 전문 컨설팅 2회
스탠다드 + 전문가 피드백 통해 완벽 체득 + 도달 노출 높이는 해시태그 등 초성장 알고리즘 노하우 전수
디럭스 + ZOOM 30분
디럭스 과정 후 배운 내용 적용에 대한 피드백, 질문, 아이디어 제공 등 ZOOM으로 30분 컨설팅
1회당 레슨시간 (분)
150 분
150 분
30 분
레슨 횟수
1 회
2 회
3 회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브랜든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7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