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서비스 설명


※전문가 소개


1) 학력


- Walsingham Academy(College Prep School)(2010 ~ 2014)

- University of Missouri at Columbia(2014~2017)

- Virginia Tech (2017~휴학)

 

2)경력


- 미국 한인 유학생 대상 광고서비스 Swap 창업(2015~2017)

- 대치동(압구정), 이촌동 소재 국제학교(유학) 전문 어학원 강사(2016~2018)

- 영어 학습 관리 서비스 에듀테크 스타트업 ㈜옵트미어 대표이사(2020 ~ 현재)

- 국제학교 및 미국 보딩스쿨 입시 전문 컨설팅펌 ㈜옵트미어 대표이사(2021 ~ 현재)

- 초등 / 중등 영어 수학 전문 보습학원 옵트미어 영수학원 대표(2022 ~ 현재)

 

3) 수상 이력 및 정부 지원사업 선정 이력


- 2020 예비창업패키지 인공지능 특화 분야 선정 및 최우수 종료

- 2020 서울시 X-tech 창업경진대회 최우수상

- 2020 세종대학교 캠퍼스타운 점프 스타트업 창업경진대회 최우수상

- 2021 청년창업사관학교 서울 11기 선정 및 양호 종료

 



4) 경력 상세설명


- 미국 정보교환 온라인 플랫폼 “유학생 꿀팁” 정보교환 서비스& "Swap" 광고 서비스 창업(2015~2017)


- 영어 개인과외:

1. 미국 고등학생, 한국 유학생 SAT, AP Calculus , AMC 과외


- 성인 비지니스 영어과외(2015~18)

1. 비지니스 영어(이메일 작성, 문서작성)

2. 업무역량 고도화 (회화)


- 대치동 어학원 대표강사/입시(유학) 컨설턴트



1. 국제고, 외고 고등학교 대상 교육

- SAT Writing, Math, Essay

- AP Calculus AB, BC

- AP U.S. History

- AMC 10, 12



2.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입시(유학) 컨설턴트


- Essay(자소서)(Common App, UC) / 미국 보딩 및 국내 인가 국제학교 자소서

- Application

- 과외활동 계획 수립

- 토론대회(Model UN) 준비



※ 서비스 장점


1. 연쇄창업 경험으로 실제 비지니스 필드에서 사용되는 실전 비지니스영어를 가르쳐 드립니다!


2. 엔지니어링 배경의 분석능력을 활용하여 단시간에 학습자의 레벨을 분석하여 적합한 교육 커리큘럼을 분석하여 드립니다!


3. 대치동 출신 대표강사/입시 컨설턴트 경험으로 영어교육과 유학(입시)컨설팅까지 책임지고 계획을 짜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옵트미어 Rick 대표입니다. 2020년부터 영어 학습 관리 서비스 에듀테크 스타트업 / 초중 영어, 수학 전문 보습학원 / 국제학교 및 미국 보딩스쿨 입시 전문 개인 과외 & 컨설팅 분야를 영위하는 법인 회사의 대표이사로 재직 중입니다.

 

저는 미국에서 11년간 유학을 마치고 2018년 1월 한국에 입국하여 압구정 소재 어학원/입시(유학) 컨설팅 회사에서 대표 강사와 입시 컨설턴트로 경력을 쌓으며 효율적인 교육 서비스와 개선된 학습 방법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 끝에 창업을 결정하였습니다.

 

본 서비스의 목적은 기본적인 일상 대화부터 유학 준비(컨설팅)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학습자의 필요를 파악하여 학습 플랜을 학습자의 필요 충족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비지니스 영어의 경우 단순한 Small talk을 위한 일상 대화부터 회원님의 직무에 따른 비지니스 영어 회화, 이메일 작성 방법, 그리고 서류(제안서, 계약서 등) 작성 방법에 대해 수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1. STANDARD

- 학생요청에 따른 주제로 기초 영어회화/영어토론/영어표현


스탠다드 플랜에선 기초영어에 집중하여 1. 의사소통 능력 향상 2. 회화 팁 3. 억양 및 발음 에 집중하여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데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영어 회화 능력 향상에 있어서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짧은 시간안에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해선 자신만의 단어, 문장을 구축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떠한 주제에 관하여 표현을 할 때 평소에 자주 쓰는 단어, 문장이 많아 지면 많아질수록 표현의 범위와 깊이 한 층 향상 된다고 봅니다. 효율성과 실용성에 집중하여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본 플랜의 주 목표입니다. 스탠다드 서비스에서는 "공부"라는 딱딱한 분위기가 아닌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연스럽게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방법을 배우는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입니다.


