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상*****심리상담

도움 많이 됐어요~ 감사합니다. 최선을 다해서 상담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시간 상관없이 전화 상담을 끝까지 해주시네요 ㅎㅎㅎ 감동입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서비스 설명

※크몽 상담사는 윤리규정에 의거하여 내담자의 사생활과 비밀보호를 보장합니다.

본인은 내담자의 사생활과 비밀보호에 관한 윤리강령 위반 시, 크몽 내 상담사 자격이 박탈되며 활동 중지될 수 있음에 동의하였습니다.


“사랑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누구나 한번쯤은 사랑 때문에 심각하게 고민해 본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그 사람에게 어떻게 다가가야 할까요?"" 그 / 그녀와 제가 잘 맞는 성향일까요?"

“그 사람의 마음을 알고 싶어요.”


“우리의 관계는 왜 자꾸 어긋나는 것일까요?”


연애와 성 관련 이슈는 대부분 인간에 대한 이해, 그리고 정서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고민은  과학적인 심리검사와 심리학적 분석 기법을 통하여 자신과 상대방의 기질/성격, 심리적 결핍에 대한 이해가 있으면 많은 부분이 해결 가능합니다.



-메세지/유선상담:  의뢰하신 사연을 듣고 고민의 핵심을 파악하여 현재 상황과 심리에 대한 분석을 통하여 연애 고민에 대한 해결 솔루션을 드립니다. -심리검사: 우편으로 전달 받으신 객관화 검사와 투사검사를 각 1종씩 시행하고, 임상심리사가 작성한 심리검사 보고서를 바탕으로 연애 상담을 실시합니다. 

*사연 없이 바로 상담도 가능하지만, 미리 사연을 보내주시면 휠씬 더 정확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복숭아 상담소는 가족 치료학 석사 학위와 상담 관련 국가기술자격인 임상심리사를 가지고 있는 힐링사인 심리상담이 운영하는 연애 심리, 연애 고민, 이성 관계, 성 상담, 스킨십이슈에 특화된 온라인 상담입니다.


2013년부터 꾸준히 운영해온 블로그에서 200여 개 케이스의 상담을 포스팅하였으며, 문의하신 분 중에 공개할 수 없는 사연까지 더하면 500여 개 케이스 정도를 상담하였습니다.


복숭아 상담소는 가족이나 절친에게도 말하기 힘든 연애와 성에 대한 내밀하고 개인적인 고민을 온라인을 통해 털어놓고 그에 대한 해답을 함께 찾으며, 상담자와의 진솔하고 긍정적인 대화를 통해 내담자가 원하는 결과나 변화를 성취하도록 도와드립니다.


2022년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돼지의 왕' 드라마에 아역 심리상담사로 참여하였고, 드라마 제작사 히든 시퀀스에서 정신건강 컨설팅을 진행하였습니다


힐링사인 / Healing sign (남성)


[career]


- 임상심리사

- 가족치료학 석사

- MBTI 일반강사

- 임상심리 수련과정 수료

- MMPI-2 / TCI / HTP / SCT / BFI / MBTI 등 심리검사 및 해석

- 연애상담/ 심리상담/ 진로상담/ 고민상담 전문가

- 블로그 무료 상담 진행 (2013~)





- 마음사랑, 학지사, 한국심리연구소, 한국가이던스에서 발행하는 주요 심리 검사들은 심리학 또는 상담 관련 석사학위 이상 또는 상담에 대한 공인자격(임상심리, 상담심리)이 있어야 검사 및 해석 자격이 부여됩니다. 복숭아 상담소는 네 곳 모두 정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습니다.


- MMPI-2, MMPI-2/RF, TCI 기질-성격검사, HTP그림검사, SCT문장완성검사, BFI성격5요인검사, MBTI성격유형검사 중 자신의 상황에 맞는 검사를 추천드립니다.


- 검사 후에는 심리검사 해석 보고서를 드리며 보고서를 통해 당면한 문제와 앞으로의 개선 방향에 대해 함께 논의합니다.




-힐링사인은 남성 상담사 입니다. 꼭 확인 하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 상담 중 비방, 욕설, 성희롱 발언 시 상담 종결이 되며 환불은 불가합니다.


- 발신자표시제한으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발신자표시제한 거절이 되어있는지 설정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임상심리사 윤리규정에 의거하여 내담자의 비밀은 철저하게 보호되지만, 아래의 예외적인 상황에 있어서는 비밀보호에 한계가 있습니다.



* 비밀보호의 한계


1. 내담자가 자신이나 타인의 생명 혹은 사회의 안전을 위협하는 경우

2. 감염성이 있는 치명적인 질병이 있는 경우

3. 미성년자인 내담자가 학대를 당하고 있는 경우

4. 내담자가 아동학대를 하고 있는 경우

5. 법원의 정보공개 명령이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절차

#문서 상담


크몽 결제 후 사연을 적은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문서로 답을 드립니다.




#대면상담


크몽 결제 후 시간을 잡아 편한 곳 근처 카페/스터디룸/집에서 상담을 진행합니다,




#심리검사




크몽 결제 후 사전 면담을 하시고 심리검사를 우편으로 받아 진행하신 후 사진으로 결과지를 보내주시면 심리검사 보고서와 함께 해석상담을 진행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특정한 사건이나 관계상의 어려움 또는 심리적인 문제를 잘 정리하시고, 꼭 물어보고 싶은 것은 적어서 오시면 상담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전문가 이력
  • 학력 전공

    한림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사회복지학 가족치료 전공·졸업

  • 보유 자격증

    MBTI 일반강사·2017-04·(주)한국MBTI연구소 임상심리사2급·2019-11·한국 산업인력공단 임삼심리사 실습수련 증명서·2018-08·(주)공감채널

  • 경력 사항

    상담·블로그·상담사·7년.0개월 HRD교육원·교육부·교육강사·4년.0개월 사회복지센터·복지팀·팀장·6년.0개월

가격 정보
STANDARD60,000
DELUXE100,000
PREMIUM200,000
패키지 설명
전화상담(평균 60분)
사연을바탕으로 60분간 전화상담을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
내방상담(평균60분)
상담센터에 대면하여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심리상담+심리치료
심리상담과 함께 인지행동치료를 함께 진행합니다.
전화상담가능
-
-
1회 상담시간 (분)
60 분
60 분
12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진행 방식
전화상담
상담 대상
1인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상담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단, 결제 후 통보나 협의 없이 상담에 불참하는 경우 환불이나 보상이 불가합니다. 02. 전문가의 사정으로 상담이 진행되지 못하거나 그에 상응하는 내담자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혹은 시간을 계산하여 이를 제외한 금액 환불 가능합니다. 03. 계약된 상담이 모두 진행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4.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상담 및 솔루션 외에 추가로 협의하여 변경 혹은 추가로 진행한 상담은 그 협의를 통해 합의된 환불 규정에 따라 진행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힐링사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