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김*****직무역량 레슨

최고의 선생님..! 최고의 강의입니다 ㅎㅎ 배움의 축복이 끝이 없는 FE스터디를 최대한 핵심 내용만 뽑아서 쉽게 알려주십니다. 그런데 엄청 꼼꼼하셔서 수업때 했던 소스코드, 동영상을 꼭 수업이 끝난 뒤 바로 올려주십니다. 그래서 복습할 때 편하고 질문하면 항상 친절하고 빠르게 답장해주십니다. 사실 질문하는게 조금 어색하기도 하고 이런걸 물어봐도 되나 싶어서 질문하기 망설였었는데 진짜 사소한 것도 모르면 바로 질문하라고 하셔서 마음 편하게 질문하면서 배우고 있습니다!٩( ᐛ )و 감사합니다! 코딩 강의 뿐만 아니라 취업 준비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질문도 즐겁게 답변해 주셔서 다음에도 수강할 예정입니다 (*❛ั∀❛ั * )✧

대상자🙋‍♀️

  • 프론트엔드 개발 실무를 학습하고 싶은 사람

서비스 내용✍️️

  • 프론트엔드 실무 기술

전문가 소개👨‍💻

  • 커머스 기업에서 프론트엔드로 일하고 있습니다.

준비물🎒

  • 컴퓨터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전 2023년 현재 커머스 기업에서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코딩을 매우 좋아하며 남에게 가르쳐 주는 것과 공유하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다수의 취업과 이직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퍼블리셔와 프론트엔드는 빠르게 변화하는만큼 방향성이 굉장히 중요한 분야입니다.


제가 확실히 보장해 드릴수 있는점은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드리겠다는 점과 많은 성장입니다.


이 수업의 차별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룹수업은 자신의 실력이 부족한 부분이 어디인지 알 기회조차 없고 확인 받기도 힘들며 혹은 못따라 가는경우 자신감 결여와 그룹원에게 피해를 주는 기분이 들어 오히려 코딩이 나에게 맞지 않는것은 아닐까?? 혹은 싫어하게 되는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


개인과외는 작은 노력으로도 정말 어떤부분이 부족한지를 캐치하고 피드백을 받으며 단기간내에 폭발적인 성장을 기대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분야를 처음 시작한다면 개인과외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퍼블리셔 혹은 프론트엔드로서 좋은 연봉과 환경으로 취업 / 이직을 위해선 간략하게 아래와 같은 내용들을 익혀야 할것입니다.


* html, css 에 대한 자세한 이해 및 적절한 사용.

* scss 와 같은 전처리기.

* git, github, jira를 통한 버전 및 소스관리, 이슈관리.

* 반응형을 이해하고 구현하기.

* javascript의 기본적인 이해와 자주 사용되는 모듈들은 직접 구현 가능하도록 학습.

* rest api를 통한 실제 데이터를 적용하며 비동기에 관한 이해 

* react 와 같은 spa

* nextjs 와 같은 프레임워크를 이용한 ssr 에 관한 이해

* redux, recoil 과 같은 상태 관리

* react-query 등을 이용하여 cache 전략 과 서버 상태관리

* styled-components, emotion 등의 css-in-js

* express, mongodb를 이용하여 rest api를 직접 구현하고 react를 사용하여 간단한 crud 구현.

* github pages 나 netlify로 배포

* auth 관련

등등.. 세세하게 적으면 더 많겠지만 간략히 한다면 이정도의 방향성이 되겠습니다.이러한 내용은 모두 상호 연결되어 부분적으로 하다보면 많은 벽에 부딪히게 됩니다. 개인과외를 받게 되면 그러한 부분을 빠르게 뛰어 넘어 발전하는 결과를 얻게 될것입니다. 그리고 직접 수업중에 만드는 작업물들은 포폴로 사용될것입니다. 취업을 하거나 이직을 할때 자신의 실무 기술을 잘 보여주기 적합합니다. 혹시 열심히 하고 싶은데 방향성을 못잡겠거나 빠르게 발전하고 싶다면 제 수업을 추천드립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서비스 결제 전에 꼭 서비스 우측 상단(모바일 기준)에 전화상담을 주세요.

