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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로 AR/VR 게임 제작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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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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뾰*****

정말 감사해요..!! 만족합니다 :)

포트폴리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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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트폴리오-VR 공연 (Breaking the ice)

VR 공연 (Breaking the ice)

#VR #Unity #공연 #포톤서버 #온라인

서비스 설명

게임(앱) 프로그램 경력 20년. 회사 설립후 약 5년간 외주 30건 완료 경험.

기획이 모두 틀리기 때문에 문의를 주시면 견적 및 가능여부 답변 드립니다.

원하시는 게임을 확실히 완료해 드립니다. 믿고 맡기세요.

정해진 예산에 맞춰서도 가능하니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원하시는 게임을 확실히 완료해 드립니다. 믿고 맡기세요.]

- Unity 기반으로 소스 제공과 확실한 완료를 보장 드립니다.

- 모바일 (Android, iOS) 기반의 뷰포리아 AR or AR 파운데이션 게임을 제작해 드립니다.

- 리소스 (그래픽, 사운드)는 별도로 제공해 주셔야 합니다. (매니징도 가능합니다.)

- 완료된 기획서를 바탕으로 견적을 측정해 드립니다.

- 플랫폼은 1종만 제공 합니다. 추가 제공은 별도 추가금이 발생 합니다.


[미니 or 프로토타입]

- 간단한 형식의 미니 게임 개발

- 뷰포리아, AR 파운데이션을 통한 간단한 이미지, 음성 등 출력


[기본 출시 제작]

- 스토어에 출시되는 기본적인 난이도 개발

- 뷰포리아, AR 파운데이션을 통한 간단한 이미지, 음성 출력 및 기본 난이도 응용 처리

- 웹AR을 통한 이미지 인식, AR환경을 이용한 개발 (외부 서비스 이용)


[고급 출시 제작]

- 스토어에 출시되는 기본난이도를 초과하는 난이도 개발 (서버와 통신 등)

- 구글 파이어 베이스 기반 서버 or 포톤 서버 지원 개발

- 뷰포리아, AR 파운데이션을 통한 간단한 이미지, 음성 출력 및 고난이도 응용 처리


[GOLD FISH 소개]

게임 프로그램 경력 17년, 앱개발 3년이고, 현재는 법인 설립 후 작업하고 있습니다.

장르에 상관없이 모든 게임 제작이 가능 합니다.

미니 게임, 캐쥬얼 게임등은 많이 제작 및 출시를 했었습니다. (20종 이상)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 AR / VR 외주 --

2024.11 - VR 연구용 게임 개발

2024.11 - Pico기반 MR 게임 프로토타입 개발 (사고차 탈출, 소화기 훈련)

2024.10 - AR 기반 이미지 인식 프로토타입 개발 (두개 이미지간 거리 측정)

2024.08 - WebGL AR기반 앱 개발 (홍보용 앱, 이미지 인식후 주변에 나타는 이미지 찾기)

2024.06 - PC 기반 모션 인식 게임 개발 (PC카메라로 동작 따라하기)

2024.04 - VR 기반 홀덤 프로토타입 개발 (포톤 온라인 기능)

2023.11 - VR 공연용 게임 제작 (뉴런 모션 인식, 햅틱, 포톤 온라인 기능, 공연용 VR 인터렉션 작업)

2023.10 - 신발을 신고 (공연용 VRChat 월드 제작 및 아바타 등록)

2023.09 - AR 앱 업데이트 (뷰포리아, 맥스트 SDK 이용한 AR 인식)

2023.01 - 호수야놀자 AR 체험 앱 제작 (GPS 기반 AR - 위치 정보, 사물 배치, 길안내 처리)

2022.10 - 모션인식 배구 게임 프로토타입 작업 (바디 트래킹을 이용한 배구 모션 인식)

2022.10 - VR 발레리나 제작. (뉴런 모션 인식, 햅틱, 포톤 온라인 기능, 공연용 VR 인터렉션 작업)

2022.07 - 모션인식 댄싱 프로토타입 작업 (바디 트래킹을 이용한 댄싱 모션 인식)

2022.05 - 몽촌토성AR 앱 제작 (GPS 기반 AR - 위치 정보, 사물 배치, 길안내 등 처리)

2021.10 - 맵씨 프로토타입 제작. (GPS 기반 AR - 위치 정보, 사물 배치)

2021.05 - DSAR 공룡 게임 제작. (AR 파운데이션 AR 지원, 구글 파이어 베이스 연동 - 회원, 데이터 관리)

2021.01 - 도시탐험대 리뉴얼 (뷰포이라 AR 지원, 학습 게임)

2020.08 - 입어보개 (뷰포리아 AR 지원, 애완견 의류 AR 입혀보기)

2020.08 - AR 거리 측정 기능 작업 (뷰포리아 AR 지원)

2019.08 - 말글탐험대 (뷰포리아 AR 지원, 단어 학습 게임)

2019.10 - 바디 프랜즈 (뷰포리아 AR 지원, 사물 촬영 및 데이터 처리)


--- 자체 개발 게임 포트폴리오 ---

2023.09 - Pong Pong Pet (미니 게임, 아바타 모으기)

2023.05 - Infinite Spaceship (장애물 피하기 슈팅 게임)

2022.02 - IQ Game : Color (두뇌 퍼즐 게임)

2021.07 - Cyber Cop (횡스크롤 기반 3D 액션 게임)

2021.06 - Rise Up Hero (장애물 처리 게임)

