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7)
포트폴리오-주요 관절 움직임(AROM) 평가 모델
주요 관절 움직임(AROM) 평가 모델
#AI #딥러닝 #openpose #healthcare #인공지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JunisAI 대표 이준규입니다.


2018년부터 약 5년 동안, 의료 인공지능(아산병원, 세브란스병원: X-ray, CT, MRI, Signal)을 시작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에서 Image, Video, Audio, Text 등 각종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인공지능 프로젝트를 수행해 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한 포트폴리오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빅데이터 분석과 딥러닝 프로그램 개발이 필요한 모든 분야에서 성심성의껏 도움 드리고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의뢰인이 원하는 결과물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프로젝트 완수 100% 납기 준수 100%)



서비스 비용은 데이터의 규모와 난이도, 기한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프로젝트의 성공 여부에 따른 차등 적용도 가능합니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여드리고 비용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의뢰내용 및 샘플데이터 확인

2. 모델, 인터페이스, 시스템구성 등 최종결과물 형태 확인

3. 비용협의

4. 프로젝트 수행 및 결과물 제공 (중간보고,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가능)

5. 검수완료 후 비용지급

의뢰인 준비사항

* 의뢰내용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샘플데이터를 미리 준비해 주시면 상세 검토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데이터분석, 모델개발 외에 시연 및 시스템 연동을 위해 필요한 부분도 말씀해 주시면 더욱 완성도 높은 과제 수행이 가능합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개발 언어
Python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100,000
DELUXE2,200,000
PREMIUM3,300,000
패키지 설명
소규모 데이터 분석 데이터 분석 기초
통계분석, 머신러닝 모델링, 딥러닝 기초 모델 개발 -각종 이미지, 텍스트, 시계열 데이터 (상담후 결정)
중규모 데이터 분석 고급 모델링
딥러닝/머신러닝 모델 개발, 멀티 모델 연동 -각종 이미지, 텍스트 시계열 데이터 종합 분석 (상담후 결정)
빅데이터 분석
고난도 딥러닝/머신러닝 모델, 멀티 모델 연동, 석박사 연구과제 - 시연용 GUI프로그램 (상담후 결정)
모델 인증 / 테스팅
그래프 / 차트
2 개
3 개
5 개
시나리오 개수
1 개
2 개
3 개
모델링 종류
1 개
2 개
3 개
수정 횟수
2회
3회
3회
작업일
10일
2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서비스 등급에 따라 기본 2~3회 가능합니다. - 간단한 수정은 추가로 해드릴 수 있습니다. - 중간중간 지속적인 협의로 수정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기본 수정횟수 초과 후 시나리오 등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수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추가비용 및 재계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JunisAI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4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