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크몽의 카테고리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석, 박사를 졸업하고 현재는 기업에서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대학원 재학 중에도 그랬고 졸업 후에도 늘 느끼는 것이지만, 논문을 어렵게 생각하시는 여러 학생, 연구원 분들이 참 많습니다. 대학원 재학 중 논문 쓰는 것만큼 성취감 있고 재밌는 일이 없었던 제겐 늘 그게 의문이었던 것 같습니다. 일단 한 번 부딪히면 그렇게 어려울 것이 없는데도 말이죠. 이러한

논문 쓰는 즐거움을 조금이나마 여러분께 공유드리고, 생각보다 쉬운 논문 쓰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저의 주 분야는

임상, 생명과학, 정신건강의학

분야이므로 이 분야의 논문의 경우에만 의뢰를 받고 있습니다.

(학사 논문처럼 가벼운 논문의 경우 다른 분야도 간단한 작업은 가능하지만, 논문 특성상 지식이 부족한 상태의 피드백은 큰 의미가 없는 것 같아 이러한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경력 사항]


- 한양대학교 학사 졸업


- 가톨릭대학교 대학원 이학박사 (Ph.d)


- 다수의 SCI, KCI 논문을 제 1저자로 작성한 바 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논문에 공저자로 참여한 경력이 있음.


- 다수의 프로젝트 경험과 임상 관련 연구 경험이 있음.




[설명]


 서비스 전 정확히 논문 작성의 어떤 단계인지 알려주시면 더 양질의 컨설팅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논문 작성에서 어려움을 겪는 시기는 크게 3단계 정도가 있는 것 같습니다. 각 단계에 따라 설명드리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1단계: 연구할 자료는 수집했는데...


- 연구 자료와 대략적으로 관심있는 연구 주제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논문 방향성을 추천해드리고 해당 논문 작성을 위해 미리 필요한 사항들을 정리하여 기틀을 잡아드립니다.



2단계: 논문 주제는 정했으나...


- 주제를 바탕으로 연구 방법론과 설계를 추천해드리고, 논문을 80%이상 완성하여 초안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사항들을 알려드립니다.



3단계: 주제도 정했고 분석도 수행했으나...


- 연구 결과, Discussion 부분에서 논의할만한 내용을 추천해드리고, 예상되는 에디터의 지적 사항을 미리 정리해드립니다.



신청 시 원하는 단계와 자신의 상황을 상세히 설명해주실수록 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추가 설명]


- 논문 결과를 좀더 명확하게 표현하기 위한 Table 혹은 Figure 작성에 대해서도 원하시면 조언해드릴 수 있습니다.


- 논문 작성을 위해 필요한 일반적인 통계 분석에 대해서도 조언해드릴 수 있습니다.


- 타겟 저널을 알려주시면 더 도움이 됩니다.


- 자료가 전무하더라도 최대한 도움은 드릴 수 있지만 상대적으로 얻어가시는 것이 적을 수 있습니다.


- 분량만 채우기보다는 심도있는 작업이 될 수 있도록 일주일에 2개 이상의 작업은 받지 않습니다.


- 연구 윤리를 위협하는 논문 대필은 거절합니다.



[제공 사항]


- 보내주시는 논문 .doc 파일에 직접 컨설팅 내용 직접 메모로 달아 짚어드립니다.


- 컨설팅 해드린 내용을 반영하여 다시 보내주시면, 거기에 또 다시 개선 사항을 메모로 달아드리는 형태로 서로 계속 주고 받으며 논문을 발전시킵니다.


- 메모로 해결되지 않는 컨설팅 내용 및 참고 자료는 따로 워드 2장 분량 이내로 제공해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먼저 사전 상담 후 구매자께서 초안을 보내주시고 결제 해주시면

2. 초안에 메모를 달아 1차 피드백을 보내드립니다. (피드백 보낸 날짜부터 일수가 카운트됩니다.)

3. 1차 피드백 사항에 대해 구매자께서 답변 및 논문 보완을 하여 다시 보내주시면

4. 추가 보완사항에 대해 2차 피드백을 보내드립니다.

5. 피드백 중간 중간 질의응답도 가능합니다.

작업 언어
한국어
영어
준비 단계
논문 초고
논문 통계
본심/결론
심사방어
논리적교정
논문 종류
학사논문
석사논문
박사논문
학술지
논문 분야
의학/보건
공학/자연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200,000원
논문 컨설팅 기본 가이드
기본적으로 15일 간의 작업 기간 동안 2회 피드백을 제공해드립니다. 작성 단계별 맞춤 가이드 해드립니다.
작업일15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 컨설팅 사항에 대한 추가적인 질의는 가능한한 모두 답해드리려고 합니다. - 하지만 논문의 주제나 방법이 많이 바뀌어 사실상 다른 논문이라고 판단되는 경우는 질의가 제한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램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0건