2020.12 - 솔리테어 게임

2020.05 - Dungeon Run 2 (장애물 피하는 런 게임)

2020.03 - Animal Fight.IO (IO게임 - 포톤 서버 이용한 룸 기반 온라인 게임)

2020.02 - Hunter X - Begin (휭스크롤 기반 3D 액션 게임)

2019.09 - Card Matching (카드 매칭 게임)

2019.07 - Matrix Jumper (건물 점프 게임)

2018.12 - Santa Gift (원 터치 게임)

2018.12 - Cartoon Bubble (미니 슈팅 게임)

2018.08 - Dungeon Run!! (던전 탈출 런 게임)

2016.05 - ArmMan R (ArmMan 리메이크 - Unity 컨버젼)

2016.03 - Cartoon Sprint2 (백엔드 서버로 데이터 관리. 달리기 게임)

2015.10 - How"s your FORCE? (랜덤으로 함정 탈출하는 운 게임)

2014.04 - Sword of Ninja 2 (슬라이스 게임)

2013.07 - Lunafang Jump (자이로 센서 이용한 점핑 게임)

2012.11 - Spaceship Defense (슈팅 디펜스 게임)

2011.04 - Cup Slide (슬라이드를 이용해서 컵을 위치로 미는 게임)

2010.10 - Break Window (터치로 창문을 깨는 게임)

2010.05 - Ninja Wars (휭스크롤 기반 2D 액션 게임)

2010.02 - Cartoon Sprint (달리기 게임)

2009.12 - ArmMan (달리는 중에 장애물 격파 게임)

2009.11 - Sword of Ninja (떨어지는 물건을 검으로 없애는 게임)


--- 프로그램 경력 ---

2019 ~ 2024년 - 앱 개발, 게임 개발 (모바일 앱, 게임 개발, 구글 파이어 베이스 서버, 포톤 서버 이용)

2010 ~ 2019년 - 앱 개발, 온라인 게임 개발 (모바일 앱, 게임 개발, AWS 서비스 이용)

2006 ~ 2009년 - 핸드폰 앱 개발 (핸드폰 앱 내장 프로그램 개발)

2004 ~ 2006년 - PC 캐쥬얼 온라인 게임 개발 (서버 개발, Client 게임 개발)

2003 ~ 2004년 - PC 온라인 게임 업데이트 (온라인 RPG 게임 로직 업데이트)

2002 ~ 2003년 - PC 패키지 게임 출시 (미니 RPG 맵, 대전 게임 부분 제작)

서비스 제공 절차

1. 기획서를 바탕으로 기간과 견적을 보내드립니다. (논의 후 확정)

2. 서비스 비용 결제를 합니다.

3. 게임 제작을 하고, 중간 날짜에 맞춰 제작된 결과물을 전달 합니다.

4. 게임 제작을 마무리 합니다. (정해진 기간에 맞춰 1차 완료 버전 전달)

5. 최종 피드백 반영을 해드립니다. (2~3주 정도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6. 결제 완료 처리를 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게임 제작을 위해서는 기획서가 필수 입니다.

UI흐름도, 제작할 내용 등이 정리되어 있어야 합니다.

구글 검색으로 "게임기획서"라고 하시면 여러가지의 기획서가 나옵니다.


2. 결정사항

1) 출시 플랫폼? Android, iOS 선택. (1종 or 둘다)

2) 그래픽 리소스는 제공해 주시나요? (기본 미포함. 같이 의뢰도 가능 - 논의 필요)

3) 사운드 리소스는 제공해 주시나요? (기본 미포함. 같이 의뢰도 가능 - 논의 필요)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기술 수준

중급:설계 / 코딩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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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정보

패키지 별 주요 특징을 비교해 보세요

공통점
  • 모든 패키지는 상업적 이용 가능, 소스 코드 제공, 설치 파일 제공을 포함합니다.
주요 특징
  • STANDARD : 1일 내 AR 기반 미니 또는 프로토타입 제작, 1회 수정 가능.
  • DELUXE : 30일 내 AR 기반 출시 스팩 제작, 2회 수정 가능.
  • PREMIUM : 30일 내 파이어베이스 서버 포함 AR/VR 게임 제작, 2회 수정 가능.

STANDARD

100,000

DELUXE

3,300,000

PREMIUM

5,500,000

패키지 설명

미니 or 프로토타입 제작

AR을 사용한 Unity기반 미니 or 프로토타입 제작

기본 출시용 제작

AR을 사용한 Unity기반 출시 스팩 제작

고급 출시용 제작

파이어베이스 서버 + AR을 사용한 Unity기반 출시 스팩 제작 / VR 게임

상업적 이용

소스 코드 제공

설치 파일

작업일

1일

30일

30일

수정 횟수

1회

2회

2회

전문가 정보

avatar

Goldfish

연락 가능 시간 : 9시 ~ 18시
평균 응답 시간 : 30분 이내

총 작업개수

60건

만족도

100%

회원구분

기업회원

세금계산서

발행가능

* 20년 프로그램 경력이 있습니다. (게임: 17년, 앱: 3년) * 간단한 경력 내용 - PC 패키지 게임 출시 경험 - 온라인 RPG 업데이트 경험 - 모바일, PC 카드 게임류 출시 경험 - 서버, 클라이언트 및 팀장 경험 * 개인적으로는 미니 게임들을 많이 제작했고, 특별히 장르를 구분하지 않고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주)골드피시" 대표로 있고, (프로그램/기획 담당) 프로그램 담당 직원들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수정 및 재진행

취소 및 환불 규정

상품정보고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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