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9%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부*****취업·입시

하나부터 상세하게 설명해주시고 피드백을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경력기술서를 작성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서비스 설명

경력 / 이력사항


- 연세대학교문과대학 철학과 졸업


- 수출입통관법인에서 관세사로 근무 


- CJ 제일제당 전략구매실  SCM 직군 근무 / 한국 최대 규모 서치펌 근무 이력


- 서울뉴스통신과 새수원신문에 커리어컨설팅 칼럼 연재중


- 직장인의 이직을 위한 필독서 [이직혁명] 저자


----


소개


의뢰자에게 적합한 커리어 컨설팅을 하기 위해서는 여러 능력이 필요합니다. 대학에서 철학을 전공하여 논리적이고 어법에 맞으며 글쓴이의 의도를 정확하게 나타낼 수 있는 그리고 가독성을 높혀 읽는 사람으로 하여금 글에 몰입할 수 있도록 글쓰기 지도가 가능 합니다.


수험 준비를 해서 관세사 자격증을 취득하였기 때문에 시험 준비하는 사람의 어려움과 합격을 위해서는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경험이 있습니다.  대기업에 취업하여 구매팀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조직문화 상사와의 커뮤니케이션 각 부서별 협업하는 방법등 회사생활에 전반에 대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입식품판매회사를 운영했던 경험을 토대로 대표, 임원들이 어떤 사람을 좋아하고 어떤 자소서와 이력서를 좋아하는지 그리고 직원들을 어떻게 대하는지에 대해서 잘 알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서치펌에 근무 하면서 헤드헌텅의 전문성을 키웠으며 기업이 선호하는 서류는 어떻게 써야 하며 HR 부서와 함께 일하면서 여러 회사의 특성과 문화에 대하여 잘 알고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대기업, 외국계 금융/ IT 기업, 스타트업, 해외제조기업등다양한 기업에 다수의 후보자를 추천하여 입사 시켰습니다.


이직은 생각보다 쉽지 않은 과정입니다. 헤드헌터에게 연락 받고 예전에 써 놓았던 경력기술서를보내는 것만으로는 자신이 원하는 기업에 가기 어렵습니다. 기업이 지원자를 판단하는 첫번째 기준은 경력기술서와 자기소개입니다. 대부분직장인들이 처음지원할때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에 상당히 공을 들이지만 경력을 쌓은 후 이직할때는 바쁜 업무 때문이기도 하지만 다소 신경을 덜쓰는 것이 사실입니다. 재직중인 경우 업무 이후에 시간을 쪼개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각 경력직 지원자 서류의 완성도는 차이가 큽니다.


어느 기업을 막론하고 서류가 통과 되어야 인터뷰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경력기술서는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 합니다. 지원하고자 하는 회사 또는 직무에 따라 자신의 경력기술서는 만들어져야 합니다. 그래야 자신의 가치를 드러내고 채용사에게 자신의 업무 능력을 어필할 수 있습니다.


지원자의 업무 전문성, 조직문화적응성, 조직내 커뮤니케이션 스킬등 능력을 최대한 어필하고 포지션에서 요구하는 핵심 포인트를 잡아 경력기술서를 첨삭하는작업을 도와 드립니다.


또한 향후 본인의 커리어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현재 상황에서유망직군은 어떤 것이 있는지, 지원하고자 하는 회사와 지원할 만한 회사에 대한 정보 등을 종합하여 최선의커리어패스를 만들어 드립니다.


----


제공 서비스 (통화 가능 시간 오전 9시 ~ 오후 9시)


1.   경력기술서  또는 자기소개서 첨삭 및 컨설팅 (온라인 및 전화 통화)


- 경력직 이직은 자기소개서 보다 경력기술서가 훨씬 중요합니다. 핵심역량 위주로 업무 강점을 확실하게

어필할 수 있는 경력기술서 작성을 도와드립니다. 현재 업무를 부담없이 최대한 많이 기재해 주세요.

가독성높게 깔끔하게 정리해 드립니다.


-  지원 회사 및 포지션 정보를 바탕으로 의뢰자가 직접 작성한 경력기술서 및 자기소개서를 메일로 전달받아

서 가독성 및 시인성, 어법, 핵심역량을 중점적으로 첨삭 보완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의 분량 제한은 없으며

첨삭한 파일은 메일로 송부함.


- 채용사 JD를 바탕으로 포지션의 핵심역량을 파악하여서류 검토시 가장 중요한 부분인 CORE STREN

GTH 첨삭 및 보완 작업 실시.


- 성장과정은 포지션에 적합한 활동을 중점적으로 기재하고 업무 영역은 영업상 비밀 부분을 제외하고JD

에 가장 적합한 프로젝트 및 업무 내용을 기재.


- 문맥상 무리 없이 읽혀지는 가독성을 높이는 방향을 최우선으로 진행하며 일관된 스토리를 만들며 서로

모순되지 않게 개연성을 중시함.



2.   면접 컨설팅 제공 (면접 컨설팅은 대면 서비스입니다. 화상으로도 진행가능합니다.)


- 지원동기 및 이직사유에 대한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답변 요령 제공


- 포지션별 예상 질문 공략


- 경력기술서와 자기소개서를 바탕으로 지원자의 장점을 어필하고 단점을 보완하는 핵심 문구 및 문항을 3~5개로 정리


- 대화를 통하여 인터뷰 시 어려움을 겪는 부분 해소 및 지원자의 최대 장점을 내세 울수 있는면접 전략 수립


- 1회당 22만원이며 시간은 90분 내외 입니다. 장소는 서울 및 수도권이며 의뢰인께서 장소섭외 하신 후 미팅 일정을 정하여 진행하고 또는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


- 면접 컨실팅 진행 이후 추가 문의 사항 있으면 언제라도 답변 드립니다.