2. DELUXE

- 실무 비지니즈 회화/이메일 작성/ 서류 작성

- 영작 및 첨삭

- 뉴스영어


딜럭스 플랜에선 실무와 일상적 대화를 넘어 영어로 토론하고 의견을 나누는 것에 중점을 두고 수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실무에서 실질적으로 쓰이는 회화 표현, 이메일 작성 방식, 제안서나 영문 계약서 작성에 중점을 둔 수업을 진행될 예정입니다.



3. PRIMIUM

- 미국대학 입시 컨설팅

- 유학 컨설팅

- SAT/TOEFL/AP/ AMC



프리미엄 플랜에서는 유학(입시) 성공에 집중하여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컨설턴트로써 학습자의 인재상을 정확히 파악하여 목표하는 대학교, 대학원에 맞는 색을 찾고 로드맵을 설정하는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학시험(SAT/TOEFL/AP/AMC)에서는 컨설팅 내용을 기반으로 회원님의 필수(필요) 점수를 타겟팅하고 교육을 실행합니다. 





※수업 피드백 수집 및 수업 종료 후 관리

20분 동안 수업 중 아쉬웠던 점, 니즈, 학습 방향에 대한 회원님의 의견을 수집하여 커리큘럼의 수정과 보완을 진행합니다.


- 교육 부분: 수업 진행 상황,계획, 예정을 매주 학습자님께 정리하여 이메일을 통해 보내드립니다.


- 컨설팅 부분: 유학(입시) 컨설팅의 경우 매 Session이 진행되고 실행 계획에 대해서 정리하여 보내드립니다. 필수 어학 점수, 자소서(Essay) 주제, 과외 활동 같은 입시(유학)에 필요한 구체적인 로드 맵을 매 수업 후, 매주 이메일을 통해 보내드립니다.




※수업 커리큘럼

1. 학습자의 니즈, 언어 능력에 적합한 맞춤형 교육 커리큘럼 제작


- 어학 시험: 원하시는 교제를 가져오셔도 되고, 학습자님에 적합한 교제를 추천하여드립니다.


- 비지니스 영어: 진행하실 회의 내용, 이메일 작성 내용 및 목표, 작성 희망 문서 등을 가져오시면 됩니다.






**결제 전 상담이 필요하오니 문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 서비스 절차 안내


- 서비스 제공 플랜에 따라 수업 일정(장소) 및 학습자의 니즈 파악

- 학습 플랜 설정

- 수업 진행

- 피드백 수집



2. 레슨 제공 방식·지역

• 대면: 건대 주변 옵트미어 학원(광진구 뚝섬로 41길 8, 2층(옵트미어))

• 비대면: 수업 일정과 시간에 맞게 Zoom 수업 진행,






의뢰인 준비사항


1. 구체적으로 학습 목표와 목적을 상세히 구분해주시면 보다 효율적인 상담 및 수업이 가능합니다.


2. 희망하시는 교재가 있으실 경우 사전에 알려주시면 교재에 맞는 수업 컨텐츠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분야
비즈니스/실무
여행/유학
면접/시험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분야
토플
Writing
IELTS
장소
오프라인

건대입구 서울시 광진구 광나루로41길 8, 2층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커리큘럼
  • 1회차

    회원님의 니즈 파악, 레벨테스트, 앞으로의 학습 방향 및 목적에 대한 이야기를 늘어본 후 대략적인 언어 능력 평가 정리 자료, 결제 플랜에 따른 수업표, 추천 교제 리스트, 교육 진행 방향 리포트를 정리하여 만들어 드립니다.

  • 2회차

    2회차 이후부터는 회원님의 니즈 및 결제 플랜에 따라 목표 설정 후 수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가격 정보
STANDARD80,000
DELUXE242,000
PREMIUM800,000
패키지 설명
기초영어
학생요청에 따른 주제로 기초 영어 회화/영어 토론/영어 표현
중급영어
1. 실무 비지니즈 회화/이메일 작성/ 서류 작성 방법 2. 영작 및 첨삭 3. 뉴스영어
고급영어
1. 미국대학 입시 컨설팅 2. 유학 컨설팅 3. SAT/TOEFL/AP/ AMC
강의실 제공 포함
레슨 횟수
1 회
3 회
4 회
수정 횟수
작업일
1회당 레슨시간 (분)
60 분
60 분
60 분
레슨 시간 추가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옵트미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