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학력 전공

    고려대학교·노어노문·이수

  • 경력 사항

    프리랜서·10년.6개월

  • 보유 자격증

    [책]'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2018.03·좋은땅출판사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다*****창업·사업

전문가는 다릅니다. 어제 교육받고 충격받아 새벽 3시까지 시간가는 줄 모르고 공부 하였습니다 삶에 재발견, 세밀하게 이어 가겠습니다 ^^

서비스 설명

매직셀러(magic seller)가 되면, 누구나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3개월안에 대박쇼핑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저자 허경수입니다.

​저는, 마케팅을 거의 하지 않고도 오픈 첫 달부터 ​최소 수 천 만원 이상의 순수익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매출은 마케팅을 별로 하지 않는데도 계속해서 늘어갔습니다.
(저는 지금도 광고나 홍보를 거의 하지 않습니다. 제 블로그 하루 방문자 1명 또는 0명입니다. 페이스북은 몇 명이나 오는지 확인해 보지 않은지 몇 년 되었습니다. 유튜브 안합니다. 광고 안합니다. 홍보 안합니다. 본 프로그램에 참여하시면 모두 확인시켜 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이는 비단 저만 그런 것이 아닙니다. 저는 저와 같은, 아니 저보다 더 많은 돈을 더 쉽게 버는 사람들을 종종 만나왔습니다.
​저와 그 사람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마케팅을 잘 모른다는 것입니다. 또한 마케팅을 거의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러면서도 마케팅을 열심히 배우고 열심히 하는 사람들보다 돈을 더 쉽고 빠르게 법니다.

​저는 이렇게 마케팅을 잘 모르고 마케팅을 열심히 하지 않으면서도 마케팅을 열심히 배우고 마케팅을 열심히 하는 사람들보다 돈을 더 쉽고 빠르게 버는 사람들을 매직셀러(magic seller)​라고 부릅니다.

​매직셀러 VS 일반셀러​

​일반셀러는, ​
마케팅을 열심히 배우러 다닙니다. 마케팅을 열심히 합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돈을 잘 벌지 못합니다. 돈을 버는데 시간이 걸립니다. 아이템 하나도 제대로 성공시키지 못해 전전긍긍합니다. ​그래서 돈을 버는 일은 어려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남들은 돈을 쉽게 버는 것 같은데 자신은 늘 어렵게 버는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돈 버는 일은 노동이 되고 스트레스가 되며 결과적으로 한 번 뿐인 소중한 삶을 돈 버는 일에 함몰된 전쟁터와 같은 삶을 살아 갑니다.
 
​그러나 매직셀러는,
​​​​​마케팅을 배우지 않습니다. 마케팅을 열심히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3개월이면 원하는 돈을 법니다. 또한 성공하는 쇼핑몰을 1년에 최소 2개씩 만들어 냅니다. 그래서 돈을 버는 일이 그렇게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열심히 일하는데도 돈을 잘 벌지 못하는 사람을 잘 이해하지 못합니다. 매직셀러에게 돈을 버는 일은 힘든 노동이 아니라 취미생활이 되며, 스트레스가 아닌 즐거움이 됩니다. 그래서 매직셀러에겐 매일이 설레는 일상으로 가득찹니다.​

매직셀러의 비밀​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3개월내 대박 쇼핑몰을 만들 수 있을까요?
그 비밀은 바로 상세페이지(쇼핑몰, 홈페이지)에 있습니다. 상세페이지(쇼핑몰, 홈페이지)를 제대로 만드는 것만으로도 얼마든지 고객이 더 많이 찾아오게 만들고 찾아온 고객이 더 많이 사게 만들어 블로그를, 페이스북을, 광고를, 유튜브를 하지 않고도 3개월내 대박 쇼핑몰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저를 만나는 분들께 블로그를, 페이스북을, 유트브를, 각종 마케팅을 배우지 마라고 말합니다. 또한 하지도 말라고 말합니다. 오로지 상세페이지(쇼핑몰, 홈페이지)를 제대로 만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제대로 만든다는 것의 의미는,
단지, 구매전환율을 더 높이는 정도가 아니라 3개월내 성공을 결정할 수 있을 정도로 고객확보능력이 극대화된 정도를 말합니다.