원하시는 일정이 진행되는 수업과 중복될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수업의 경우 스카이프로 진행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기본적으로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이 필요하며,

에디터등의 준비사항은 수업 시작전에 안내 드립니다.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커리큘럼
  • 1회차

    HTML, CSS 의 기본을 탄탄히 배우고 간단한 페이지를 만들어 가면서 학습합니다

  • 2회차

    SPA의 배경에 관하여 학습하고 cra를 통하여 react로 간단한 페이지를 구성하며 이벤트 리스너, react component, useState, useEffect, router 에 관하여 배웁니다.

  • 3회차

    Promise와 이벤트 루프에 관하여 학습하며 비동기에 대하여 배웁니다. http, rest, axios 등을 학습하며 비동기 통신에 대하여 배웁니다.

  • 4회차

    express와 mongodb 를 이용하여 CRUD api를 직접 구현하며 server의 기초에 대하여 배우게 되고 postman 을 이용하여 api를 사용하며 실무에서 어떤 식으로 개발을 하게 되는지 경험하며, server에서 데이터를 어떻게 받는지, request의 headers, query, params, body 데이터등을 살피고, body-parser 등을 학습합니다 react와 연동하여 실제 화면에 데이터를 뿌려 보기도 하고, cors 에 관하여 학습합니다

  • 5회차

    git, jira 에 관하여 배우며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api 통하여 데이터를 가져와 메인 페이지를 구성합니다. custom hook을 이용하여 비동기 처리 부분을 뷰와 구분 하는 리팩토링도 진행 하여 봅니다. 내용에 관련된 자바스크립트도 학습합니다, map, filter.. 등등

  • 6회차

    프로젝트 개발 검색 기능을 개발 하며 form, router의 역할, useParams, queryString 등 필요한 요소들을 학습하며, UI 구성에 필요한 여러 사항을 학습합니다

  • 7회차

    프로젝트 개발 intersectionObserver api를 이용하여 무한스크롤을 직접 구현, scrollMenu 구현, Masonry 레이아웃 구현 등과 같은 UI 기능을 비동기 통신을 통한 데이터를 이용하여 구현하며 학습합니다

  • 8회차

    프로젝트를 개발 redux를 학습하고 redux 와 react-redux 를 이용하여 redux 구조를 웹에 적용해보고 서비스 로직 또한 뷰와 구분하는 과정을 학습하며, redux-thunk 와 같은 미들웨어가 왜 필요한지를 살펴보며 구현합니다. 후에 redux-toolkit으로 리팩토링 하며 redux를 전반적으로 학습합니다

  • 9회차

    프로젝트 개발 팝업 기능과 필터 기능등의 UI를 구현하며 좀 더 복잡한 로직들과 컴포넌트의 재사용등을 고려하여 개발합니다.

  • 10회차

    nextjs로 간단한 페이지 구현하며 ssr이나 여러 기능들을 학습

  • 11회차

    nextjs로 간단한 페이지 구현하며 ssr이나 여러 기능들을 학습

  • 12회차

    nextjs로 간단한 페이지 구현하며 ssr이나 여러 기능들을 학습

가격 정보
STANDARD1,000,000
DELUXE2,000,000
PREMIUM3,000,000
패키지 설명
프론트엔드 4회 과정
총 12시간 과정입니다. * 상시 질문
프론트엔드 8회 과정
총 24시간 과정입니다. * 상시 질문
프론트엔드 2인 그룹과외 8회과정
총 36시간 과정입니다 * 상시 질문
강의실 제공 포함
1회당 레슨시간 (분)
180 분
180 분
180 분
레슨 횟수
4 회
8 회
12 회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mr쿠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4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