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이*****직무역량 레슨

서로 연결해서 통계값을 내어 보고 싶은 두 개의 데이터셋을 가지고, 데이터들을 다루는 과정을 통해 엑셀의 피벗기능 등의 고급기능과 여러가지 엑셀 팁들을 함께 배울 수 있었습니다. 통계값을 내기에 적절하지 않은 데이터였지만, 함께 고민해주시고 방향을 제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간의 수업을 복습하면서 데이터 정제가 되고 나면, 이를 가지고 통계를 어떻게 내고 어떻게 시각적으로 표현하면 좋을지에 대해 추가로 배워보고 싶습니다.

서비스 설명

※ 코로나19로 수업은 온라인/오프라인 중 선택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 강남역 부근 스터디룸/공간 진행온라인 : Zoom 또는 구글 행아웃 등으로 진행




아래 체크리스트에 단,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지금 바로 저를 만나셔야 합니다!!



[ ] 신입, 덜컥 입사했는데 채용 공고에 "엑셀 활용 우수"라고 적혀있는 걸 보고 식은 땀 난다.


[ ] 입사 3년차, 쉬운 엑셀 하나 못 만들어 엑셀 잘하는 옆자리 동기에게 커피 셔틀이나 한다.


[ ] 입사 5년차, 잘 난 후배들이 하나 둘 치고 올라오는데 엑셀도 졸라 잘한다.


[ ] 가계부 관리를 정확하게 못해서 남편이 매달 여유있게(?) 사는 것 같다.


[ ] 먹는 장사를 하고 있는데 매출과 마진 관리를 정확하게 못해서 매달 빵꾸가 난다.


[ ]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있는데 데이터를 분석할 사람도 없고 자신도 없다.



사회 생활 13년 동안 X욕 먹으면서 스파르타! 방식으로 선배들에게 배운 전투 엑셀!!


이제 여러분에게 친절하고 상냥하게 코칭해 드리고 싶습니다.



"진짜 실무!" 엑셀 노하우를 공유하는 지쌤 입니다 :)



- 1999.03 ~ 2007.02 연세대학교 화학 전공


- 2005.12 ~ 2006.08 대웅제약 병·의원 영업- 2008.01 ~ 2013.05 홈플러스 상품부문 신선식품MD (3년), 마케팅부문 고객분석팀 (2년)


- 2013.05 ~ 2017.07 잡코리아 사업관리 (2년), 온라인 마케팅 (2년)


- 2017.07 ~ 2018.02 오픈놀 진로 · 취업 · 창업 교육 기획 / 운영 (1년)


- 2018.03 ~ 현재    IT 스타트업 Product manager 기획 / 운영 (2년)


- 2020.07 ~ 현재 패스트캠퍼스 엑셀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실습 강사



선배와 책, 그리고 인터넷 강의는 절대! 엑셀을 친절하게 잘 가르쳐 주지 않습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몸으로 익힐 수가 없습니다.


그냥 합리적인 비용에 돈 내고 코칭 받는 것이 훨~~~씬 빠르고 정확합니다.



39,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코칭하고 있습니다.


+ 원데이 코칭 이후에도 언제든!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물어보세요!!


평생 물어보세요!!! 인연을 맺으면 끝까지 가르쳐 드립니다.



혼자 배우기 부끄러우시다고요? 친구랑 같이 오십시오!


더 저렴하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습니다.




※크몽에서 취업 코칭을 하고 있습니다.


취업에 합격한 친구들에게 엑셀을 무료로 가르쳐 주었습니다.


https://kmong.com/gig/117620





서비스 제공절차

[Premium] 엑셀 1:1 레슨


1) 현재 하고 계신 일과 엑셀을 배우고 싶은 이유, 그리고 엑셀 활용 목적을 설명해 주세요.

하고 계신 업무와 목적에 맞는 엑셀 레슨을 준비합니다.


2) 레슨 방식 (온라인 화상 미팅 / 대면 레슨)과 레슨 일정을 조율합니다.

평일은 오후 6시 이후 가능합니다. 주말은 상황에 따라 레슨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3) 준비된 커리큘럼에 따라 수업을 진행합니다.

수업시간은 9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후 언제든 궁금한 내용은 크몽 메시지를 통해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엑셀을 통해 배우고 싶은 내용이 무엇인지 최대한 구체적으로 설명할 수 있다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2) 대면 레슨을 희망한다면, 서울 강남구 지역에서 가능합니다.

온라인 레슨도 가능하다면, zoom 또는 Google meet을 통해 수업을 진행합니다.


3) 한 번의 수업으로 엑셀 마스터가 될 수 없습니다.

꾸준히 복습하고 매일 연습할 각오가 준비된 분만 레슨을 신청해 주세요.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분야
데이터분석
기타통계분석툴
장소
오프라인

서초 서울시 서초구 사임당로 157, 릿타워 3층

상세이미지-0
커리큘럼
  • 1회차

    Part1. 작업 속도 향상을 위한 노하우 - 엑셀 필수 작업 Tip - 빠른 데이터 편집 방법 - 다양한 서식 이용 Part2. 핵심 함수 배우기 - 기본 함수 (vlookup, sumif, subtotal, if, average, count 등) - 실무 함수 (배열 함수식, 다중 if, sumproduct 등) Part3. 효과적인 데이터 분석 - 데이터 정리, 피벗 테이블 - 정렬, 자동/고급 필터, 부분합 등 - 차트 작성

  • 2회차

    1회차 Part1. 작업 속도 향상을 위한 노하우 - 엑셀 필수 작업 Tip - 빠른 데이터 편집 방법 - 다양한 서식 이용 Part2. 핵심 함수 배우기 - 기본 함수 (vlookup, sumif, subtotal, if, average, count 등) - 실무 함수 (배열 함수식, 다중 if, sumproduct 등) Part3. 효과적인 데이터 분석 - 데이터 정리, 피벗 테이블 - 정렬, 자동/고급 필터, 부분합 등 - 차트 작성

가격 정보
89,000원
진짜실무 엑셀
엑셀로 자료 정리하고 간단한 데이터 분석 방법을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코칭해 드립니다.
PC 제공(대여) 포함
강의실 제공 포함
1회당 레슨시간 (분)90분
레슨 횟수1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G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