​이렇게 단지 구매전환율을 더 높이는 정도가 아니라 3개월내 성공을 결정할 수 있을 정도로 고객확보능력이 극대화된 상세페이지(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듦으로써, 매직셀러는 ​일반셀러처럼 상세페이지(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고 나서부터 본격적으로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각종 홍보, 각종 광고를 하는 것이 아니라, 상세페이지(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고 오픈과 동시에 모든 마케팅은 끝납니다. 오픈과 동시에 일반셀러가 몇 달, 몇 년 동안 각종 마케팅과 광고로도 쉽게 도달하지 못하는 매출을 매직셀러는 오픈과 동시에 올리고 그러한 매출은 계속해서 늘어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매직셀러가 되면 몇 년 안에 하나가 아닌 수십개의 잘 나가는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게 됩니다.

​마케터가 아닌, 매직셀러가 되세요!

그동안 저에게 찾아와 상담을 하는 분들을 만나며 가장 가슴 아팠던 것은 바로, 시중의 모든 마케팅강의와 교육이 모두 쇼핑몰 창업자를 돈을 잘 버는 사업가가 아닌 마케터로 만든다는 것이었습니다.

마케팅을 잘하면 돈을 잘 버는 것이 아니냐? 라고 반문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쇼핑몰을 한 번 이라도 운영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이라면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아실 것입니다. 저는 마케팅을 6년 이상 배우신 분, 회사에서 20년 가까이 마케팅을 담당하신 분, 시골 농업기술센터에서 1년에 6개월 이상 마케팅교육을 받으신 분, 마케팅 대행사 대표, 마케팅 대생사 직원, 프리랜서 마케터, 마케팅강사 등 수많은 분들을 1:1로 직접 만나며 상담과 교육,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저에게 찾아온 대부분의 분들이 상당한 시간, 돈, 노력을 들여 각종 마케팅을 배우고 열심히 하는데도 그럴듯한 쇼핑몰 하나 제대로 가지고 있지 못한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러나 정작 저는 블로그 마케팅도, 페이스북 마케팅도, 유튜브도, 각종 광고도 배운 적이 거의 없고 제대로 하지도 못합니다. 그래서 저에게 찾아온 사람들보다도 더 모릅니다. 하지만 저는 그분들보다 돈을 더 쉽고 빠르게 법니다. 그분들이 진행하는 마케팅을 배우거나 하지 않고도 말입니다.​ 또한 이렇게 마케팅을 배우거나 하지 않아도 마케팅을 잘 몰라도 마케팅을 배우거나 잘 알고 열심히 하는 사람보다 더 쉽고 빠르게 돈을 버는 사람은 저만 그런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그러한 사람(매직셀러)들은 마케팅교육업계와 컨설팅업계에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쉽게 만날 수 없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애초에 창업을 한 목적은 사업가가 되기 위한 것이지, 마케팅 지식만 많은 마케터가 되는 것이 아니었을 것입니다.​ 마케터가 아닌, 마케팅을 몰라도 하지 않아도 돈을 잘 버는 매직셀러가 되세요!​
​마케팅을 몰라도 하지 않아도 돈을 잘 버는 매직셀러가 되는 전략과 방법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매직셀러 되는 방법(커리큘럼 안내)

# Part0. 마케팅 안하고 누구나 3개월 안에 대박 쇼핑몰을 만들 수 있다!
마케팅, 배우지 마라. 하지 마라. 마케팅은 상세페이지(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에서 끝난다!
마케팅 배우고, 하지 않고도 누구나 1년에 최소 2개, 몇 년 안에 수십개의 잘 나가는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다.​

