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DEA*****취업·입시

저는 한국에서 2년 정도 일하다가 미국 취업 준비를 하려는 상황이라, 여러가지 케이스를 따지느라 고민이 너무 많았던 상황이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일단 고민 있으신 분들은 꼭 컨설팅 받아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제 상황에 맞게 VISA, 미국 취업 전략, 대학원 입학 관련 팁 등 전반적으로 다루면서도 디테일한 부분까지 다뤄주셔서 여러모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외에도 브런치 글이나 유튜브, VISA나 포폴 관련 기타 자료 들까지 전해주셔서 더 감사했습니다. 부족한 시간인데, 포폴까지 봐주시고 피드백도 주셔서 어떻게 개선해야할지도 방향까지 잡을 수 있었네요! 귀한 시간내서 조언해주시고, 함께 고민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종종 소식 업데이트 드릴게요 :) !

상세이미지-0
서비스 설명

※크몽의 카테고리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미국 대학원 유학을 통해 취업을 목표로 하는 분들을 위해 유학 준비에 필요한 것들과 마인드셋, 취업 전략, 그리고 노동 비자 취득까지 제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강사 소개

저는 뉴욕에 위치한 글로벌 IT회사에서 기획 및 디자인을 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저는 한국인입니다. 미국에서 태어나지 않았고, 미국 영주권이 있는 상태로 미국에 오지 않았습니다. 한국에서 초중고 정규 교육을 받고, 대학을 졸업했으며 군대도 다녀왔습니다. 즉, 한국인으로서 모든 과정을 밟아 미국 유학과 취업, 비자 취득을 하였고 이 과정에서 방대한 노하우와 실전 경험이 쌓였습니다.회사생활을 하던 중 미국 취업에 대한 꿈이 생겼고, 이 꿈을 이루기 위해 유학을 결정하고 준비에 들어갔습니다. 당시 돈을 아끼기 위해서 유학원의 도움 없이 유학 준비를 시작하고 미국 대학원에 입학하던 날까지 한 걸음 한걸음 직접 알아보고 결정을 내렸습니다. 미국 유학을 와서 취업을 하는 과정에서도 모르는 것 투성이라 하나씩 둘씩 배워가며 나아갔습니다. 정말 많은 시행착오들이 있었습니다.

누군가 저와 비슷한 꿈을 가지고 도전하고 있을 분들을 위해, 제가 시행착오를 통해 배운 것들을 나눠드리고 여러분이 꿈을 앞당기는 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미국 취업을 목표로 하는 이들을 위한 유학 준비 A to Z를 준비하였습니다.

이 컨설팅이 필요한 분들

1. (제일 중요! 제가 여기에 해당됬었거든요.) 토종 한국인으로 네이티브가 아니지만 미국 유학과 취업을 도전하고 싶은 사람.

2. 자신의 성장 가능성을 믿고 유학과 현지 취업을 통해 더욱 배우며 성장하고 싶은 사람

3. 미국 취업을 꿈꾸는 사람

4. 대학원 유학을 결정했으나 어디서부터 준비해야 할지 모르겠는 사람

5. 미국 유학을 간 후 어떻게 취업 전략을 짜는 것이 좋을지 모르겠는 사람

6. 전공별 미국 현지 취업의 가능성이 어떻게 되는 지 알고 싶은 사람

7. 미국의 직장생활과 문화가 궁금한 사람8. 포트폴리오 준비 및 리뷰 팁이 필요한 사람



여러분이 이 컨설팅을 받아야 하는 이유

첫째. 처음부터 취업을 목표로 현실적으로 대학원 유학을 설계할 수 있도록 길을 안내해드립니다.

한 해에 미국에 유학으로 와있는 한국 분들 중 실질적으로 현지 취업에 성공하여 장기 워킹비자까지 취득하는 이는 매우 적습니다. 더 안타까운 것은 취업이 안되고 한국으로 돌아가는 이들 중 절반 이상의 많은 이들이 유학을 와서 미국에 취업하기를 원했다는 점입니다.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여 유학을 왔지만 목표를 이루지 못하고 돌아갈때에 본인과 가족의 좌절감은 너무도 큽니다. 미국 취업을 목표로 유학을 온다면, 유학을 오기 전에 많은 현실적인 사항들을 고려하여 여정을 설계해야 합니다. 네임 밸류가 있는 좋은 학교에 가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전공에 따른 취업과 비자 취득 가능성, 그리고 워킹비자에 대한 이해 등 정확하게 알고 결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이런 현실적인 부분을 짚어드리고 유학설계를 도와드릴 것입니다.


둘째. 유학을 결정했다면 준비하고 실행해야 할 것들에 대해서, 그리고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학교를 리서치하는 방법부터, 에세이 쓰는 법, 영어 점수 만들기, 레주메까지 유학을 준비하는 하나하나의 과정을 잘 짚고 넘어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셋째. 대학원 입학에서 취업까지 가는 여정 각 단계별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드립니다.

미국의 대학교와의 장학금에 대한 협상 방법부터, 학교를 최종적으로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것들, 미국 생활고 정착, 유학생이 합법적으로 수입을 만드는 방법들, 취업의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시도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해서 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많고도 매우 현실적인 조언을 해드릴 것입니다.


넷째. (제일 중요!!!) 유학과 취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열쇠가 될 수 있는, 성장 마인드셋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제가 유학을 와서 겪은 많은 시행착오와 실패들 속에서 좌절하지 않고 계속해서 도전을 하고 취업까지 성공을 할 수 있었던 것은 미국에 와서 알게 된 성장 마인드셋이었습니다. 이게 어떤 개념인지, 이 마인드셋을 어떻게 유학과 취업의 여정에 적용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강사 경력


2011 - 2015 서울 중견 IT기업 상품 기획팀 모바일 서비스 기획자

2015 - 2017 뉴욕 소재 대학원 인터렉션 디자인 석사과정 (졸업)

2017 - 현재 뉴욕 본사 글로벌 IT기업 UX/UI 기획



서비스 제공절차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서비스 상담시간에 대해서 확정을 한 후, 진행을 합니다.

날짜 및 시간은 연락을 통해 확정하고 진행은 구글 밋 또는 줌을 통해 영상통화로 진행을 합니다.

면접 방식
일대일 면접
일대다 면접
코칭·멘토링 분야
신입
경력
학업
코칭 방식
전화 상담
온라인 상담
기업 형태
대기업
중소 / 스타트업
공기업
외국계
금융권
전문가 타입
입시 전문가
취업 컨설턴트
해당직무 근무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500,000
PREMIUM600,000
패키지 설명
1시간 유학 및 미국 현지 취업 상담
유학준비생 분께 맞춤형으로 궁금한 부분을 해결해드립니다.
유학 및 취업 전략 짜기 (3시간)
유학 준비 단계별 A-Z 가이드를 프리젠테이션으로 공유해드리고, 궁금한 부분에 대해 답해드립니다.
유학 및 취업 전략 짜기+1
Deluxe와 동일한 서비스에 추가적으로 Q&A시간을 1회 더 갖습니다.
코칭 횟수
1 회
1 회
1 회
1회 당 코칭시간 (분)
60 분
180 분
24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에릭월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