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인스타그램 기자단 결제 전, 반드시 하단의 설명 및 상세설명(이미지) 참고하시고 상담 부탁드립니다.

@인스타그램 기자단 결제 전, 반드시 하단의 설명 및 상세설명(이미지) 참고하시고 상담 부탁드립니다.

@인스타그램 기자단 결제 전, 반드시 하단의 설명 및 상세설명(이미지) 참고하시고 상담 부탁드립니다.



*리뷰마케팅 전문 리뷰빌은 1건도 진행 가능합니다.



- 3가지 약속(일하는 원칙)

1. 정직: 무작정 광고 상품을 판매하는데 중점을 두지 않습니다. 관계의 시작은 신뢰라고 생각하기에 항상 지속가능한 관계를 생각하며 원활한 소통을 위해 투명하고 정직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 상생: 사장님께 비용 대비 광고 효과를 낼 수 있는 기획들을 매주 고민하고, 이 과정에서 서로가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결정을 내릴 때,사장님과 저희가 함께 성장하리라 생각합니다.

3. 정성:

 작은 디테일 하나도 놓치지 않고 꾸준히 실행하고 연구해야 성과를 낼 수 있다고 믿기에, 광고 성과를 낼 수 있는 방법들을 작은 메세지 하나에도 담으려고 노력합니다.



-서비스 설명

최근 SNS가 필수가 된 만큼 인스타그램은 20대 중심으로 해시태그 검색과 노출에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고, 인플루언서가 차지하는 팔로워의 따라 제공되는 컨텐츠로 그 홍보 효과와 파급력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기자단 배포는 고객이 원하는 해시태그를 빠르게 배포하여 해시태그 검색에 노출될 수 있어, 빠른 리뷰 확산이 가능한 바이럴 홍보 상품입니다.



- 서비스 안내

1. 단가 대비 높은 팔로워(1만 ~ 수십만)를 가진 인플루언서로 진행합니다.

2. 업종에 따라 모집 일정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인스타그램 기자단을 통한 포스팅 작업 완료 후에는 최소 6개월이상보존할수 있도록 규정해두었으며, 특이사항 없으면 영구 유지 됩니다.

4. 해당 인플루언서들은 실제로 활동하고 있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입니다.



- 서비스 문의 전 준비사항

1. 사진자료

ㄴ인플루언서를 통해 인스타그램 기자단 포스팅 업로드시 일반적으로 1건당

사진 3~5장정도 들어가게 됩니다.


2. 진행에 필요한 해시태그

ㄴ원하시는 해시태그가 있을경우 충분한 상담을 통해 함께 결정합니다.



- 서비스 진행순서

1. 인스타그램 기자단 상담 문의

2. 자료, 해시태그 관련 제안 및 자료 수령

3. 인스타그램 기자단 배포를 위한 인플루언서 모집 진행

4. 진행 완료 및 인스타그램 기자단 배포 결과보고



- 진행 불가 업종

병원, 시술관련, 대출, 보험, 렌트 등등 문제가 있는 업종과 인스타감성의 사진이 아닌 단순 홍보 이미지 시안으로는 인스타그램 기자단 서비스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인스타그램 기자단 배포 결제 전 반드시 먼저 상담 부탁드립니다.

상담은 주말 포함 및 늦은시간에도 가능하니, 언제든지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서비스 제공 절차

1. 작업 전 상담문의

2. 상담 후 주문 결제.

3. 기자단 자료수령

4. 인스타기자단 작업진행

5. 게시물 최종보고

업종
미용·뷰티
여행·숙박
요식업
식음료·건기식
학원·교육
예술·스포츠·여가
패션·잡화
생활 서비스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IT·앱·솔루션
공업·제조업
공공기관·재단
상업적 사용 여부
무상제공
체험단 방식
기자단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250,000
PREMIUM700,000
패키지 설명
인플루언서 배포 - 1건
인스타그램 기자단 배포 1건 - 1건의 진행의 경우, 광고효과 면에서 떨어질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인플루언서 배포 - 10건
인스타그램 기자단 배포 10건
인플루언서 배포 - 30건
인스타그램 기자단 배포 30건
유지 기간(일)
90 일
90 일
90 일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4일
14일
14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투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