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3일 동안 상주하며 가장 빠르게 VR 컨텐츠 및 게임을 만들어 드리는 3DayFinish입니다.

기간을 기준으로 서비스를 해 드리기 때문에, 작업에 들어가기 전 상담을 통해 3일간 만들어낼 수 있는 것에 대한 견적 상담이 있습니다. 견적 상담을 통해 프로젝트 진행 후 받으실 수 있는 결과물에 대해 충분한 설명을 들으시고, 프로젝트 진행 여부를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3일이라는 시간 동안 어느 정도로 결과물이 만들어질 수 있을지 많이 궁금하실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래에 예시 프로젝트의 사진과 동영상이 있습니다. 이 정도의 결과물 정도는 받으실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편리하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저희 서비스의 장점을 몇 가지 말씀드리겠습니다.
- 3일이라는 가장 빠른 속도로 결과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3일간 상주하며 개발합니다. 중간중간 결과물을 그 자리에서 확인하시고 즉각적으로 피드백 및 수정이 가능하십니다.
- 아래 포트폴리오와 같이 간단한 Voxel 스타일의 3D 모델이 필요한 경우 빠른 속도로 필요한 3D 모델을 만들어내실수 있습니다. 물론 존재하는 3D 모델을 이용하여 작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아래 프로젝트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첨부하겠습니다.

- High Noom VR : 기획, 아트 제작 및 간단한 세팅 느슨하게 15일(고민하고, 생각하는 시간이 많아 길어 보이지만, 각잡고 1일 8시간 이상 일한 시간은 아닙니다.), 주요 개발 제작 기간 3일
과거 서부의 총잡이처럼 종이 울리면 뒤돌아서서 여러 표적을 최대한 빨리 맞히는 게임입니다.

- Receipt : 기획 및 간단한 세팅 느슨하게 7일, 주요 개발 제작 기간 1.5일
사용했던 영수증이 가상 공간 안에 둥둥 떠다니고 나의 소비습관을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하는 컨셉의 전시 작품입니다. 다른 분의 전시에서 개발 부분을 제가 맡아서 했음을 말씀드립니다.

- ExtremeRobot : 기획 느슨하게 30일, 본격 개발 제작 기간 10일
자신이 원하는 형태의 로봇을 가상 공간 내에서 만들어낼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관절 등 복잡한 부분이 다소 들어가 있어 다른 프로젝트보다 개발 기간이 조금 오래 걸렸습니다.
기술 수준
중급:설계 / 코딩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990,000원
3일컷 프로토타입 제작
3일간 상주하면서 VR 프로토타입을 제작해 드립니다. 결과물 확인 즉시 피드백과 수정 가능합니다.
상업적 이용
소스 코드 제공
맞춤 디자인 제공
작업일3일
수정 횟수5회
수정 및 재진행
작업 기간 내 수정은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지속적으로 작업 사항을 의뢰인께 알려드리고, 수정 요청 시 즉각적으로 가능한 지 여부를 판단하여 가능할 경우 바로 반영해 드립니다. 작업 기간 이후 수정은 5회에 한해 가능합니다. 그 이상의 작업에 대해서는 별도의 협의가 필요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3DayFinish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