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내용추가]


최근 티스토리측 정책 변경으로 수익이 다소 감소한 부분이 있지만, 워드프레스를 병행하면서 보완해 나갈 수 있었습니다.


티스토리나 워드프레스는 도구일 뿐이라서, 애드센스로 수익을 많이 내 본 사람은 어떤 도구를 이용하더라도 시간 문제일 뿐, 유사한 수준의 수익을 달성할 수 있는데요.


본 교재를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제가 운영하는 카페에서 제공되고 있는 '워프운영가이드(아래사진 참조)를 보실 수 있도록 성실멤버 등업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용 추가]


요즘 D포털, N포털, 구글 로직 변화가 많은 것 같아서, 시험삼아 티스토리 블로그 하나를 바닥에서부터 키워 보았는데요.


일 수익 $1 대에서 $50 까지 딱 한달 (하루 1시간 정도 투자하고) 걸렸습니다. 방법은 99.99 % 핵심요약집과 카페 꿀팁에 있는 내용 그대로 적용한 결과입니다. [참고 사진은 하단 "더보기"에 있습니다.]


제가 블로그에만 매달려 있을 수 있는 여건이 되지 않기 때문에 시간 날 때 틈틈이 포스팅을 했고요 해당 블로그의 전체 포스팅 수는 특정될 수 있어 정확하게 말씀은 못 드리지만 아주 적고 굳이 시간을 따지자면 일주일에 8시간 내외 투자한 것 같습니다.


유행을 타는 글들이 아니기 때문에 이 블로그는 또 이런 수준으로 조금씩 케어만 해주면 일정한 수익이 꾸준히 유지될 것입니다. 이런 블로그를 4~5개만 제대로 만들어 두면 평소에는 월 7~8백만원, 저품 먹어도 월 4~5백만원이 유지되더군요.


​요즘 저품으로 다들 힘들어 하시는데요. 저는 포털 저품은 크게 걱정하지 않습니다. 구글 제재만 받지 않으면 언제든지 블로그 수익화가 가능하기 때문이죠.


​앞서 말씀드렸지만, 교재와 카페 꿀팁 내용만 충실하게 지켜서 블로그를 키우면 누구나 가능하다고 봅니다. 저는 그 외 특별한 방법을 아는 것도 없고, 현재는 배우고 연구할 시간도 없으니까요.


​그리고, 키워드가 중요하긴 하지만 전부는 아니고 일부일 뿐입니다. 발차기만 잘한다고 수영을 잘한다고 할 수 없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팔스트로크, 호흡, 글라이드, 롤링, 리커버리, 바디포지션 등 수많은 동작들이 물의 흐름과 함께 잘 어우러져야 ‘수영 좀 하네’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이죠.


​교재에 소개해드린 키워드와 키워드 찾는 방법 외에 seo등 핵심요약집과 카페 꿀팁 게시판에 있는 내용들을 모두 잘 반영하셔야 짧은 시간 안에 가시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저는 익숙해서 그런지 전혀 힘들거나 어렵지 않았는데요. 익숙하지 않으면, 꼼꼼하게 모든 것을 신경 쓰면서 적용하는게 어려울 수 있습니다. 돈버는게 그렇게 쉽지는 않겠죠. 하지만, 익숙해 지시면 재미 있습니다^^.


​충분히 시간과 노력을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기 때문에 지치지 마시고 계속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파이팅!


* 추가 : 위 테스트용 블로그 11개월 후 (일 50$ 에서 일 100$ 이상 계속 상승 중) 사진 업데이트함.



[기존 서비스 설명 내용]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애드센스 전문가 문프로입니다.


기존 원격강의를 신청하신 분들 중에서 너무 오래 기다려야 한다는 불만들이 좀 있으셨습니다. 본업이 있는 상태에서 질 좋은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하루 최대 2회만 하다 보니 어쩔 수 없이 일정이 뒤로 미뤄질 수밖에 없었는데요.


이런 점을 보완하고자 글 많이 안 써도 고수익이 유지되는 방법에 대한 티스토리 애드센스‘핵심 요약집’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제 강의 내용의 핵심 내용들을 모두 담아 두었고, 사진 예제와 더불어 막힐 때 참고하실 수 있는 링크들도 첨부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 방법으로 지난 1년 간 수익은 계속 성장해왔고, 작성하는 글의 개수는 계속 줄어 들었습니다. 본계정으로 1차 검증이 되었고, 부계정으로 2차 검증된 확실한 방법입니다.


