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1. 전문가의 주요 분야:


 1) 엑셀 초급, 중급, 고급 함수를 적용합니다. 


 2) 프로그램에서 다운받는 csv의 구분 및 함수 적용등을 통한 계산을 합니다.


 3)프로그램에 밀어넣기 위한 양식으로 데이터를 정리 및 구분하여 가공합니다.


 4) 조건부 서식으로 필요한 부분의 강조 알림등을 적용합니다.


 5) 고급필터와 매크로를 사용하여 검색될 수 있도록 적용합니다.


 6) 구글 스프레드 시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엑셀을 제작하거나 직접 구글 스프레드 시트에 작업합니다.


 


2. 전문가의 경력/이력사항:


 1) 여러개의 파일을 조합하여 국내 돈육, 우육, 계육 등 재고파악을 위한 엑셀 제작 및 50개 업체의 발주서 생성, 주문서 생성 등


 2) 은행 내역 정보를 이용한 데이터 가공 및 검색필터 적용, 웹 데이터 연동으로 인한 실시간 계산 엑셀 제작


 3) 직원 정보, 회원정보를 이용하여 매출 매입 실시간 정리, 종속형 드롭다운 제작으로 분류별 엑셀 파일 제작


 4) 저작권 데이터 적용 및 CSV 파일을 이용한 분류, 분류된 데이터를 이용한 손익계산 엑셀 파일 제작


 5) 데이터의 평균값을 이용한 랜덤 번호 생성(로또) 엑셀 제작 및 승부게임 등에 활용되는 계산 엑셀 파일 제작


 6) 보험상품 설명을 위해 입력데이터를 이용하여 조건부 내용을 출력하는 상담용 파일 제작


 7) 공장에서 활용되는 생산, 재고, 출고, 판매, 결산, 손익계산등이 적용되는 엑셀 파일 제작


 8) 한글/PDF/워드 등 타 파일의 데이터를 엑셀로 변환하여 계산하는 엑셀 파일 제작


 9) 실시간 주식정보(다음주식)를 웹 데이터 연동하여 실시간으로 주식을 계산하는 파일 제작


 10) 학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출결 시스템, 숙제, 테스트 등을 활용하여 성적표 및 알림 사항을 생성하는 파일 제작 등



 ※ 이 밖에도 수백, 수천개의 파일을 작업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3. 컨설팅 내용:


 1) 엑셀 제작을 의뢰하고자 하는 목적과 방식을 설명해주세요.


 2) 상담을 통해 원하시는 엑셀을 도출하고 작업에 착수합니다.


 3) 제작 시 더 나은 방법이 있다면 추천드리며, 기존에 있던 파일의 예기치 못한 오류나 수식 재정비는 기본적으로 작업해 드립니다.


 4) 1차 초안이 완성되면 컨펌 과정을 거쳐 수정사항을 수정합니다.


 5) 완성된 파일을 보내드리며, 오류 등이 있을 시 수정하여 다시 보내드립니다.



4. 컨설팅 절차:


 1) 엑셀 제작의 목적과 방식 또는 그림파일, 참고용 파일을 보내주세요.


 2) 검토 후 견적을 드립니다. 또한 원하시는 견적이 있다면 협의하겠습니다.


 3) 방식을 의논하고 제작에 착수 합니다.



5. 금액에 따른 서비스 제공 범위: :


 1) 20,000원


 


 1장에서 3장 정도의 시트를 가진 파일을 제작합니다. 


 데이터 정리와 초급함수의 적용으로 1시간 이내에 작업이 완료될 수 있는 정도 입니다. 


 예를들어 정리되어 있지 않은 데이터를 구분값으로 분리하여 표형태로 제작하거나 사칙연산이 들어가는 계산 간단한 유니크값으로 데이터를 찾아 출력하는 것들을 이야기 합니다. 



 2) 55,000원


 1장에서 5장 정도의 시트를 가진 파일을 제작합니다.


특정데이터를 통해 갖가지 정보를 추출하고 추출한 데이터를 이용하여 계산을 하거나 다른 파일에서 가져오는 데이터를 가지고 엑셀 제작할 경우입니다. 이러한 형태의 엑셀파일 제작은 4~5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옵션은 초급함수와 중급함수 등을 사용해서 제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가변하지 않는 범위를 가지고 작업을 할 수 있어야 하며, 날짜, 시트, 파일별로 가변하는 방식의 범위를 가진다면 고급함수를 적용해야 하기 때문에 더욱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게 되며 이때는 100,000원짜리를 구매해주세요.



3) 100,000원


 복수의 시트를 가지거나 적은 수의 시트를 가지더라도 데이터의 량이 상당히 많고 (5000개 이상의 데이터), 부하가 걸리는 파일을 작업할때에는 시간이 많이 필요하며, 이 옵션에 해당됩니다.


 또한 다른 파일, 다른 시트, 웹 데이터, 데이터베이스(sql, 오라클, api)등을 연동해서 데이터를 가져오거나 매크로를 이용하여 실시간 타이머, 알림, 메시지 등을 호출하거나 PDF 출력 등을 제작해야 하는 경우도 이 옵션에 해당합니다. 


 구글 스프레드시트의 검색(FILTER)과 구글 스프레드시트의 연동이 필요한 파일 중 대량의 파일을 등록해야 하는 경우도 이 옵션에 해당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완벽한 형태의 기획이 있는 경우 파일로 배송됩니다.

2. 기획이 없는 경우 원격으로 배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3. 구글 스프레드시트의 의뢰일 경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제공됩니다.

작업 언어
한국어
문서 형식
엑셀 / 통계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20,000
DELUXE55,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간단 문서서식
작업해야 하는 시트가 1장~3장의 조건부 서식, 초급 함수 적용입니다.
중급함수 적용
작업해야 하는 시트가 1장~5장의 복수의 조건부 서식, 중급 함수 적용입니다.
고급함수 적용
여러개의 파일과 시트를 조합하여 문서를 제작하거나 대량의 데이터를 이용할 경우 고급합수가 적용될 때 입니다.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1일
1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 엑셀 작업 특성 상 의뢰하신 내용과 결과물이 다를 수 있어 수시로 확인 절차(이미지, PDF로 발송)를 통해 확인하기에 원하시는 것과 일치하지 않을 때의 환불은 어렵습니다. * 수식의 오류, 서식의 오류, 매크로의 오류 등 각종 오류에 대해서는 완료될때까지 수정해 드립니다. * 구매자님의 실수로 인한 수식, 서식, 매크로 손실에 대해서는 협의를 통해 무리하지 않는다면 적극적으로 수정해 드리나 완벽히 다른 또는 완벽히 새로 작업해야 하는 경우에는 재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빛찡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2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