# Part1. 상세페이지(쇼핑몰, 홈페이지) 수정만으로 고객과 매출을 3 ~ 10배이상 올라가는 10가지 핵심원칙 이해하기

​Point1 : 읽게(보게) 만들기
읽게(보게) 만들지 않으면 사게 만들 수 없다. 무조건 읽게(보게) 만들어야 한다!
-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읽게(보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읽게(보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2 : 고객 스스로 공감하게 만들기
고객 스스로 공감하게 만들지 않으면 사게 만들 수 없다. 고객 스스로 공감하게 만들어야 한다.
- 고객 스스로 공감하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고객 스스로 공감하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3 : 자신을 위해 준비된 아이템(제품, 서비스)이라고 생각하게 만들기
자신을 위해 준비된 아이템(제품, 서비스)이라고 생각하지 않으면 고객은 사지 않는다. 고객이 자신을 위해 준비된 아이템(제품, 서비스)이라고 생각하게 만들어야 한다.
- 고객이 자신을 위해 준비된 아이템(제품, 서비스)이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고객이 자신을 위해 준비된 아이템(제품, 서비스)이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4 : 믿게 만들기
믿게 만들지 않으면 사게 만들 수 없다. 고객이 믿게 만들어야 한다.
- 고객이 믿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고객이 믿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5 : 확신하게 만들기
고객은 확신(내가 사도 되는지)이 들지 않으면 사지 않는다. 고객이 확신하게 만들어야 한다.
- 고객이 확신(내가 사도 되는지)하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고객이 확신(내가 사도 되는지)하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6 : 필요하지 않은데도 사게 만들기
판매자의 정체성이자 최대 의무는 최대한 많이 파는 것이다. 최대한 많이 팔기 위해선 필요하지 않아도 사고 싶게 만들어야 한다.
- 필요하지 않은데도 사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필요하지 않은데도 사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7 : 다른 곳이 아닌, 나한테 사게 만들기
나한테서 사게 만들 수 없다면 지금까지의 모든 노력은 물거품이 된다. 반드시 다른 곳이 아닌 나한테 사게 만들어야 한다.
- 다른 곳이 아닌 나한테 사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다른 곳이 아닌 나한테 사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8 : 지금 즉시 사게 만들기
지금 즉시 사지 만들게 못하면 나중에 다시 산다는 보장이 없다. 지금 즉시 사게 만들어야 한다.
- 지금 즉시 사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지금 즉시 사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9 : 한 번에 하나가 아닌 2개 이상 사게 만들기
한 번에 하나가 아닌 2개 이상 사게 만들면 광고와 홍보를 전혀 하지 않고도 매출을 30% 이상 곧바로 올릴 수 있다. 무조건 한 번에 하나가 아닌 2개 이상 사게 만들어야 한다.
- 한 번에 하나가 아닌 2개 이상 사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한 번에 하나가 아닌 2개 이상 사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Point10 : 고객이 나를 대신해 뛰게 만들기
고객은 처음엔 1명이지만, 10명, 100명, 1000명, 10000명으로 늘어난다. 고객은 제품의 가치를 가장 잘 아는 최고의 마케팅 파트너로 고객이 나를 대신해 뛰게 만들어야 한다.
- 고객이 나를 위해 뛰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고객이 나를 위해 뛰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 Part2. 상세페이지(쇼핑몰, 홈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3 ~ 10배이상 올리기 위해 반드시 바꾸거나 버려야 하는 생각

​1. 마케팅의 본질은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는 것이다?
NO! 마케팅은 본질은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는 것이 아니다.
- 마케팅이란?
- 마케팅의 본질
- 마케팅의 본질을 정확히 이해하는 순간 누구나 3개월내 대박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다.

​2. 1등 홈페이지(성공사례)를 따라 만들어야 한다?
NO! 1등 홈페이지(성공사례)를 절대로 따라 해선 안 된다.
- 따라 해야 할 것과 따라 하지 말아야 할 것
- 1등 홈페이지(성공사례)를 따라 하면 안 되는 이유

​3.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제품을 소개하는 제품소개서다?
NO!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제품소개서가 아니다.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영업체계, 비즈니스 체계가 녹아 있는 입체적인 고객확보 시스템이다.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브랜딩, 컨셉, 아이템전략, 고객전략, 판매전략, 영업전략, 유입마케팅전략, 융합마케팅전략, B2B/B2C 마케팅전략, 비즈니스전략이 유기적으로 녹아 있는 고객을 스스로 모으고 사게 만드는 살아있는 생명체다.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모든 마케팅의 시작점 및 마케팅 자원과 전략을 담고 있는 원천 창고이고, 모든 마케팅의 마지막 소구점이며 고객과의 결정적인 승부처로 사업의 성공을 결정짓는 도구다.