낙장블로그 이용하기, 실시간 검색어 미리 잡기, 리디렉션 코딩 이용하기, 유료광고 활용하기등 수많은 꼼수들을 저도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만 이런 편법은 하나도 담지 않았습니다.


이런 방법들은 블로그가 날아가던지 아니면 본인이 지쳐서 지속하지 못하게 됩니다. 정석으로 하되, 효율적으로 하는 것이 지속 가능하고 가장 속 편한 방법입니다.


그리고 주의사항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본인이 블로그에 정말 관심이 있고 최소 3개월 정도는 꾸준히 할 자신이 있으신 분들만 신청해주세요!! 


뭐 엄청 대단한 노하우가 있는 게 아닙니다. 아주 정석적이고 기본적일 수도 있는 방법들인데 그 쉬운 것들을 저는 내 것으로 만들어 안정적인 수익을 내고 있고 그 뻔하고 당연한 것도 제대로(중요!!)못하면 수익 내기가 쉽지않은 것입니다. 


이 자료 보고 내일 부터 당장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신 다면 그냥 지나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요약집 내용을 재가공해서 본인 전자책을 만들어 판매 하시려는 분들도 사양합니다!! 저작권은 공소시효가 7년입니다.)


평생월급이라고 생각하시고 갑작스럽게 튀는 수익보다는 점진적으로 누적되는 수익(트래픽)이 안전하고 마지막에는 승자가 됩니다.



[수익 동영상 설명: 동영상은 하단 "더보기" 에 있습니다. ]


티스토리 애드센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초기에 D포털 저품 한번 당하고 그 이후 1년 6개월 동안은 포털 3사로부터 아무런 제재없이 안정적으로 계정을 운영했습니다.


고수익을 일회성으로 거두는 사람들은 많아도 저처럼 1년이 넘는 기간동안 저품없이 일정하게 고수익을 유지하는 사람은 아무래도 좀 드물 것입니다. 


그리고, 그래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B계정이 A계정의 성장 과정과 비슷하게 진행되고 있다는 점이 중요합니다. 배운 대로 꾸준히 연습해서 블로그 키우는 방법을 내 것으로 만들게 되면, 수익형 블로그를 키울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기게 됩니다. 물론, 시간과 노력은 여전히 투자해야 하지만 처음보다는 훨씬 더 쉽고 막연하게 할 때 보다는 누구한테 물어보지 않아도 스스로 명확한 방향을 잡을 수 있게 됩니다.  


아무리 정석으로 운영한다고 해도 수익형 블로그는 광고성 글을 작성할 수밖에 없고 언젠가는 포털 알고리즘에 의해 갑자기 저품으로 빠질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최대한 늦게 빠지도록 해야 하고 일부 블로그가 D포털/N포털 저품이 되더라도 구글 제재는 받지 않도록 잘 피해서 운영해야 일정수익이 꾸준히 유지될 수 있습니다.


20개월 동안 하루 평균 2시간 투자해서 순수 블로그 누적수익만 1억원이 넘었는데요. 승인 후 약 1년 6개월 차에 일부 블로그가 저품이 되긴 했지만, 그 일부 저품 블로그를 통해서도 (게릴라나 유료광고 전혀 안하고도) 여전히 일정 수익은 발생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두 번째 계정의 경우 수익 상위 10개 글 중 4개가 D포털과 N포털 유입이 전혀 없지만 여전히 괜찮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아래 "D포털/N포털 저품글 수익" 사진 참고)


수익 성장표의 근거인 ‘실시간 새로고침’ 수익 동영상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굳이 동영상으로 "새로고침’해서 수익을 공개하는 이유는 사진으로 조작한 수익을 너무 많이 봐와서, 누구라도 제가 한 것처럼 수익을 공개하지 않으면 저도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 참고 : 크몽 동영상 서버 문제로 가끔 수익동영상이 나오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수익동영상이 안보이실 경우 메세지로 연락 주시면 바로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개별 개시글별 수익 설명 : 참고 사진은 하단 "더보기" 에 있습니다.]


아래 전체수익표 바로 다음에 있는 게시글별 애드센스 수익비교는 엑셀과 동영상 수익 자료만으로는 신뢰가 안 가다는 분이 계셔서 추가한 내용입니다. 여러분들 모두 보셨을 새로고침 수익인증 동영상의 A계정 개별 포스팅별 수익입니다. 지난 4 월 A 계정의 애드센스 총 수익은 약 $4,680이었는데요. 그 중에 글 8개의 수익 합계가 $2,200 정도로 4월 수익의 거의 50%에 해당됩니다.


