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9%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다*****직무역량 레슨

실무에서 엑셀사용하고 있어서 피봇만 2시간동안 새로운게 배울 게 있을까했는데 이렇게 많이 세세하게 배울 수 있을지 몰랐어요 세심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중급엑셀도 곧 들으려고요!! 추천합니다!!

대상자🙋‍♀️

  • 기초반 : 엑셀을 다뤄 본적은 거의 없지만 바로 실무에 투입되어야 하는 분

  • 중급반 : 기초 기능은 숙지 했지만 엑셀을 보다 파워풀하게 활용하고자 하는 분

서비스 내용✍️️

  • 두꺼운 엑셀 책, 유튜브, 사수로 배우기 힘든 실무 엑셀 기능을 압축하여 전달드립니다.

전문가 소개👨‍💻

  • MD출신 데이터분석가가 알려주는 실무 특화 엑셀 클래스 입니다.

서비스 설명

경력 및 이력


- 이화여자대학교 졸업

- 마켓컬리 MD

- 29CM MD

- 모두싸인 데이터 분석가

- 이화여대, 홍익대, 한샘, 하남시청 등 엑셀 클래스 출강


저는 스타트업에서 오랜 기간 기획MD로 근무해왔고 현재는 데이터분석가로 직무 전환을 하였습니다. 업무를 할 때는 항상 "더 효율적으로 효과적으로 일하는 방법"을 고민하면서 자연스럽게 엑셀을 가지고 업무에서 최대치의 퍼포먼스를 뽑아내는 방법을 습득하게 되었습니다. (직무 전환에 대해서 궁금한 점도 질의응답 가능합니다. )


업무와 수업 경험이 쌓이면서 느꼈던 바는 대부분의 경우 아래의 네가지를 취약하게 느낀다는 것을 알았고, 이 부분을 특히 중점을 두고 수업을 진행합니다.


- 업무에 필수적인 단축키 습득

- 적재적소에서 다양한 함수 사용하기

- 작업한 raw data를 깔끔하게 요약하고 가공하기

- 업무 자동화하기




이 수업의 특징입니다!


(수업은 원데이클래스이며, 기초반 / 중급반으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1. 기초반


- 엑셀을 기초부터 차근차근 실무에 필요한 기능 위주로 배울 수 있습니다.

- 소규모 그룹 수업이며, 누구보다 간결하고 쉽게 설명해드립니다.

- 두꺼운 엑셀 책에도 나오지 않는 실무 꿀팁과 노하우를 전달드립니다.


2. 중급반


- 엑셀의 단순한 기능과 함수만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이 기능들과 함수를 활용해 Raw data를 효율적으로 그리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게 됩니다.

- 고급 함수에 대한 욕심이 있고 이를 적재적소에서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고민이신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 업무 연차가 쌓여 어느 정도 엑셀은 다룰 줄 알지만 엑셀을 좀 더 배워서 업무 생산성을 극대화 하고 싶으신분들에게 적합합니다.

- 작업한 결과물을 명확하고 간결하게 reporting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1. 기초반


- 엑셀을 한번도 다뤄본적이 없어 기초부터 다지고 싶은 분

- 1:1 or 소수정예(4-5인)로 밀착형으로 꼼꼼하게 배우고 싶은 분

- 남들이 만들어놓은 수식이나 함수만 수정해서 간신히 엑셀을 사용해오셨던 분

- 당장 입사를 앞두고 있거나 직무가 변경되어 엑셀 실무에 투입되어야 하시는 분



2. 중급반


- 엑셀을 실무에서 더 생산적으로 활용하고 싶은분

- 기본적인 함수들은 알고 있지만 고급함수들을 응용해서 다양하게 활용하고 싶으신 분

- 정기적인 보고 자료를 만드는 작업을 하시는 분

- 데이터의 가독성과 명확성을 높이고 싶으신 분

- Raw data를 깔끔하게 요약하여 보고서를 만들고 시각화하는 업무를 진행하는 분


자세한 수업 내용은 [커리큘럼]란을 확인해주세요.