​4. 상세페이지의 길이는 짧아야 한다?
NO! 핵심은 상세페이지의 길이가 짧고 긴 것에 있는 것이 아니다.
- 상세페이지의 길이가 짧아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의 말을 절대로 들어선 안 되는 이유
- 상세페이지의 길이가 짧고 긴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한 것

​5. 어딘가에 고객을 설득하는 더 특별한 기법과 기발한 카피가 있다?
NO! 고객을 설득하는 더 ‘특별한 기법과 기발한 카피’는 절대로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없다.
- 고객을 설득하는 ‘특별한 기법과 기발한 카피’의 제대로 된 의미
- 고객을 설득하는 ‘특별한 기법과 기발한 커피’를 다른 곳에서 찾지 말아야 하는 이유
- 고객을 설득하는 ‘특별한 기법과 기발한 카피’를 제대로 찾는 절차와 방법

6. 상세페이지의 카피와 내용을 어느 정도 수정하는 것만으로 얼마든지 매출을 올릴 수 있다?
NO! 지금의 고객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결코 순진하지 않다.
- 당신의 아이템을 판단하는 지능에 관해선 고객은 항상 당신 머리 위에 있다.
- 상세페이지의 내용을 어느 정도 수정하는 정도로는 지금의 고객은 쉽게 반응하지 않는다.
- 상세페이지의 내용을 고객이 ‘조금 더 반응하게 만드는 정도’가 아닌 ‘성공을 결정하는 정도’로 만들어야 한다.
- 상세페이지의 내용을 만들고 나서 또 다시 마케팅을 해야 하는 정도가 아닌 만드는 것만으로 마케팅을 끝낼 수 있는 정도로 만들어야 한다.

​7.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다?
NO!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고객과의 소통의 공간이다.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를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제품을 소재로 고객과 소통하는 소통의 공간’으로 프레임을 바꿀 때 근본적이고 급격한 매출의 변화가 일어난다.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를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제품을 소재로 고객과 소통하는 소통의 공간’으로 프레임을 바꾼다는 것의 의미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를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제품을 소재로 고객과 소통하는 소통의 공간’으로 프레임을 쉽게 바꾸는 방법

​8. 홈페이지, 상세페이지에서 나(판매자)는 제품(서비스)을 파는 판매자다?
NO! 나(판매자)는 제품(서비스)을 파는 ‘판매자’가 아닌 제품이 가진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가치전달자’다.
- ‘나(판매자)’를 제품을 파는 ‘판매자’가 아닌 ‘가치전달자’로 프레임을 바꿀 때 근본적이고 급격한 매출의 변화가 일어난다.
- ‘나(판매자)’를 제품을 파는 ‘판매자’가 아닌 ‘가치전달자’로 프레임을 바꾼다는 것의 의미
- ‘나(판매자)’를 제품을 파는 ‘판매자’가 아닌 ‘가치전달자’로 프레임을 쉽게 바꾸는 방법

​9. 홈페이지, 상세페이지에서 고객은 나에게 돈을 벌어 줄 존재다?
NO! ‘고객’은 나에게 ‘돈을 벌어주는 존재’가 아닌, ‘내가 제공하는 제품(서비스)를 통해 변화와 기쁨을 얻는 친구이자 이웃’이다.
- ‘고객’을 ‘나에게 돈을 벌어 줄 존재’가 아닌, ‘내가 제공하는 제품(서비스)를 통해 변화와 기쁨을 얻는 친구이자 이웃’으로 프레임을 바꿀 때 근본적이고 급격한 매출의 변화가 일어난다.
- ‘고객’을 ‘나에게 돈을 벌어 줄 존재’가 아닌, ‘내가 제공하는 제품(서비스)를 통해 변화와 기쁨을 얻는 친구이자 이웃’으로 프레임을 바꾼다는 것의 의미
- ‘고객’을 ‘나에게 돈을 벌어 줄 존재’가 아닌, ‘내가 제공하는 제품(서비스)를 통해 변화와 기쁨을 얻는 친구이자 이웃’으로 프레임을 쉽게 바꾸는 방법

​10. 고객을 설득해야 한다?
NO! 고객을 설득하려고 하기 때문에 오히려 판매에 실패한다.
- 고객을 설득하려고 해서는 안 되는 이유
- 설득보다 더 중요한 것
- 고객을 설득하지 않고도 고객이 저절로 사게 만드는 전략과 방법

