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관계가 있음을 표기합니다.



1. 힘이 되는 “마케팅 파트너”


# 크몽 MASTER 등급 판매자


# 100% 회원제 실제 고객 유저 어뷰징 발생 이력 0%


# 크몽 내 작업 완료 건수 4,753건


# 만족도 99%


# 평점 4.9 (5점 만점)


# 서비스 평가 리뷰 1,103개 이상


#"대행사" NO, 전문 "실행사" OK


[MMT 평가 확인 하기]

https://kmong.com/@MMT마케팅#https://kmong.com/gig/200354



MMT 마케팅은, 전문적인 유.무선 상담을 통해 고객사 한분 한분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마케팅 서비스를 찾아드립니다.


 

2. “플랫폼” 시스템의 장점

MMT는 “고객사 전용 사이트”를 운영하여, 정확하고 편리 합니다.


1)   요청 사항과 진행에 오류가 없습니다.

2)   고객님의 세밀한 요구 사항을 모두 반영할 수 있습니다.

3)   구매, 리뷰 작성 등 진행 사항을 실 시간 확인 가능합니다.

4)   포토 리뷰 or 텍스트 리뷰, 리뷰 가이드를 세밀하게 지정 가능합니다.

5)   한번 결제된 서비스 비용으로 여러 상품, 여러 판매처, 여러 기간을 나눠서 사용 가능합니다.

6)   건별 진행 이력, 세금계산서 발행 여부 등 모든 데이터 관리가 편리합니다.



3. MMT의 모든 “리뷰어”는 회원제

MMT의 “리뷰어”님들은 전국에 거주하는 실제 유저일 뿐 아니라, 100% 회원제로 관리되고 있는 분들입니다.


1)   책임 있고, 성의 있는 진행이 됩니다.

2)   돌발적인 상황에 대비가 가능하며, 사후 관리가 철저 합니다.

 


4. 최적화 구매

저희 서비스는 단순히 구매 후 리뷰만 쓰는 것이 아니라, "최적화 구매"를 진행합니다.

작업 신청(캠페인 신청)시, 상품 url와 원하시는 "키워드"를 직접 등록하실 수 있으며,

저희가 등록된 "키워드"로 현재 순위를 찾아서 리뷰어가 해당 키워드를 입력해서 고객님의 상품을 찾은 후 구매 하고, 2분 이상 체류 후 구매하게 함으로서 해당 "키워드"에 노출 최적화에 좋은 영향을 주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5. 세금 계산서 발행 가능

서비스 비용은 물론, 제품 구매 비용에 대한 세금 계산서도 발행 가능합니다.


 

6. MMT 마케팅의 효과

상품 리뷰는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데 아주 중요합니다.

상품 판매 효율 상승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단계입니다.

또한, 광고를 진행하기 전 리뷰 수 확보를 진행하면 광고 효율이 좋아집니다.

적정 구매 수와 리뷰 수를 쌓으면, 상품 순위가 개선되며 소비자가 검색 시 노출이 늘어나고 이에 따라 매출 상승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리뷰 최신화 ( 오래된 리뷰만 있을 경우, 최근 날짜의 리뷰가 있다면 더 효과적), 키워드 별 순위 개선, 기획전 목표 달성 등의 목적으로 진행 필수 마케팅 방법입니다.


 

7. 다양한 서비스 상품 제공

기본형 서비스는 물론, 사진 5장이상 텍스트 200자 이상 작성되는 고급형 서비스, 한번의 배송으로 블로그 포스팅까지 되는 블로그형 서비스, 제품을 다시 회수하는 회수형 서비스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결제하시는 서비스 건수에 따라 서비스 비용을 할인 해 드리는

" 가격 이벤트"까지 ...!


지금 상담을 시작해 보세요. 고객님의 상황과 니즈에 맞는 상품을 제안 드립니다.

 


 

< 가능한 쇼핑몰 >

-포탈 스토어, 옥션, G마켓, 패션 플랫폼, 메신저쇼핑 등등 #성인용품 전문몰까지~

거의 모든 쇼핑몰(앱)가능


#스토어 구매평 #쇼핑몰 구매평 #자사몰 리뷰 #오픈마켓 리뷰 #쇼핑몰 리뷰

#자사몰 후기 #오픈마켓 후기 #스토어 후기 #쇼핑몰 후기 #스토어 한달후기

# 스토어 사진평 # 스토어 후기 # 스토어 리뷰 # 스토어후기 #스토어리뷰 #스토어구매평

#스토어 구매평 # 스토어 구매평 # 자사몰 구매평 #오픈 마켓 구매평 # 스찜 #상찜 #스토어 구매후기 #스토어 관리 #스토어 최적화 #블로그 #블로그 포스팅 #블로그 체험단 #쇼핑리뷰


 


서비스 제공 절차


*진행 절차


1단계) 서비스 비용 결제 (크몽)

크몽 상담을 통해 진행하고자 하는 건수를 말씀해 주시면, 상담원이 결제창을 열어드리고 결제하거나, 고객님이 직접 결제할 수 있습니다.


2단계) MMT 고객사 전용 상담창(메신저) 이동

결제가 확인되면,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MMT 고객사 전용 상담 채널”로 이동하여 캠페인 신청부터, 진행, 결과까지 필요한 모든 소통을 하게 됩니다.


3단계) MMT 고객사 전용 사이트에서 캠페인 등록

결제 후 안내해드리는 “MMT 광고주 사이트”에서 가입 및 로그인 후 요청 사항들을 직접 입력하여 캠페인 신청을 합니다.

캠페인 등록 시에 전략 키워드와 구매 총 수량, 일자 별 수량, 요일 선택, 시간 설정 등 세부 사항과, 리뷰어 결제 비용(페이백)입금 대행(무료) 과 페이백 금액 세금계산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별도 결제 필요)


4단계) 리뷰어의 상품 구매

세팅하신 일정에 맞게 실제 리뷰어들이 등록된 상품을 구매합니다.


5단계) 리뷰어가 결제한 상품 금액 페이백

리뷰어가 상품 구매한 금액을 돌려줍니다.


6단계) 택배 발송

구매한 리뷰어에게 (상품)택배를 발송합니다.


7단계) 리뷰어가 택배 수령 후 당일~5일 이내 구매평 작성


*소비자 및 의뢰인 보호를 위한 서비스 보상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 없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전액(마케팅비용) 환불합니다.

-로직 변경 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한다면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합니다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을 진행합니다.


업종
미용·뷰티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채널
포털 스토어
오픈마켓
자사몰
기타 쇼핑몰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40,000
DELUXE380,000
PREMIUM740,000
패키지 설명
최적화 구매+합법 구매평 10건
건당 4,000원 어뷰징 ,블라인드 걱정 NO / 키워드 검색&체류 후 구매 / 텍스트or포토 구매평/상찜
최적화 구매+합법 구매평 100건
건당 3,800원 어뷰징 ,블라인드 걱정 NO / 키워드 검색&체류 후 구매 / 텍스트or포토 구매평/상찜
최적화 구매+합법 구매평 200건
건당 3,700원 어뷰징 ,블라인드 걱정 NO / 키워드 검색&체류 후 구매 / 텍스트or포토 구매평/상찜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5일
40일
5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MMT마케팅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91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