이 수업은 무엇이 다를까요?


- 이 강의는 MD 출신의 데이터분석가가 실무 경험을 기반을 토대로 만든 커리큘럼 입니다.

- 소수정예(4인-5인) 그룹 수업으로 한 분씩 꼼꼼히 진행 속도를 맞춰드리고 있습니다.

- 수업 이후에도 계속 실무 엑셀 관련 질의응답 가능합니다.

- 엑셀 단축키 요약본, 엑셀 표만들기 디자인 가이드 등 추가 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 수강생들의 피드백을 꾸준히 받아 수업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 특별한 니즈가 있으시다면 사전에 미리 말해주세요. 해당 요구에 맞추어 커리큘럼 변경이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1 : 수업은 언제 진행되나요?

A1 : 그룹 수업은 매주 주말 10-1시에 진행됩니다. 자세한 일정이 궁금하시다면 챗으로 문의주시면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일대일 수업은 일정 조율이 가능합니다.


Q2 : 엑셀을 한번도 안다뤄봤는데도 3시간으로 실무에 적용가능한 정도가 되나요?

A12 네, 그렇습니다! 다만 많은 내용을 짧은 시간 안에 압축하여 진행하기 때문에 초집중! 해주셔야 합니다. 지각도 안됩니다!


Q3: 제 노트북은 맥북인데 괜찮을까요?

A3: 업무를 윈도우로 진행하실테니 가급적이면 윈도우 노트북을 지참해주시기를 부탁드려요. (단축키나 몇몇 기능들이 조금 달라요.)


Q4 : 커리큘럼대로 하는 수업 말고 업무에서 진행하는 엑셀 파일을 함께 봐주실 수 있을까요?

A4 : 네, 가능합니다! 수업 신청 후 미리 메일로 파일과 질문사항을 사전에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 후에 해당 내용을 바탕으로 니즈에 맞춰서 수업해드립니다. (다만 이 경우 일대일 / 온라인으로만 진행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 시간]

- 수업은 주말 10시-1시부터 진행됩니다.

- [문의]를 통해 기초반/중급반 시간표를 문의해주세요.


[장소]

- 수업은 신촌 스터디룸에서 진행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 엑셀 2010 이상 버전을 설치한 노트북을 지참해주세요.

- 노트북이 없는 경우 3,000원 비용 지불하시면 대여해드릴 수 있습니다.

- 스터디룸비용은 별도입니다.

분야
엑셀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기업강의
장소
오프라인

신촌 신촌 마커닷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커리큘럼
  • 1회차

    ◾ [기초반] 커리큘럼 <1. 엑셀 단축키와 친해지기> - 엑셀 필수 기본 개념 - 실무에 필요한 단축키 - 단축키 직접 만들기 <2. 엑셀의 기초체력> - 서식, 표시형식 바꾸기 - 필터, 정렬, 이동, 고정 - 데이터 정제 <3. 함수> - 엑셀의 뼈대 함수, IF 기초부터 응용까지 - COUNTIF, SUMIF, VLOOKUP, IFERROR - 날짜, 텍스트 함수 ◾ [중급반] 커리큘럼 <1. 엑셀의 간결성, 가독성 높이기> - 가독성 높은 엑셀의 레이아웃이란 <2. 엑셀의 기초체력 업그레이드> - 서식, 표시형식 바꾸기 - 필터, 정렬, 이동, 고정 - 데이터 정제 <3. 함수> - 엑셀의 뼈대 함수, IF 응용, SUMIFS, COUNTIFS - VLOOKUP 응용, MATCH,XLOOKUP - 날짜 함수 <4. 피벗테이블> - 피벗테이블로 기본 기능부터 실무기능까지 익히기

가격 정보
60,000원
실무에 필요한 스킬만 콕 찝어 배우자
엑셀 강의 경험 다수의 실무자가 실무에 필요한 기능 위주로 수업을 구성하였습니다. ( 소그룹수업진행)
1회당 레슨시간 (분)180분
레슨 횟수1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장푸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6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