​11. 제품이 좋아서 산다? 제품이 안 좋아서 안 산다?
NO! 고객은 제품이 꼭 좋아서 사는 것이 아니다. 또한 제품이 안 좋아서 안 사는 것도 아니다.
- 고객에겐 제품과는 전혀 상관도 없는 구매를 하기도 하고 구매를 하지 않기도 하는 이유를 가진 제3의 영역이 크게 존재한다.
- 무시할 수 없는 크기로 분명히 존재하는 제3의 영역과 이를 공략하는 전략과 방법

​12. 쇼핑몰 운영으로 성공하려면 각종 마케팅 기법을 배우고 익혀야 한다?
NO! 절대로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각종 마케팅을 배우지 마라, 마케팅을 하지도 마라.
- 마케팅을 배우려고 마음먹는 순간 점점 대박 쇼핑몰 운영자가 아닌 쇼핑몰 운영자보다 소득의 가성비가 낮은 마케터의 길을 걸어가게 된다.
- 마케터들은 제대로 말해주지 못하는 마케팅을 몰라도 하지 않아도 곧바로 3개월내 대박 쇼핑몰을 만드는 전략과 방법

​13. 상위노출, 마케팅 품앗이 등의 각종 꼼수(편법) 마케팅을 열심히 배우고 해야 한다?
NO! 절대로!! 상위노출, 마케팅 품앗이 등의 꼼수(편법) 마케팅을 배우지도 열심히 하지도 마라.
- 꼼수 마케팅의 종류들
- 꼼수 마케팅을 배우지도, 하지도 말아야 하는 이유
(성공의 중심으로 곧바로 들어가지 못하고 계속해서 성공의 언저리에서 겉돌게 만듭니다. 반짝하고 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특별한 기법만을 찾아다니는 악순환을 반복하게 됩니다.)
- 꼼수 마케팅을 쓰지 않고 정공법으로 얼마든지 목적지(대박 쇼핑몰)에 더 빨리 갈 수 있다.

​14. 아이템을 제대로 성공시키는 것이 사업의 본질이다?
NO! 아이템을 제대로 성공시키는데 사업의 본질을 두지 말고 무엇이든 잘 파는 것에 두어야 한다.
- 사업의 본질을 아이템을 제대로 성공시키는데 두지 말고 무엇이든 잘 파는 것에 두어야 하는 이유​
 

​# Part3.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이 3 ~ 10배이상 올라가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드는 실제 절차


# Part4. 오픈하자 마자 고객이 찾아와 팔리게 만드는 전략과 방법

​​
* 위 Part1 ~ Part4 진행에 5시간 꽉 채운 시간이 소요됩니다.
* 위 Part1 ~ Part4 전 과정은 단순한 "지식 전달"이 아닌, 기존에 가지고 있던 "마케팅", "판매", "영업", "쇼핑몰/홈페이지", "비즈니스", "고객", "아이템", "전략" 등등에 대한 잘못된 생각과 개념을 바로잡아 주고 마케팅 안하고 쇼핑몰 대박내는 매직셀러로서 쉽고 빠르게 성공할 수 있는 전략과 방법, 그러한 전략과 방법에 대한 확신을 심어줌으로써 자신이 현재 처한 환경을 근본적으로 바꿀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만드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 위 Part1을 제외한 나머지 Part들은 별도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Part1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설명하는 내용들입니다.  

 
​누가 진행하나요?

허경수
고려대학교
마케팅코드 대표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
​블로그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 각종 마케팅과 광고를 거의 하지 않고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 200~800% 이상 달성
세계 최초로 사람들이 사지 않은 이유를 손해에 대한 위험방어본능 이론으로 정립, 손해에 대한 위험방어본능을 해제하여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구매하게 만드는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캣콘매직 개발,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을 해준 쇼핑몰에 적용하여 적용 즉시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많은 CEO들이 가장 함께 일하고 싶어하는 사람으로 현재,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최초로 구매매전환율이라는 용어와 개념 사용.
최초로 사람들이 사지 않은 이유를 손해에 대한 위험방어본능 이론으로 정립.
최초로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사게 만드는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캣콘매직 개발.
최초로 쇼핑몰, 홈페이지, 각종 광고 및 마케팅 대한 분석 및 진단 기준 제시.
최초로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 컨설팅 서비스 시작.
우리나라 구매전환마케팅의 오리진(origin).
 

