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상*****심리상담

도움 많이 됐어요~ 감사합니다. 최선을 다해서 상담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시간 상관없이 전화 상담을 끝까지 해주시네요 ㅎㅎㅎ 감동입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서비스 설명

※크몽 상담사는 윤리규정에 의거하여 내담자의 사생활과 비밀보호를 보장합니다.

본인은 내담자의 사생활과 비밀보호에 관한 윤리강령 위반 시, 크몽 내 상담사 자격이 박탈되며 활동 중지될 수 있음에 동의하였습니다.


힐링사인 (Healing sign): 장기간에 걸쳐 나빠진 건강이 호전되면서 나타나는 일시적 반응으로 근본적인 치료가 이루어지는 징후.


인간의 심리를 다루는 사람들은 대부분 석사 이상의 정규 학위 교육과정과 공인된 상담 자격 취득, 그리고 지속적인 교육수련을 받습니다. 이런 것이 상담사의 윤리 강령 중 유능성의 원칙에 해당하며, 그런 정도의 교육을 받은 상담사에게 심리상담을 받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힐링사인 심리상담은 가족치료학 석사 학위와 상담 관련 국가 기술 자격인 임상심리사를 가지고 있는 상담사가 운영하는 고민, 심리, 진로, 심리검사 및 해석에 특화된 온/오프라인 상담입니다.


2022년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돼지의 왕' 드라마에 아역 심리상담사로 참여하였고, 드라마 제작사 히든 시퀀스에서 정신건강 컨설팅을 진행하였습니다.


힐링사인 심리상담은 여러분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상담자와의 진솔하고 긍정적인 대화를 통해 내담자가 원하는 결과나 변화를 성취하도록 도와드립니다.



힐링사인 / Healing sign


[career]

- 임상심리사

- 가족치료학 석사

- MBTI 일반강사

- 임상심리 수련과정 수료

- MMPI-2 / TCI / HTP / SCT / BFI / MBTI 등 심리검사 및 해석

- 연애상담/ 심리상담/ 진로상담/ 고민상담 전문가

- 블로그 무료 상담 진행 (2013~)



힐링사인 심리상담의 서비스는 세가지 입니다.

1. 전화 상담. (평균 60분)

- 심리, 정서, 대인관계, 취업스트레스, 대인관계, 진로, 학업 등 남에게 말 못할 고민에 대하여 유선상으로 답변합니다.

-대면 상담에 대한 부담이 있는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2. 오프라인 대면 상담 (평균 60분)

- 심리, 정서, 대인관계, 취업스트레스, 대인관계, 진로, 학업 등의 문제에 대하여 대면상담이 필요한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 상담 전문가와 대면하여 대화와 조언을 받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3. 종합 심리검사 및 해석 상담 (심리검사 1회 60분 + 해석상담 1회 60분)

-개인의 심리적인 문제를 면담만으로 파악하는 데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힐링사인 심리상담은 면담과 행동 관찰, 심리 검사의 결과 등을 종합하여 해석하고 상담에 적용합니다.

-각각의 심리검사는 측정 영역과 수준이 다르며, 어느 한 검사만으로 인간의 심리 전체를 파악하기는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객관화 검사와 투사 검사를 함께 사용하여 인간 심리의 다면적인 측면을 파악합니다.



Step 1. 결제 진행

step 2. 사연 신청 양식지 전달

step 3. 사연 신청 양식지 회신

step 4. 상담 가능 여부 분석

step 5. 상담 가능 시간 예약

step 6. 유선/ 오프라인 상담 진행



- 마음사랑, 학지사, 한국 가이던스에서 발행하는 주요 심리 검사들은 심리학 또는 상담 관련 석사학위 이상 또는 상담에 대한 공인자격(임상심리, 상담심리)이 있어야 검사 및 해석 자격이 부여됩니다. 힐링사인 심리상담은 세 곳 모두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습니다.

- MMPI-2, MMPI-2/RF, TCI 기질-성격검사, HTP그림검사, SCT문장완성검사, BFI성격5요인검사, MBTI성격유형검사 중 자신의 상황에 맞는 검사를 추천 드립니다.

- 검사 후에는 종합 심리검사 해석 보고서를 드리며 보고서를 통해 당면한 문제와 앞으로의 개선 방향에 대해 함께 논의합니다.




-모든 상담 전에 사전 설문지를 보내드리며, 작성해 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상담 방향을 결정합니다.

-심리검사는 4종의 검사로 이루어지며 사전 면담 및 검사 후, 검사결과 보고서를 바탕으로 해석상담을 실시 합니다.

-우울증, 강박증, 편집증, 조현병, 양극성장애, 경계선장애, 클러스터 A,B,C 성격장애 등과 같은 정신과적 장애가 있는 경우에는 심리상담만으로는 치료할 수 없으며, 정신 건강 의학과를 방문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임상심리사 윤리규정에 의거하여 내담자의 비밀은 철저하게 보호되지만, 아래의 예외적인 상황에 있어서는 비밀보호에 한계가 있습니다.


* 비밀보호의 한계

1. 내담자가 자신이나 타인의 생명 혹은 사회의 안전을 위협하는 경우

2. 감염성이 있는 치명적인 질병이 있는 경우

3. 미성년자인 내담자가 학대를 당하고 있는 경우

4. 내담자가 아동학대를 하고 있는 경우

5. 법원의 정보공개 명령이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절차

#전화 상담

크몽 결제 후 전화 상담을 진행합니다.


#대면상담

크몽 결제 후 시간을 잡아 편한 곳 근처 카페/스터디룸/집에서 상담을 진행합니다,


#심리검사


크몽 결제 후 사전 면담을 하시고 심리검사를 우편으로 받아 진행하신 후 사진으로 결과지를 보내주시면 심리검사 보고서와 함께 해석상담을 진행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특정한 사건이나 관계상의 어려움 또는 심리적인 문제를 잘 정리하셔서 전달해주시거나, 꼭 물어보고 싶은 것은 적어서 문의해 주시면 상담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전문가 이력
  • 학력 전공

    한림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사회복지학 가족치료 전공·졸업

  • 보유 자격증

    MBTI 일반강사·2017-04·(주)한국MBTI연구소 임상심리사2급·2019-11·한국 산업인력공단 임삼심리사 실습수련 증명서·2018-08·(주)공감채널

  • 경력 사항

    상담·블로그·상담사·7년.0개월 HRD교육원·교육부·교육강사·4년.0개월 사회복지센터·복지팀·팀장·6년.0개월

가격 정보
STANDARD60,000
DELUXE10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전화 상담 (평균 60분)
사전 설문지로 사연을 보내주시는 것을 바탕으로 유선상담을 진행합니다.
내방 상담 (1시간)
상담센터에 대면하여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종합심리검사 및 해석상담 (대면)
심리검사 1회 후 종합심리검사 보고서를 바탕으로 해석 상담1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7일
진행 방식
내방상담
화상상담
전화상담
상담 인원
1인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상담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단, 결제 후 통보나 협의 없이 상담에 불참하는 경우 환불이나 보상이 불가합니다. 02. 전문가의 사정으로 상담이 진행되지 못하거나 그에 상응하는 내담자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혹은 시간을 계산하여 이를 제외한 금액 환불 가능합니다. 03. 계약된 상담이 모두 진행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4.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상담 및 솔루션 외에 추가로 협의하여 변경 혹은 추가로 진행한 상담은 그 협의를 통해 합의된 환불 규정에 따라 진행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힐링사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8
| 1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