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차 구독 서비스  "레스티(RESTEA)" / 기능성 화장품 "루시디테(Lucidite)" / 유아동복 브랜드 "마리앤모리(Mary N Mory)"


중소기업의 수 많은 브랜드를 런칭한 전공을 살려

현재 브랜딩 컨설턴트 (Branding Consultant) 및 카피라이터(Copywriter)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디스트(Brandiest)"입니다.


"브랜디스트"란 최상의 브랜드를 만드는 사람이라는 뜻의 제가 개인적으로 만든

Brand+iest의 합성어입니다. 항상 최고를 지향하는 브랜드 전문가로 이해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브랜드 네이밍을 만들어가는 과정은 이렇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from Basic to Creativity_기본에서 창조로"

브랜드 네이밍은 해당 시장에 대한 기본적 지식과 스탠다드를 갖추고 창의성을 더하는 과정입니다.

짧게 설명드리지만 그 과정은 지리하고도 머리 아픈 고통이 수반되는 작업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대기업이나 관공서의 일은 많이 하지 않았습니다.

어차피 대기업이나 공기업 등의 브랜딩 프로젝트는 많은 금액이 투입되는 마케팅의 효력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키워주기 때문에 브랜드 네이밍 결과와 과정을 경시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중소기업 혹은 영세업자의 브랜드의 가치는 다릅니다.

한번 보고도 소비자의 기억에 남는 브랜드, 호기심을 자극하고 스토리를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의 가치가 진정 필요한 분야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저, 브랜디스트가 크몽에서도 서비스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저의 재능이 각박한 현실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중소기업 이하 사업자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기원하며 진심을 다하여 고객님의 염원을 담은 브랜드를 함께 만들어드리겠습니다.


---------------------------------------------------------------------------------------------------



서비스 제공 절차

[브랜드 네이밍]


브랜드 네이밍 서비스의 작업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문결제 > 질의응답서 작성 > 작업시작 및 1차 시안 > 시안확인 >

수정의견(있을 경우) > 작업시작 및 2차 시안 > 시안확인 > 네이밍 확정 > 완료"



*밑에 포트폴리오와 같이 명칭과 의미를 포함하며 네이밍 보고서로 제작해드립니다.

*주문을 해주시면 질의응답서를 보내드리는데, 그 부분을 자세하게 작성하여 주실수록 브랜드 네이밍 작업에 큰 도움이 되며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일정 부분 관련하여 일수 기재한 내용은 영업일 기준으로 공휴일 및 주말은 제외하고 일정 고려하시길 부탁드립니다. (크몽 자체에는 주말 및 공휴일이 포함되어 계산되어 따로 설명드립니다.)


[STANDARD]

브랜드 네이밍 3종 제안 _ 3일 이내 1차 시안 전송(네이밍+설명)_수정없음


[DELUXE]

브랜드 네이밍 5종 제안(특허청 기반 상표 등록성 검토) _ 5일 이내 1차 시안 전송(네이밍+설명)_ 수정횟수 1회


[PREMIUM]

브랜드 네이밍 10종 제안(특허청 기반 상표 등록성 검토)_10일 이내 1차 시안 전송(네이밍 보고서_수정횟수 2회


* 일정은 영업일 기준으로 공휴일 및 주말은 제외하고 산정됩니다.

* 제안드린 네이밍 중 1가지 시안만 채택할 수 있으며, 추가 네이밍 선택시 1안 당 결제금액의 50%의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 최종 시안 1안을 제외한 나머지 시안은 사용이 불가하고 전부 작업자에게 소유권이 있으며, 결과물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작업 유형
슬로건
작업 언어
한국어
영어
기타언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250,000
PREMIUM500,000
패키지 설명
브랜드네이밍
브랜드 네이밍 3종 제안 (상표등록성 검토 없음)
브랜드네이밍
브랜드 네이밍 5종 제안(특허청 기반 상표 등록성 검토)
브랜드네이밍
브랜드 네이밍 10종 제안(특허청 기반 상표 등록성 검토 / 네이밍 개발 보고서)
수정 횟수
0회
1회
2회
작업일
3일
5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1차 시안의 결과를 보고 선택하지 않을 경우, 수정 의견서를 제출받고 해당 상품의 시안후보 갯수의 50%에 해당하는 시안 후보를 다시 개발하여 보내드리는 작업입니다. 수정 의견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수정 작업 진행이 불가합니다. *스탠다드 상품의 경우 추가 수정 작업이 불가합니다. 수정 의뢰시 추가 금액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본 작업의 보고서 형식은 pdf로 공유되오며, 원본 파일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문서 원본 파일 제공 요청시 개별 문의)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Brandiest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8
| 10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