이런 분께 추천!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더 올리고 싶으신 분
마케팅과 광고를 해도 매출이 잘 오르지 않아 고민이신 분
마케팅에 대한 시간과 돈 투자는 줄이면서도 매출은 더 늘리고 싶으신 분
저효율 쇼핑몰/홈페이지/비즈니스를 고효율 쇼핑몰/홈페이지/비즈니스로 바꾸고 싶으신 분
​열심히 노력하지 않아도 돈을 더 잘 벌고 싶으신 분
​단기간에 여러 개의 고수익 쇼핑몰을 운영하고 싶으신 분
​마케팅과 사업에 지치신 분, 마케팅의 노예에서 탈출하고 싶으신 분
​돈 버는 일을 노동이 아닌 취미생활로 즐기고 싶으신 분
돈 버는 과정을 스트레스가 아닌 설레임으로 바꾸고 싶은 분
​기존 마케팅방법으로 한계에 부딪히신 분​


아래와 같은 생각이 드는 분은 필수!

"배우고 배워도 계속 배워야 마케팅, 해도 해도 끝나지 않는 마케팅, 이젠 정말 지긋지긋합니다!"

​"매일 매일 영혼 없는 보여주기식, 협업이란 이름 하에 서로 짜고치는 블로그, 페이스북 글쓰기에 지쳤어요!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할 때마다 내가 지금 이 짓을 왜 하고 있나? 하는 자괴감이 하루에도 수십 번씩 들어요."
"사업을 열심히 하기 위해 쇼핑몰을 오픈했지만, 시중 마케팅강의를 듣고 따라 하다 보면 어느 새 하루도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안 되는 마케팅의 노예가 되어 버려 정작 사업의 성장에 필요한 다른 일들은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어요."

"저는 정말 잘 나가는 사업가가 되고 싶은 마음으로 창업했어요. 그런데 지금은 잘 나가는 사업가가 아닌 마케팅 지식만 많은 마케터가 되어버린 거 같아요. 마케팅지식은 어느 정도 있는데도 돈은 잘 못 버는 이 현실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모르겠네요."

​"매 번 새로운 비법인 것처럼 홍보해서 기대를 걸고 가보면 막상 별것도 없는 마케팅강의, 컨설팅에 돈은 돈대로 쓰고 이젠 정말로 영혼까지 털리는 기분이 듭니다."

​"아무리 마케팅강의를 듣고 컨설팅을 받아도 근본적인 변화가 일어나지 않아요. 어디서부터 어떻게 잘못된 건지, 뭘 어떻게 해야 할 지 감조차 오지 않아요."

"마케팅만 잘 알면 대박 쇼핑몰을 만들 수 있겠다는 생각에 마케팅강의만 6년째 들었습니다. 그때 그때 유행한다는 마케팅은 열심히 찾아가 배우고 익히고 실행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런데 여전히 내세울 만한 제대로 된 쇼핑몰 하나 없어요."

"아무리 마케팅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는데도 더 이상 매출이 오르지 않아요. 더 이상 방법이 없는 건가요?"

​"남들은 별로 어렵지 않게 돈을 잘 버는 거 같은데 저는 왜 이렇게 돈 버는 일이 어렵게 느껴지는지 모르겠어요. 돈 버는 일이 제겐 너무나 어렵고 고통스러운 일처럼 생각 되요."

차별성

​​* 시중 책, 강의, 교육프로그램, 컨설팅, 그 어떤 것과도 비교를 거부합니다!

1. 목적이 다릅니다
마케팅 잘하는 사람이 아닌, 돈을 잘 버는 사람을 만드는 것이 목적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에게 마케팅을 배우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마케팅을 하라고도 말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여러분에게 마케팅을 배우지 말라고 말합니다. 마케팅을 하지 말라고 말합니다.

2. 목표가 다릅니다.
하나의 쇼핑몰을 성공시키는데 전전긍긍하는 것이 아닌 1년에 최소 2개, 몇 년안에 잘 나가는 수 십개의 쇼핑몰을 운영하는 셀러를 양성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3. 빠릅니다.
마케팅이라는 중간단계를 거치지 않고 곧바로 돈을 버는 길로 가는 전략과 방법을 안내합니다.

