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보유 자격증

    기술거래사·2022-01·산업통상자원부

  • 경력 사항

    프리랜서·7년.0개월 특허법인 프렌즈·컨설팅팀·전문연구원·4년.8개월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6%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재*****창업·사업

짧은시간 안에 계획서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좋은 결과가 있을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님~

서비스 설명

※크몽은 정부 지원사업과 관련한 문서 대리 작성 등 불법 서비스의 판매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전문가 소개-


1. 전문가 기본 소개

안녕하십니까. 예비창업자, 기창업자 여러분. 저는 정부지원사업 전문가입니다.

2017년부터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기획기관(특허법인 프렌즈)에서 근무하며 다양한 정부지원사업을 진행했습니다.

정부지원사업은 나날이 어려워지고 있고, 경쟁률은 심해지고 있습니다.

어려운 시기인 만큼 대표님들의 니즈에 맞는 지원사업을 꼼꼼하게 도와드려서 돌파구를 마련하시는데 큰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언제든 도움을 요청하신다면 실망시켜드리지 않겠습니다.



2. 주요 컨설팅 분야

중소벤처기업부 사업 : 창업성장(디딤돌, 전략), 기술혁신개발사업(시장대응, 시장확대, 수출지향), 구매조건부 등

창업진흥원 사업 : 예비창업패키지, 초기창업패키지, 창업도약패키지, 창업성공패키지(청년창업사관학교), 재도전성공패키지 등

각종 지식재산센터, 테크노파크 지원사업 등



- 제공서비스-


1. 창업진흥원 창업패키지(예비,초기,도약) 합격 양식_ 10회분


2.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성장/기술혁신) 합격양식_ 10회분


3. 지원하고자 하는 양식에 맞는 컨설팅 및 첨삭(온라인, 전화 컨설팅 가능)


※ 전문가가 컨설팅하는 개인정보자료에 대한 비밀보장 여부




서비스 제공절차

1. 지원하시고자 하는 사업의 주관기관과 양식을 확인합니다.


2. 양식에 맞는 제공서비스를 선택하여 구매하고, 제공받으면 구매확정을 합니다.


3. 구매한 선행합격자료에 맞추어 기술, 시장, 사업성 내용을 수정반영하여 작성합니다.


4. 제출기한에 맞춰 업로드를 실시합니다.


5. 합격하기만을 기다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 이미 합격한 양식에 대한 믿음

- 합격할 수 있다는 믿음

- 모르는 건 바로 물어볼 수 있는 용기

- 제한 기한에 맞춰서 업로드할 수 있도록 정신 바짝 차리기!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49,000
DELUXE69,000
PREMIUM500,000
패키지 설명
창업패키지 합격 양식 10건
창업진흥원 창업패키지(예비/초기/도약/청창사) 합격한 양식을 기준으로 프로토콜을 만들었습니다.
중기부 합격 양식 10건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성장/혁신 과제 합격한 양식을 기준으로 프로토콜을 만들었습니다.
지원 과제에 알맞는 컨설팅 및 첨삭
지원하고자하는 사업 양식에 맞게 기술성, 시장성, 사업성을 컨설팅하고 사업계획서 첨삭까지 해드립니다.
자료 제공
강의・컨설팅 횟수
1 회
1 회
3 회
수정 횟수
0회
0회
3회
작업일
1일
1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컨설팅 간 전문가의 판단 하에 관련 전문가에게 컨설팅에 관한 자문(사업계획서 열람, 피드백 등)을 받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창업패키지정부RD과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7
| 7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