3.   의뢰인의 커리어 컨설팅 (면접 컨설팅 신청자에게추가 제공되는 서비스)


- 각 기업체에서 진행하는 포지션에 대한 정보 (적합한후보자에게만 공개함. )


- 대략적인 채용 시장의 연차와 직무에 따른 연봉 및 처우 수준


- 향후 자신의 목표에 따른 이직 전략 수립

 

----


서비스 설명


본 서비스는 온라인 및 전화를 기본으로 제공되며 필요시 대면서비스도 가능 합니다.

(대면서비스는 서울 및 수도권에 한하며 장소 섭외는 외뢰인께서 하셔야 합니다.)


# 면접코칭과 커리어 컨설팅 대면서비스 (1회당 22만원, 90분)


# 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첨삭본 제공 및 인터뷰 스킬 및 커리어 컨설팅 서비스 (1회당 33만원, 2시간)


----


첨삭 사례

(과정은 간결하게 수행업무는 가능한 구체적으로 작성하는 것이 필요 합니다.)

 



# 첨삭 전 (사례 1)


학창시절부터 IT 쪽으로 관심이 많았었습니다. 그래서 군입대를 전산병으로 지원하였고 군단 전산실의 시스템 병으로 군 생활을 하며 시스템 운영 및 서버관리에 대해 경험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많은 경력은 아니지만 대학교 졸업 이후 금융 계열사의 IT 회사에 취업을 하여 금융 SI 프로젝트에 개발자로 참여하며 여러 타 금융회사(은행, 보험)의 개발을 하면서 시스템 환경과 구조, 개발을 위한 개발 툴의 사용법을 배워 개발하였습니다.


또한 금융권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여러 회사의 문화와 금융업무 프로세스, IT 시스템 환경에 대한 내용을 파악함으로써 적지 않은 경험을 쌓았습니다.


이 부분을 기반으로 회사의 비전과 인재상을 중시하여 맡은 업무에 있어서믿고 맡길 수 있는 일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첨삭 후 (사례 1)


재학중에도 실무에 바로 투입될 수 있을만한 실력을 쌓기 위하여 전산병으로 군입대 하였으며 군단 전산실의 시스템 병으로 시스템 운영 및 서버관리 역할을 수행하였습니다.


대학교 졸업 후 그간 경험과 지식을 기반으로 금융사의 IT 계열사에 취업하여 다수의 SI 프로젝트에 참여 하면서 금융권 IT 시스템 운영과 개발 스킬을 향상시켰습니다.


SM 업무에 투입되더라도 즉시 역할을 수행할 수 있을 업무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 첨삭 전 (사례 2)


핵심역량


- 금융권의 여러 프로젝트 경험으로 개발 툴의 사용 경험으로 개발경험


- 개발업무 담당자 및 현업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으로 요구사항 및 이슈 해결을 적절히 수행

 

# 첨삭 후 (사례 2)


핵심역량


- 금융권에서 사용하는 다수의 개발 툴을 사용하여 개발 업무 수행


- 개발프레임워크 BXM, Websquare를 사용


- 경영정보화면툴 LONGView (솔루션)


- Oracle(SQL)


- SP분석


# 언어 java           활용수준중급      사용기간 5년

# 언어 java script     활용수준중급      사용기간 5년

# 기타 SQL oracle 활용수준중급      사용기간 5년

# jsp           활용수준중급      사용기간 5년

# 기타 리눅스          활용수준초급     사용기간 2년



서비스 제공절차

경력기술서와 자기소개서는 문의 후 기존 작성한 파일 보내주시면 수정하고 1차 작업한 파일 보내드립니다.

확인하시고 수정하고 싶은 곳 알려주시면 재 수정해서 최종 작업파일을 보내드립니다.


디럭스와 프리미엄은 결제 후 온라인/오프라인 컨설팅 방식 결정하고 일정과 시간 조율하여 진행합니다.


면접 방식
일대일 면접
일대다 면접
1분자기소개
코칭·멘토링 분야
경력
코칭 방식
온라인 상담
기업 형태
대기업
중소 / 스타트업
공기업
외국계
전문가 타입
헤드헌터
가격 정보
STANDARD110,000
DELUXE220,000
PREMIUM330,000
패키지 설명
자소서 또는 경력기술서 첨삭 지도
직무 위주로 첨삭해드리며 한눈에 들어오는 형식으로 본인의 core strength 어필을 도와드립니다.
면접코칭 및 커리어 컨설팅
작성된 이력서를 토대로 지원기업에 따른 면접 코칭과 향후 성공적인 이직을 위한 커리어컨설팅을 진행합니다.
이직 전 과정 컨설팅
경력기술서, 자소서 첨삭 및 보완부터 적합한 지원전략 수립, 인터뷰 코칭까지 컨설팅 합니다.
코칭 횟수
1 회
1 회
1 회
1회 당 코칭시간 (분)
30 분
90 분
120 분
수정 횟수
2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2일
7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 경력기술서는 의뢰인이 기본적으로 작성해야 하며 특별한 양식이 없을 경우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경력기술서와 자기소개서 지도는 온라인(메일) 또는 전화 방식으로진행하며 면접코칭 과 커리어컨설팅은 대면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진행과정 중 지원회사 변경 등에 따른 외부 요인 발생시 그에 맞춰 추가 도움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성공적인이직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5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