4. 현혹시키지 않습니다.
오직 돈을 벌기 위한 것을 목적으로 형식적이고 구색을 갖춘 프로그램을 만들고 난 뒤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하기 위해 입에 발린 말로 현혹시켜 프로그램에 참여시키는 것이 아니라, 참가자의 마케팅, 사업, 삶을 실제로 바꾸기 위한 것에 확실한 목적과 목표, 비젼을 두고 그러한 목적과 목표, 비젼을 실제로 이를 수 있는 구체적인 전략과 방법을 안내합니다.

5. 막연한 기대감이 아닌 확신을 드립니다.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근거로 말합니다. 그래서 통할 수 밖에 없다는 확신을 드립니다.

6. 처음이자 마지막입니다.
본 프로그램 이후로 여러분이 원하신다면 더 이상 마케팅강의가 필요 없는 마케팅으로부터 완전히 탈출하는 매직셀러의 길을 걸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기타 진행중인 프로그램

* 저는 현재 본 강의 및 상담 프로그램과는 별도로 제가 운영하는 홈페이지에서 아래의 프로그램들을 통해 쇼핑몰운영자, 영업인, 마케터 들을 상대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능력을 근본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 아래의 프로그램들은 어떤 책과 강의도, 프로그램도 참고하지 않고 독자적으로 구성한 프로그램들입니다.
- 아래의 프로그램들은 관련 마케팅/기획/영업 책을 수백권 읽어도, 관련 마케팅/기획/영업 강의를 아무리 많이 들어도 얻을 수 없는 고객설득 능력을 단 시간에 얻도록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마법능력 트레이닝
단, 일주일만에 쇼핑몰, 판매, 영업, 광고, 기획, 마케팅글쓰기, 투자유치, 제안, 기타 어떤 상황과 조건에서도 상대방(고객)을 내맘대로 움직이는 마법능력 트레이닝

마법사과정
"저절로 글쓰기가 되는 기술, 자연기술법"을 통해 마법의 힘인 마케팅력을 터득, 쇼핑몰, 판매, 영업, 광고, 기획, 마케팅글쓰기, 투자유치, 제안, 기타 어떤 상황과 조건에서도 고객(상대방)을 내맘대로 움직이는 진정한 마법사 되기

데이터랩(Data Lab)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각종 광고를 더 하지 않고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이 3~10배이상 오르는 잘 팔리는 홈페이지 연구실

상세페이지만으로 매출 3 ~ 10배이상 올리기(크몽)


참가안내

진행시간 : 5시간
( 평일 오후 1시 ~ 6시)

날짜
구체적인 날짜는 서로 협의하여 정합니다.

장소
신청해주신 분께 개별적으로 안내드립니다.
(지방에 계신 분은 서울로 오셔야 합니다.)

사전준비물
필기 도구 및 노트
(노트북 필요 없음)
 

주의

​* 본 페이지의 모든 내용을 포함한 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프로그램은 일체의 외부 책, 강의, 컨설팅, 교육 프로그램 등을 참고하거나 힌트를 얻거나 부분 혹은 전체을 내용들을 섞어서 만든 것이 아닌 오직 독자적으로 만들어진 내용들입니다. 남의 것을 참고하거나 섞어서 자료를 만들거나 강의를 하거나 컨설팅을 하거나 하는 등의 실력으론 절대로 여러분과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바꿀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 이유는 본 프로그램에 참여하시면 확연히 알게 됩니다.
* 본 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이 등록되어 있으며, "매직셀러"는 한글, 영문 모두 상표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본 페이지의 내용을 도용하거나 유사컨셉, 유사용어 및 문구를 사용하는 등의 표절행위시 제휴된 법무법인으로 부터 사전 예고없이 저작권위반, 상표법위반, 부정경쟁방지법 위반으로 고소되어 형사처벌과 동시에 당사로부터 동 내용으로 민사소송을 당하실 수 있으니, 본 사이트의 모든 내용에 대해 허락없이 도용 및 유사컨셉, 유사용어 및 문구를 사용하는 등의 표절을 해선 않됩니다.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660,000원
매직셀러반
마케팅 안하고 곧바로 대박 쇼핑몰을 만드는 전략과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작업일1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교육 참여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별도의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허경수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