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1)
포트폴리오-PANICALE 멤버십 소개 페이지
PANICALE 멤버십 소개 페이지
#뷰티 / 패션 #남성패션
서비스 설명

2020 크몽어워즈 SUPER ROOKIE 상 수상!

2019년 11월 이후 등록한 서비스 중 가장 큰 활약(최다 매출, 판매 지표 우수 등)


* 모바일 이용시 아래 "더 보기"를 클릭하셔서 서비스

설명과 취소 및 환불규정을 반드시 모두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Kahlo입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의뢰할 내용이 있으시면 편하게 문의 남겨주세요! 업무시간 안에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의뢰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항상 지금보다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Kahlo 디자인 서비스 더보기


인쇄디자인

https://kmong.com/gig/209221


로고디자인

https://kmong.com/gig/190883




1. 상담 (원고전달 > 견적확인)

2. 결제

3. 시안전송 (초안 1~2주 내 발송)

4. 수정 및 교정 (평균 7일 이하 소요)

5. 최종jpg파일 전달 > 구매확정



* 현재 페이지의 설명글을 반드시 모두 읽어주신 후 상담 > 결제 순으로 진행해주세요.

* 결제 전 문의를 통해 원고를 전달해주시면 정확한 견적을 안내해드립니다. 

* 작업이 시작된 후에는 어떠한 이유라도 전체 환불이 불가합니다. 신중한 주문 부탁드립니다.



1. 디자인 작업만 진행합니다. (기획 및 촬영까지 필요하신 분은 진행이 어렵습니다.)

문의 시 디자인에 들어갈 완성된 원고 내용을 보내주세요. 추후 원고가 수정되어 작업량이 바뀌는 경우 비용도 달라질 수 있는 점 유의해주세요.


2. 급하게 작업해드리지 않습니다.

서로가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이 나오려면 최소한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안내된 진행기간을 확인하시고 일정상 가능하신 분들만 진행 부탁드리겠습니다.


3. 상담 시 주고받는 참고 이미지의 디자인 분위기나 표현 방법, 폰트 등을 참고해서 작업해 드립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추상적, 주관적일 수 있는 디자인 컨셉을 명확히 하기 위한 것이므로 원하는 디자인과 가까운 이미지를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참고 이미지와 다르게 하고 싶은 경우는 꼭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따로 언급하지 않는 경우 대부분 참고 이미지와 비슷한 분위기로 작업해 드립니다.


4. 시안에 불만족 하시더라도 100% 환불이 불가합니다.

서비스 가격은 디자이너의 작업 비용입니다. 시안을 보여드린 후에는 무상으로 정해진 횟수만큼 수정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의 디자인을 수정/보완하는 범위 내에서의 작업만 요청 가능합니다. 수정횟수가 정해져 있고, 추가요청시 추가금액이 발생하므로 초반 원고부터 수정 피드백 등 요청사항을 신중하게 전달 부탁드립니다. (하단 수정 및 재진행 안내 참고)




[ 스탠다드 가격안내 ]

한장짜리 이미지의 경우입니다.

세로 1,000px 이하 / 수정 1회


[ 디럭스, 프리미엄 가격안내 ]

모두 가로 사이즈 1,000px을 기준으로 합니다.

디럭스 : 세로 약 10,000px 기준

프리미엄 : 세로 20,000 px 기준

다양한 작업량에 따른 정확한 비용안내를 위해 완성된 원고를 전달 받은 후 답변드립니다.

같은 사이즈라도 필요한 작업량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시안을 받으신 후 원고문구를 수정하시는 경우 추가되는 작업량에 따라 비용이 추가 됩니다.

* 누끼, 약도작업 등 추가적인 작업이 필요하신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빠른 작업, 추가 시안(기본 1개 제공) 등을 요청하실 경우 주문하신 작업물, 내용에 따라 

  추가비용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 작업 유형 : 상세페이지, 배너, 이벤트페이지

- 사용 폰트 : 무료폰트, Apple 전용폰트 (무료폰트는 원본파일 구매 후 저작권 문제없이 수정가능)

- 사용 라이센스 : 유료+무료이미지 (유료이미지는 주문 목적과 다른 용도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원본 파일 : Ai파일작업 / 미제공 (주문금액의 20% 추가결제시 유료제공)

- 상업적 이용 가능 (무료)

- 저작권 귀속 : 전문가 귀속 (협의가능)

- 제작가능사이즈 : 가로 1,000px * 세로 최대 30,000px (협의가능)




[ 유의사항 ]

- 시안을 받으신 후에는 어떠한 이유라도 전체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 이미지만 사용합니다. 저작권에 문제되는 이미지에 대해 제대로 확인하지 않아 추후 발생하는 법적 문제는 전문가가 책임 지지 않습니다.

- 무료이미지와 달리 유료이미지는 저작권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료이미지(사진, 합성, 일러스트, 아이콘 등)는 주문 목적과 다른 용도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작업물은 포트폴리오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시면 말씀해주세요.

- 원고, 작업량이 추가됨에 따라 결제 후라도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불가능
작업유형
배너
상세페이지
의뢰분야
식품
뷰티/화장품
생활용품
건강식품
추가옵션
원본파일제공
추가시안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40,000
DELUXE330,000
PREMIUM660,000
패키지 설명
이미지 1장 (1,000px 이하)
• 사이즈, 수량, 작업난이도에 따라 가격이 다르니, 상담 후 주문 부탁드립니다.
짧은 상세페이지
• 10,000px기준 • 사이즈, 수량, 작업난이도에 따라 가격이 다르니, 상담 후 주문 부탁드립니다.
고급 상세페이지
• 20,000px 기준 • 사이즈, 수량, 작업난이도에 따라 가격이 다르니, 상담 후 주문 부탁드립니다.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7일
14일
15일
수정 및 재진행
- 기존의 디자인을 수정/보완하는 범위 내에서의 작업만 정해진 횟수만큼 요청 가능합니다. (일부 레이아웃, 폰트, 색상 조합 등을 변경하거나 디자인요소를 추가, 제거하는 등) (주관적이거나 추상적일 수 있는 설명으로 수정 요청하실 경우, 정확한 수정은 어렵습니다.) 이를 초과하는 요청은 추가비용을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 수정비용으로 새시안 작업이 가능한 경우 수정횟수 2회 차감 (수정 2회 가능 상품만 가능) - 수정 요청사항 중 원고내용이 변경되는 경우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초안을 받으신 후에는 어떠한 이유라도 작업비 90%을 제외한 10% 환불만 가능합니다. - 수정안을 모두 제공 받으신 후에는 일체 환불이 불가합니다. - 컨셉 재작업은 새로운 시안으로 간주되어 구매금액의 70% 추가금액이 발생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Kahlo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8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