그리고, A계정의 전체 애드센스 수익은 $32,000 정도 되는 데요. 그 중에 글 7개의 수익이 $9,200 정도로 전체 수익의 약 3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소수의 글로도 이 정도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 드리기 위한 자료입니다.



[핵심요약집, 문프로카페 꿀팁게시판, A/S 대화방 설명 : 참고사진은 하단 "더보기"에 있습니다.]


글을 저렇게 조금 올리는데, 어떻게 이런 수익이 발생할 수 있을까요? 그 해답은 티스토리 애드센스 ‘핵심요약집’ 과 A/S 대화방 그리고 카페 "꿀팁게시판"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지금 제 강의를 들으신 분들만 모인 대표메신저 비밀채팅방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한 분이 질문을 주시면 제가 답을하고 나머지 분들도 모두 공유하는 방식입니다. (아래 사진 참고)여러분이 포기만 하지 않으시면 끝까지 가이드 해드립니다. 제가 여러분들이라면 사실 이 부분에서 제일 매력을 느낄 것 같네요.


이번 강의를 계기로 저하고 계속 인연을 이어간다는데 좀 더 무게를 두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는 사실 아무도 없었거든요. IT에 문외한이었던 저도 혼자 이렇게 성장했는데, 여러분들은 제가 길잡이를 해드리면 훨씬 더 빨리 성장하실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제가 운영하는 카페의 "꿀팁노하우" 게시판에는 핵심요약집에 미처 담지 못한 다양한 사례들이 정리 &업데이트 되고 있어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부딪히는 다양한 문제들에 대한 해답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아래 사진참고)


여러분들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동참해 보세요.



[강의 개요]


강의방법 :


1) 스탠다드 : 글을 적게 써도 월 7~8백만원 고수익 유지방법 핵심 요약집 pdf 파일 제공 [총 28페이지] + (후기작성후) 수강생 전용 카페 꿀팁게시판과 A/S 단톡방을 통해 포털 검색환경 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속관리.


*참고 : 대부분 핵심요약집 + 카페 꿀팁게시판 + A/S 단톡방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원격강의는 극초보분들이나 문프로의 마지막 점검이 꼭 필요하신 분들만 신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디럭스, 프리미엄 : 스탠다드 + 원격강의 (20분, 40분)


대략적인 커리큘럼 :

1) 승인이 필요하신 분들은 승인방법 먼저 설명 ( pdf 자료 제공)

2) 돈되는 키워드 찾는 방법

3) N포털/D포털/구글 최적화노출하기

4) 검색에 유리한 글 형식

5) CTR 10% 이상 만들기

6) 벤치마킹할 수 있는 상위권 블로그 살펴보기

7) 사후분석 및 고효율 글쓰기 방법

8) 추가 승인없이 사이트 늘리는 방법

9) 문프로 A/S단톡방과 카페 최상위 게시판을 통해 계속 이어서 질의 응답 가능


수강하시고 후기를 남겨주신 분들에게는 :


1) 문프로 A/S 단톡방 입장비번 제공

2) 문프로 티스 카페 게시판을 대부분 볼 수 있는 '투어프로 등급' 으로 바로 등업

3) 애드센스 승인 노하우 pdf자료 무료 제공 

4) 문프로 워프 카페 게시판을 대부분 볼 수 있는 '성실멤버 등급'으로 바로 등업

서비스 제공 절차

주문접수 > 크몽을 통해 핵심요약집 전송 > 간단한 후기 작성 > 카페 꿀팁게시판과

A/S 단톡방을 통해 포털 검색환경 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속관리



업종
IT·앱·솔루션
대행 채널
애드센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90,000
DELUXE24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애드센스 고수익 노하우 핵심 요약집
애드센스 적은 포스팅 고수익 유지 노하우 핵심요약집 (+ A/S단체메신저방, 꿀팁게시판, 승인노하우 제공)
스탠다드 + 20분 원격강의
스탠다드 + 20분 원격강의 (대부분 19만원 스탠다드 패키지로 충분합니다. 꼭 필요한 분만 신청해주세요.)
스탠다드 + 40분 원격강의
스탠다드 + 40분 원격강의 (대부분 19만원 스탠다드 패키지로 충분합니다. 꼭 필요한 분만 신청해주세요.)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강의 한번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수강생분들이 안정적으로 성장하실때까지 지속적으로 질의응답 가능하도록 채널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A/S 단톡방과 카페 노하우게시판 운영, 요약집 업데이트게시판 운영)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문프로99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40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