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제로베이스로 시작부터 완성까지

#크몽 상위 2% 프라임 전문가 선정

#압도적 후기를 반드시 확인하세요

#24시간 이내 발송

#1시간 통화 인터뷰(2000자 기준)로 직무역량이 강조된 나만의 자소서 만들기


※ 로켓처럼 빠른 첨삭을 받을 수 있는 [로켓첨삭(특별관)] 카테고리를 만나보세요. 빠른 서비스 제공을 보장할 수 있는 실력 있는 전문가의 서비스만 모았습니다.

※ 각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떡잎부터 다른 자소서 장인]


저에게는 인생을 빚진 친구가 하나 있습니다. 고2 학생회장 선거, 제가 써준 연설문을 읽은 그 친구는 학생회장에 당선됐습니다. 고3 입시, 제가 작성해 준 대입 자소서를 대학에 제출한 그 친구는 거뜬하게 성균관 대학교의 장학생으로 합격했습니다. 스물 셋, 제가 써준 취업 자소서를 넣은 그 친구는 석유 공사에 입사하게 됩니다. 면접관에게 인상적인 자소서였다는 공개적인 칭찬을 받기까지 하면서 말이죠. 결국 제가 써준 자소서는 산업은행 이직 성공으로도 이어졌습니다. 이처럼 저의 자소서는 친구 인생의 큼직한 관문들을 시원히 열어 주었고, 덕분에 그 친구의 연락처에는 제가 "천사"로 저장되어 있습니다.


제 이야기가 인상에 남으시나요? 잘 쓰여진 자소서는 바로 이러한 "인상"을 남기는 것입니다. 저는 화려한 스펙을 적은 것이 아니라, 제 경험을 스토리텔링으로 만들어 적었을 뿐입니다. 내가 가진 이력이란 이미 정해져 있고, 이력서에 나열할 수 있습니다. 자소서란 이미 가진 것들을 토대로 최대치의 효과를 만들어낼 수 있는 마지막 무기입니다. 수많은 글자와 종이들 중에서 기억에 남는 "얼굴"을 가진 자소서가 바로 먹히는 자소서입니다. 면접을 통해 그 "인상"과 "얼굴"을 다시 한 번 확인해 보고 싶은 마음을 불러일으키는 자소서가 필요한 것입니다.


유선 인터뷰를 통해 스토리텔링이 될 수 있는 내용을 상세히 뽑아내 과하지 않은 픽션을 섞어 격이 다른 자소서로 변화시켜 드립니다. 경험이 부족한 경우, 소재를 찾는 과정부터 함께 진행합니다. IT 개발자, 바이오 연구원, 방산 R&D, ESG 컨설턴트 등 전문 분야의 경우, 전문성과 가독성을 동시에 살리는 내용으로 탈바꿈시켜 드립니다.


자소서의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가이드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시켜 드립니다. 유선 인터뷰를 통하여 구체적인 질문들에 답하며 자신도 생각하지 못하고 있던 인상적인 경험들을 끄집어낼 수 있습니다. 꽂히는 자소서의 의미를 진심으로 깨닫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약속합니다. 자소서의 신세계를 보여 드립니다.

서류 합격률을 높이는 최고의 투자가 되리라 확신합니다.



한양대학교 졸업

논술 강사 15년차

자소서 첨삭 10년 경력

압도적 평가와 재구매율로 인정된 상위 2% 프라임 전문가


500자 1문항 - 통화 인터뷰 15분

500자 3문항(총 1500자) - 통화 인터뷰 45분

500자 4문항(총 2000자) - 통화 인터뷰 1시간


* 구매하시기 전에 메세지로 기한 및 견적 먼저 문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를 통한 견적 확인 > 서비스 결제 > 작업물 발송 > 수정 작업 및 완료

작업 분야
신입
경력
학업
전문가 타입
취업 컨설턴트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공기업
스타트업
외국계
금융권
지원 전형
고졸채용
전문대
대졸
석/박사
해외대출신
검정고시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60,000
DELUXE180,000
PREMIUM240,000
패키지 설명
제로베이스 자소서 컨설팅
소재 발굴부터 완성까지 24시간 이내 발송 500자 1문항 15분 통화 인터뷰
제로베이스 자소서 컨설팅
소재 발굴부터 완성까지 24시간 이내 발송 500자 3문항 총 1500자 45분 통화 인터뷰
제로베이스 자소서 컨설팅
소재 발굴부터 완성까지 24시간 이내 발송 500자 4문항 총 2000자 1시간 통화 인터뷰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작업한 자소서에 대해 2회 무료 수정 가능합니다.(3일 이내)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자소서장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03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